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enefitssought(extrinsic
  • conventionidentityattractiveness
  •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 intrinsic
  • perceived other customers expertise
  • relational)
  • social value
  • 고객시민행동
  • 관계적 혜택)
  • 내재적 혜택
  • 사회적가치
  • 아이덴티티 매력도
  • 지각된 타 참가자 전문성
  • 컨벤션행사 추구혜택(외재적 혜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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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컨벤션행사의 추구혜택이 아이덴티티 매력도를 통한 사회적 가치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효율적인 호텔 컨벤션 행사를 위한 계약규정 요인에 관한 실증적 연구: 서울지역 특 1급 호텔을 중심으로
    이창호 관광연구 19 (2) : 269 ~ 286 [2004]
  • 호텔기업의 서비스품질, 아이덴티티 매력도, 고객-기업일체성, 가격 공정성 지각의 제관계: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조절효과와 함께
    김인신 관광레저연구 25 (7) : 251 ~ 266 [2013]
  • 호텔 컨벤션에 대한 지각된 위험과 가치, 만족, 애호도 간의 관계 연구
    전용수 컨벤션 연구 12 (2) : 89 ~ 106 [2012]
  • 호텔 기업의 고객 보상프로그램이 고객시민행동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시민행동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우성 관광연구 25 (1) : 415 ~ 437 [2010]
  • 컨벤션센터 방문객의 다른 고객들의 지각이 브랜드 고급화 형성에 미치는 영향 - 체면민감성의 조절효과 -
    현성협 관광학연구 38 (7) : 143 ~ 169 [2014]
  • 컨벤션 행사운영의 위기관리에 관한 연구: 컨벤션 기획자의 인지를 중심으로
    황혜진 관광레저연구 20 (1) : 169 ~ 183 [2008]
  • 추구혜택에 의한 유통시장의 시장세분화 : 순차적 접근
    이성근 유통연구 10 (3) : 87 ~ 101 [2005]
  • 전시회 참관자의 지각된 관계혜택이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박우진 사회과학연구 37 (3) : 27 ~ 48 [2011]
  • 전시컨벤션 방문객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와 재방문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정용해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11) : 145 ~ 155 [2011]
  • 전시업체의 전시회 참여성과와 재참여의사 간 영향관계: 전시회 서비스품질 만족도 및 선택속성 중요도의 조절효과
    임형택 관광연구저널 28 (5) : 103 ~ 116 [2014]
  • 전문전시회 서비스 품질의 결정요인과 참관객 만족 및 차기전시회 참관의도와의 관계: 전기·전자산업 전시회를 대상으로
    정미혜 관광레저연구 18 (3) : 211 ~ 229 [2006]
  • 소비가치세분화에 따른 호텔선택 결정속성의 차이 : 서울 특 1급호텔의 외국인 고객을 중심으로
    이채은 정규엽 호텔경영학연구 20 (4) : 39 ~ 56 [2011]
  • 소비가치 세분화에 의한 선호관광활동 비교 -내일로 자유 열차티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임애령 관광학연구 38 (1) : 33 ~ 53 [2014]
  • 서비스스케이프의 사회적요소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긍정적 감정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김규년 Tourism Research 39 (3) : 301 ~ 322 [2014]
  • 서비스 공정성이 고객 감정, 고객 만족도 및 고객 시민행동과 고객 불량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최성환 관광연구 28 (6) : 83 ~ 111 [2014]
  • 사회적 환경을 포함한 서비스스케이프가 고객의 감정반응과 행동의도에미치는 영향: 대구 중심가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변광인 호텔경영학연구 23 (1) : 101 ~ 123 [2014]
  • 사회적 가치 일치성이 사회적 기업에 대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사회적 가치 일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은정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4 (1) : 87 ~ 109 [2013]
  • 브랜드 충성도에 대한 아이덴티티 현저성과 매력도의 역할
    최낙환 한국산업경제저널 1 (2) : 23 ~ 53 [2009]
  • 물류 컨벤션 행사의 측정요인이 긍정적 감정, 관계품질, 구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영향
    전태유 물류학회지 21 (3) : 88 ~ 111 [2011]
  • 문화예술상품 소비자의 가치인식이 추구혜택과 상품속성에 미치는 영향
    신은주 이영선 아시아마케팅저널 14 (2) : 177 ~ 207 [2012]
  • 무역전시회 참가업체의 참가 목적, 전시회 선택 속성 및 만족도와의 영향 관계 연구- 대구 엑스코 개최, 2011 대한민국그린에너지엑스포 참가업체를 대상으로
    장미화 무역전시연구 8 (2) : 43 ~ 65 [2013]
  • 몽골 소비자의 소비 가치 유형과 구매 행동에 관한 연구: 국내 건설사의 해외시장 진출 관련 시사점 도출을 중심으로
    김동원 국제경영리뷰 13 (4) : 75 ~ 94 [2009]
  • 리조트의 소비가치와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권영국 호텔경영학연구 21 (3) : 69 ~ 85 [2012]
  • 기업의 전시회 참가가치와 선택속성이 전시 참가활동에 미치는 영향
    임택 한국과학예술포럼 14 : 395 ~ 408 [2013]
  • 국제 컨벤션참가자의 서비스 품질 지각, 서비스 가치 및 만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혜련 관광연구 21 (3) : 129 ~ 145 [2006]
  • 국립국어원
  •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서문식 마케팅연구 25 (1) : 159 ~ 193 [2010]
  • 고객시민행동의 주요 선행 및 결과 변수에 관한 연구: 기업과 고객 간의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
    박미영 아시아마케팅저널 11 (4) : 1 ~ 19 [2010]
  • Why would online gamers share their innovation-conducive knowledge in the online game user community?
    Hau, Y. S. Integrating individual motivations and social capital perspectives 27 : 956 ~ 970 [2011]
  • User acceptance of information technology: Toward a unified view
    Venkatesh, V. MIS Quarterly 27 : 425 ~ 478 [2003]
  • Understanding the influence of cues from other customers in the service experience: A scale development and validation
    Brocato, E. D. Journal of Retailing 88 (3) : 384 ~ 398 [2012]
  • Understanding the Bond of Identification : an Investigation of It’s Correlates among Art Museum Members
    Bhattacharya, C. B. Journal of Marketing 59 : 46 ~ 57 [1995]
  • Two approach to service Quality Dimensions
    Lehtinen, U.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11 (3) : 287 ~ 303 [1991]
  • The role of the environment in marketing Service: The consumer perspective in The services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Baker, J. American Marketing Association : 79 ~ 84 [1987]
  • The role of effective service provider communication style in the formation of restaurant patron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and loyalty
    Kim, I, Journal of Travel and Tourism Marketing 28 (7) : 765 ~ 786 [2011]
  • The role of affiliation, attractiveness and personal connection in consumer-company identification
    Marin, L.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7 (3) : 655 ~ 673 [2013]
  • The Impact of Other Customers on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Yi, Y. Psychology and Marketing 30 (4) : 341 ~ 356 [2012]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Service Encounters and Service Relationships : Implications for Research
    Czepiel, J.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20 (1) : 13 ~ 21 [1990]
  • Relationship quality in services selling: an interpersonal influence perspective
    Crosby, L. A. Journal of Marketing 54 (3) : 68 ~ 81 [1990]
  • Psychological contract violation in online marketplaces: antecedents, consequences, and moderating role
    Pavlou, P. A. Information Systems Research 16 (4) : 372 ~ 399 [2005]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 Hall [1999]
  • Managing service delivery on the internet: Facilitating customer's coproduction and citizenship behavior in service organization
    Groth Groth, M. Groth, Markus The University of Arizona [2001]
  • Managing Brand Equity Capitalizing on the Value of a Brand Name
    Aaker, D. A. The Free Press [1991]
  • Luxury cruise travelers: Other customer perceptions
    Hyun, S.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54 (1) : 107 ~ 121 [2013]
  • Is Actual Similarity Necessary for Attraction? A Meta-analysis of Actual and Perceived Similarity
    Montaya, R. M. Journal of Social and Personal Relationships 25 (6) : 889 ~ 922 [2008]
  • Decomposing the Value of Department Store Shopping into Utilitarian, Hedonic and Social Dimensions: Evidence from Finland
    Rintamaki, T. International Journal of Retail & Distribution Management 34 (1) : 6 ~ 24 [2006]
  • Customers as good soldiers:Examining citizenship behaviors in internet service deliveries
    Groth, M. Journal of Management 31 (1) : 7 ~ 27 [2005]
  • Customer-to-Noncustomer Interactions: Extending the 'Social' Dimension of the Store Environment
    Sands, C.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18 : 438 ~ 447 [2001]
  • Consumption Values and Market Choice: Theory and Applications
    Sheth, J. N. South-western Publishing [1991]
  • Consumer-to-consumer relationships : satisfaction with other consumers’ public behavior
    Martin, C. L. Journal of Consumer Affairs 30 (1) : 146 ~ 169 [1996]
  • Consumer-Cumpany Identification: A Framework for Understanding Consumers' Relationships with companies
    Bhattacharya, C. B. Journal of Marketing 67 : 76 ~ 88 [2003]
  • Consumer Behavior: Marketing Strategy Prespectiver
    Peter, J. P. Irwin [1987]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Breaking the myths of rewards: An explorative study attitudes about knowledge sharing
    Bock, G. W. Information Resources Management Journal 15 : 14 ~ 21 [2002]
  • Benefits sought and realized by active mountain sport tourists in Epirus, Greece: pre-and post-trip analysis
    Papadimitriou, D. Journal of Sport & Tourism 13 (1) : 37 ~ 60 [2008]
  • Behavioral intention formation in knowledge sharing: Examining the roles of extrinsic motivators, social psychological forces, and organizational climate
    Bock, G. W. MIS Quarterly 29 : 87 ~ 111 [2005]
  • A means End Chain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Journal of Marketing 46 (1) : 60 ~ 72 [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