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Kim, Ji-Eung)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지응(Kim, Ji-Eung)
주제어
CateringService
consumer behavior
local food
menu
Trust
단체급식
로컬 푸드
메뉴
소비자만족
신뢰
참고문헌( 69)
유사주제 논문( 16,684)
사회과학 13,043건
trust 1,638건
신뢰 1,543건
consumer behavior 150건
소비자만족 115건
local food 77건
로컬 푸드 63건
menu 23건
단체급식 16건
메뉴 11건
cateringservice 5건
인용/피인용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 ...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cateringservice
consumer behavior
local food
menu
trust
단체급식
로컬 푸드
메뉴
소비자만족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66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cateringservice
6
0
0.0%
consumer behavior
151
0
0.0%
local food
78
0
0.0%
menu
24
0
0.0%
trust
1,639
0
0.0%
단체급식
17
0
0.0%
로컬 푸드
64
0
0.0%
메뉴
12
0
0.0%
소비자만족
116
0
0.0%
신뢰
1,544
0
0.0%
계
16,69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레스토랑의 판매촉진 메뉴품질이 지각된 가치,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양호
관광경영연구 18 (1) : 243 ~ 263
[2014]
한국 로컬푸드 운동의 현황과 과제: 농민장터와 CSA를 중심으로
김철규
한국사회 12 (1) : 111 ~ 133
[2011]
학교급식의 로컬 푸드 활용 방안
임광희
경기교육논총 17 : 437 ~ 473
[2008]
학교급식운동을 통한 지역먹거리체계 구축방안 -전남 나주시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김흥주
농촌사회 19 (2) : 63 ~ 92
[2009]
패스트푸드의 세계화와 슬로우푸드 운동
김종덕
지역사회학 4 (1) : 87 ~ 106
[2002]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익
한국조리학회지 15 (1) : 16 ~ 29
[2009]
타고객 역할 외 행동이 고객만족, 고객몰입,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요섭
Tourism Research 30 : 45 ~ 62
[2010]
친환경농산물의 구매 활성화 방안
이상엽
황창주
한국행정학회 춘계학술발표논문집 1 : 1 ~ 35
[2009]
친환경농산물 소비자 신뢰도제고 방안
이상호
[2007]
지역먹거리운동의 전략과 정책과제
윤병선
농촌사회 19 (2) : 93 ~ 121
[2009]
제고장 먹거리(local food) 담론-쟁점과 가능성
허남혁
농촌사회학회 정기학술대회발표문
[2006]
일반음식점의 쇠고기 원산지 표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이승미
한국조리학회지 15 (3) : 112 ~ 127
[2009]
유기농식품과 유전자재조합 식품의 소비자태도와 구매행동 비교분석
유소이
농업경영.정책연구 35 (1) : 141 ~ 164
[2008]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여행사 인터넷 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
서원만
관광연구 27 (2) : 263 ~ 278
[2012]
식량체계 전환의 필요성과 과제
김종덕
농정연구 14 : 101 ~ 139
[2005]
박사
소비자의 국가식품안전정책과 식품업체의 신뢰에 따른 식품안전추구행동
이영희
건국대학교 대학원
[2010]
선진국 친환경농업정책 동향과 우리의 정책과제
김창길
친환경농업정책의 선진화를 위한 과제 발표논문
[2007]
산업체 단체급식소의 급식관리실태에 대한 조사연구
유정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9 (2) : 109 ~ 115
[1993]
로컬푸드의 현황과 과제
김철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9]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상건
호텔관광연구 15 (2) : 365 ~ 380
[2013]
로컬푸드의 개념적 이해 연구
홍경완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629 ~ 1649
[2009]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신뢰를 중심으로-
김지응
관광연구 28 (2) : 225 ~ 244
[2013]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연구
장현욱
농업경영.정책연구 40 (2) : 248 ~ 269
[2013]
로컬푸드시스템과 학교급식의 연계성에 관한 연구
고장석
한국경영공학회지 16 (2) : 289 ~ 302
[2011]
로컬푸드시스템 구축을 위한 제주도민의 식생활 현황과 먹을거리 의식에 관한 연구
김자경
농촌사회 20 (2) : 117 ~ 161
[2010]
로컬푸드(local food) 도입 및 활용을 위한 학교급식 지원체계 탐색적 사례분석
김현철
관광학연구 33 (5) : 99 ~ 121
[2009]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의 쇼핑동기와 만족도 분석 -전북완주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중심으로-
백승우
식품유통연구 30 (2) : 47 ~ 66
[2013]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지응
관광연구 29 (2) : 143 ~ 162
[2014]
로컬푸드 소비에 대한 인식과 만족 - 로컬푸드 소비 활성화 및 비활성화 지역 간 차이를 중심으로 -
김현철
외식경영연구 15 (3) : 197 ~ 218
[2012]
로컬 푸드의 개발과 사회적 기업의 육성 방안- 전남을 중심으로 -
박송춘
한국협동조합연구 26 (2) : 151 ~ 171
[2009]
로컬 푸드를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
이병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심포지엄 : 83 ~ 85
[2010]
로컬 푸드 실태 및 충남의 살천고제
윤병선
충남리포트 22 : 1 ~ 29
[2009]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현철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4 ~ 31
[2010]
대학교 위탁급식업체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충남지역 J사를 대상으로
박병국
남서울대학교 디지털정보대학원
[2006]
대학 급식점에서 고객이 인식하는 급식 서비스 품질이 가치, 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2004]
단체급식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정숙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단체급식소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부산 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
김현덕
Tourism Research (37) : 127 ~ 147
[2012]
단체급식소 영양사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박병기
Tourism Research (32) : 139 ~ 154
[2011]
단체급식론
전희정
교문각 : 14 ~
[1999]
단체급식관리
진양호
지구문화사 : 17 ~ 18
[1999]
농진청의 로컬 푸드 활성화 계획
김양숙
김행란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자료집 : 35 ~ 53
[2010]
농정철학의 방향
윤석원
중앙대학교 대학원 발표자료 : 1 ~ 7
[2008]
급식의 작업관리
양일선
국민영양 : 90 ~ 91
[1990]
급식소에서 푸드코디네이션 적용시 급식에 대한 기대 및 만족도 조사연구
구희영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2005]
박사
급식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애호도 연구 : 대학생이 이용하는 단체급식소와 일반음식점을 대상으로
김경숙
강원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2002]
국내 식품안전성 관리제도와 발전방안
윤주한
경영경제연구 : 1 ~ 28
[2006]
박사
광주지역 일부중학교의 잔반없는(날) 급식식단의 분석 및 음식기호도 조사
박공덕
동신대학교 교육대학원
[2008]
공존의 미학
Halweil, B.
서울
[2006]
건강관심도와 환경관심도가 유기농산물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혜영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organic and lacal food consumer behaviour: Alphabet Theory
Zepeda, L.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3 : 697 ~ 705
[2009]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02_0012403345&cID=10201&pID=10200
Who buys local food?
Zepeda, L.
Distribution Research 37 (3) : 1 ~ 11
[2006]
What Influences Consumer Choice of Fresh Produce Purchase Location?
Bond, K. J. D
Journal of Agricultural and Applied Economics 41 (1) : 61 ~ 74
[2009]
Trust as a social reality
Lewis, J. D.
social Forces 63 (4) : 967 ~ 985
[1985]
The impact of communication effectiveness and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 commitment in consumer, professional service
Shama N
Journal of Marketing 13 (2) : 151 ~ 170
[1999]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Value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owards Healthy Menu Items at Fast Food Restaurants
박상희
관광연구 27 (2) : 179 ~ 194
[2012]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I.
McGraw-Hill
[1997]
Policy initiative for regional foods: Some insights from consumer research
Tregear, A.
Food Policy 23 (5) : 383 ~ 394
[1999]
Local food: understanding consumer motivations in innovative retail formats
Pearson, D.
British Food Journal 113 (7) : 886 ~ 899
[2011]
Local Food, Future Directions
Trobe, H. L.
Friend of Earth
[2002]
Lifestyle segmentation of US food shoppers to examine organic and local food consumption
Nie, C
Appetile 57 (1) : 28 ~ 37
[2011]
Going local: Exploring consumer behavior and motivations for direct food purchasers
Thilmany D
American Journal of Agricultural Economics 90 (5) : 1303 ~ 1309
[2008]
Development of a measure of the motives underlying the selection of food: The food choice questionnaire
Steptoe A
Appetite 25 : 267 ~ 284
[1995]
Determinaats of farmer-to-consumer direct market shoppers
Oninawa, O.
Journal of Food Distribution Research 36 (1) : 130 ~ 134
[2005]
Beyond the divide: rethinking relationships between alternative and conventional food networks in Europe
Sonnino, R.
Economic Journal of Geography 6 (2) : 181 ~ 199
[2006]
An Integrated Model of Buyer-Seller Relationship
Wilson, T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335 ~ 345
[1995]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Dony, P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
A profile of farmers’ market consumers and the perceived advantages of produce sold at farmers’ malets
Wolf, M. M.
Journal of Distribution Research 36 (1) : 195 ~ 201
[2005]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