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cateringservice
  • consumer behavior
  • local food
  • menu
  • trust
  • 단체급식
  • 로컬 푸드
  • 메뉴
  • 소비자만족
  • 신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6,666 0

0.0%

' 로컬 푸드를 이용한 단체급식 메뉴에 대한 신뢰가 소비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의 판매촉진 메뉴품질이 지각된 가치, 신뢰,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양호 관광경영연구 18 (1) : 243 ~ 263 [2014]
  • 한국 로컬푸드 운동의 현황과 과제: 농민장터와 CSA를 중심으로
    김철규 한국사회 12 (1) : 111 ~ 133 [2011]
  • 학교급식의 로컬 푸드 활용 방안
    임광희 경기교육논총 17 : 437 ~ 473 [2008]
  • 학교급식운동을 통한 지역먹거리체계 구축방안 -전남 나주시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김흥주 농촌사회 19 (2) : 63 ~ 92 [2009]
  • 패스트푸드의 세계화와 슬로우푸드 운동
    김종덕 지역사회학 4 (1) : 87 ~ 106 [2002]
  • 패밀리 레스토랑 메뉴 품질이 고객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승익 한국조리학회지 15 (1) : 16 ~ 29 [2009]
  • 타고객 역할 외 행동이 고객만족, 고객몰입,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요섭 Tourism Research 30 : 45 ~ 62 [2010]
  • 친환경농산물의 구매 활성화 방안
    이상엽 황창주 한국행정학회 춘계학술발표논문집 1 : 1 ~ 35 [2009]
  • 친환경농산물 소비자 신뢰도제고 방안
    이상호 [2007]
  • 지역먹거리운동의 전략과 정책과제
    윤병선 농촌사회 19 (2) : 93 ~ 121 [2009]
  • 제고장 먹거리(local food) 담론-쟁점과 가능성
    허남혁 농촌사회학회 정기학술대회발표문 [2006]
  • 일반음식점의 쇠고기 원산지 표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이승미 한국조리학회지 15 (3) : 112 ~ 127 [2009]
  • 유기농식품과 유전자재조합 식품의 소비자태도와 구매행동 비교분석
    유소이 농업경영.정책연구 35 (1) : 141 ~ 164 [2008]
  • 온라인 여행 커뮤니티의 특성에 따른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조인철 관광연구 27 (3) : 397 ~ 412 [2012]
  • 여행사 인터넷 마케팅이 고객만족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 -
    서원만 관광연구 27 (2) : 263 ~ 278 [2012]
  • 식량체계 전환의 필요성과 과제
    김종덕 농정연구 14 : 101 ~ 139 [2005]
  • 박사
  • 선진국 친환경농업정책 동향과 우리의 정책과제
    김창길 친환경농업정책의 선진화를 위한 과제 발표논문 [2007]
  • 산업체 단체급식소의 급식관리실태에 대한 조사연구
    유정희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9 (2) : 109 ~ 115 [1993]
  • 로컬푸드의 현황과 과제
    김철규 한국사회학회 사회학대회 논문집 [2009]
  • 로컬푸드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구매의사에 미치는 영향
    이상건 호텔관광연구 15 (2) : 365 ~ 380 [2013]
  • 로컬푸드의 개념적 이해 연구
    홍경완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629 ~ 1649 [2009]
  • 로컬푸드에 대한 인식이 소비자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신뢰를 중심으로-
    김지응 관광연구 28 (2) : 225 ~ 244 [2013]
  • 로컬푸드에 대한 소비자 인식 조사연구
    장현욱 농업경영.정책연구 40 (2) : 248 ~ 269 [2013]
  • 로컬푸드시스템과 학교급식의 연계성에 관한 연구
    고장석 한국경영공학회지 16 (2) : 289 ~ 302 [2011]
  • 로컬푸드시스템 구축을 위한 제주도민의 식생활 현황과 먹을거리 의식에 관한 연구
    김자경 농촌사회 20 (2) : 117 ~ 161 [2010]
  • 로컬푸드(local food) 도입 및 활용을 위한 학교급식 지원체계 탐색적 사례분석
    김현철 관광학연구 33 (5) : 99 ~ 121 [2009]
  •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의 쇼핑동기와 만족도 분석 -전북완주 로컬푸드 직매장 소비자를 중심으로-
    백승우 식품유통연구 30 (2) : 47 ~ 66 [2013]
  • 로컬푸드 재료를 이용한 베이커리 제품이 소비자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김지응 관광연구 29 (2) : 143 ~ 162 [2014]
  • 로컬푸드 소비에 대한 인식과 만족 - 로컬푸드 소비 활성화 및 비활성화 지역 간 차이를 중심으로 -
    김현철 외식경영연구 15 (3) : 197 ~ 218 [2012]
  • 로컬 푸드의 개발과 사회적 기업의 육성 방안- 전남을 중심으로 -
    박송춘 한국협동조합연구 26 (2) : 151 ~ 171 [2009]
  • 로컬 푸드를 통한 지역사회 활성화
    이병서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춘계학술대회 및 심포지엄 : 83 ~ 85 [2010]
  • 로컬 푸드 실태 및 충남의 살천고제
    윤병선 충남리포트 22 : 1 ~ 29 [2009]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베이커리 제품이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임현철 한국조리학회지 16 (3) : 14 ~ 31 [2010]
  • 대학교 위탁급식업체의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충남지역 J사를 대상으로
    박병국 남서울대학교 디지털정보대학원 [2006]
  • 대학 급식점에서 고객이 인식하는 급식 서비스 품질이 가치, 만족,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민정 연세대학교 생활환경대학원 [2004]
  • 단체급식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정숙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7]
  • 단체급식소의 고객 만족도에 관한 연구 - 부산 경남 지역을 중심으로 -
    김현덕 Tourism Research (37) : 127 ~ 147 [2012]
  • 단체급식소 영양사의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박병기 Tourism Research (32) : 139 ~ 154 [2011]
  • 단체급식론
    전희정 교문각 : 14 ~ [1999]
  • 단체급식관리
    진양호 지구문화사 : 17 ~ 18 [1999]
  • 농진청의 로컬 푸드 활성화 계획
    김양숙 김행란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자료집 : 35 ~ 53 [2010]
  • 농정철학의 방향
    윤석원 중앙대학교 대학원 발표자료 : 1 ~ 7 [2008]
  • 급식의 작업관리
    양일선 국민영양 : 90 ~ 91 [1990]
  • 급식소에서 푸드코디네이션 적용시 급식에 대한 기대 및 만족도 조사연구
    구희영 성신여자대학교 대학원 [2005]
  • 박사
  • 국내 식품안전성 관리제도와 발전방안
    윤주한 경영경제연구 : 1 ~ 28 [2006]
  • 박사
  • 공존의 미학
    Halweil, B. 서울 [2006]
  • 건강관심도와 환경관심도가 유기농산물 구매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혜영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5]
  • organic and lacal food consumer behaviour: Alphabet Theory
    Zepeda, L. International Journal of Consumer Studies 33 : 697 ~ 705 [2009]
  •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02_0012403345&cID=10201&pID=10200
  • Who buys local food?
    Zepeda, L. Distribution Research 37 (3) : 1 ~ 11 [2006]
  • What Influences Consumer Choice of Fresh Produce Purchase Location?
    Bond, K. J. D Journal of Agricultural and Applied Economics 41 (1) : 61 ~ 74 [2009]
  • Trust as a social reality
    Lewis, J. D. social Forces 63 (4) : 967 ~ 985 [1985]
  • The impact of communication effectiveness and service qual-ity on relationship commitment in consumer, professional service
    Shama N Journal of Marketing 13 (2) : 151 ~ 170 [1999]
  • The Structural Relationship between Consumer Values, Attitude and Purchase Intention towards Healthy Menu Items at Fast Food Restaurants
    박상희 관광연구 27 (2) : 179 ~ 194 [2012]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onsumer
    Oliver, R. I. McGraw-Hill [1997]
  • Policy initiative for regional foods: Some insights from consumer research
    Tregear, A. Food Policy 23 (5) : 383 ~ 394 [1999]
  • Local food: understanding consumer motivations in innovative retail formats
    Pearson, D. British Food Journal 113 (7) : 886 ~ 899 [2011]
  • Local Food, Future Directions
    Trobe, H. L. Friend of Earth [2002]
  • Lifestyle segmentation of US food shoppers to examine organic and local food consumption
    Nie, C Appetile 57 (1) : 28 ~ 37 [2011]
  • Going local: Exploring consumer behavior and motivations for direct food purchasers
    Thilmany D American Journal of Agricultural Economics 90 (5) : 1303 ~ 1309 [2008]
  • Development of a measure of the motives underlying the selection of food: The food choice questionnaire
    Steptoe A Appetite 25 : 267 ~ 284 [1995]
  • Determinaats of farmer-to-consumer direct market shoppers
    Oninawa, O. Journal of Food Distribution Research 36 (1) : 130 ~ 134 [2005]
  • Beyond the divide: rethinking relationships between alternative and conventional food networks in Europe
    Sonnino, R. Economic Journal of Geography 6 (2) : 181 ~ 199 [2006]
  • An Integrated Model of Buyer-Seller Relationship
    Wilson, T Journal of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3 (4) : 335 ~ 345 [1995]
  • An Examination of the Nature of Trust in Buyer-Seller Relationships
    Dony, P Journal of Marketing 61 : 35 ~ 51 [1997]
  • A profile of farmers’ market consumers and the perceived advantages of produce sold at farmers’ malets
    Wolf, M. M. Journal of Distribution Research 36 (1) : 195 ~ 201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