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선택속성이 만족 및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 와인선택속성이 만족 및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psychological well-being(pwb)
  • satisfaction
  • wineselectionattribution
  • 만족
  • 심리적웰빙
  • 와인 선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7,19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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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와인선택속성이 만족 및 심리적 웰빙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 종사원의 성격 유형, 감성지능, 심리적 웰빙, 직무성과 간의 관계 분석
    박미선 서비스경영학회지 12 (3) : 57 ~ 86 [2011]
  • 호텔 와인 판매 업장 이용고객의 와인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
    김연화 호텔관광연구 8 (4) : 252 ~ 263 [2006]
  • 호텔 레스토랑 내 와인판매 활성화에 관한 연구: 서울시내 SW호텔 중심으로
    김우종 호텔리조트카지노연구 3 (2) : 341 ~ 356 [2004]
  • 해외골프여행객의 선택속성과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최주원 관광연구 27 (2) : 529 ~ 548 [2012]
  • 한국과 미국대학생의 주관적 안녕감과 심리적 안녕감의 관계
    차경호 청소년학연구 11 (3) : 321 ~ 338 [2004]
  • 한국 성인의 행복한 삶의 구성요인 탐색 및 척도개발
    김명수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8 (2) : 415 ~ 442 [2003]
  • 프로선수들의 여가태도와 심리적 행복감의 관계
    하숙례 한국스포츠학회 10 (4) : 191 ~ 203 [2012]
  • 태권도 수련이 취학 전 아동 및 초등학생의 심리적 안녕감 향상에 미치는 영향
    노재귀 한국스포츠학회 10 (4) : 145 ~ 159 [2012]
  • 축제참여경험이 심리적 안녕감과 문화적 인식에 미치는 영향 - 다문화축제 참여 이주여성을 대상으로 -
    박상훈 관광경영연구 16 (3) : 121 ~ 140 [2012]
  • 중년 남성의 댄스스포츠 참여가 신체이미지와 심리적 웰빙에서 재미요인의 매개효과
    강현욱 한국체육과학회지 21 (4) : 165 ~ 175 [2012]
  • 박사
  • 웰빙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와인의 지각된 가치와 신뢰, 고객만족간의 관계
    손재근 관광연구 24 (5) : 213 ~ 229 [2009]
  • 우리나라 기혼여성들의 심리적 안녕감의 구조분석 및 주관적 안녕감과의 관계분석
    김혜원 한국심리학회지 5 (1) : 27 ~ 41 [2000]
  • 와인의 원산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김세미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9]
  • 박사
  • 박사
  • 와인소비자 유형별 와인품질평가 요인에 대한 중요도 차이
    류철 호텔관광연구 10 (2) : 30 ~ 43 [2008]
  • 와인소비자 유형별 와인구매 동기와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최경민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08]
  • 와인소비의 감정적 반응에 따른 와인선택속성의 차이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1 (1) : 145 ~ 160 [2012]
  • 와인교육 유무에 따른 와인소비자의 와인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서혜진 호텔리조트연구 7 (2) : 71 ~ 83 [2008]
  • 와인 전문가, 애호가, 초보자의 신세계와인과 구세계와인 선택속성 차이에 관한 연구
    이준재 호텔리조트연구 5 (1) : 109 ~ 126 [2006]
  • 와인 소비자의 선택 속성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전진화 한국조리학회지 12 (2) : 140 ~ 157 [2006]
  • 와인 소비자의 교육경험에 따른 와인선택속성 평가와 만족도 및 애호도에 관한 연구 : 부산·경남지역 와인 교육이수자를 대상으로
    반미성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2]
  • 와인 선호도 요인과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신충섭 호텔리조트연구 10 (1) : 109 ~ 130 [2011]
  • 와인 선택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와인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송경숙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5) : 431 ~ 446 [2012]
  • 와인 바 선택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고재윤 와인소믈리에연구 2 (1) : 5 ~ 20 [2006]
  • 와인 구매동기와 선택속성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인호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9]
  • 심리적 웰빙을 어떻게 추구할 것인가: 웰빙에 영향을 주는 요소들에 대한 탐색
    원두리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11 (1) [2006]
  • 소비자의 개인가치가 와인선택속성과 선택행동에 미치는 영향
    조우제 관광연구저널 25 (4) : 381 ~ 396 [2011]
  • 사회과학 통계분석
    강병서 ㈜데이터솔루션 [2005]
  • 무용전공 고등학생의 신체이미지가 자아존중감과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손가진 한국체육과학회지 21 (5) : 649 ~ 662 [2012]
  • 리조트 호텔 이용고객의 여가만족, 생활만족, 삶의 질(심리적 웰빙)에 관한 연구
    윤대균 대한경영학회지 23 (3) : 1537 ~ 1553 [2010]
  • 대학생들의 주관적 안녕감과 개인중심주의-집단중심주의 성향과의 관계
    차경호 한국청소년연구 10 (2) : 193 ~ 216 [1999]
  • 대학생들의 성격특성과 삶의 만족도
    차경호 청소년상담연구 9 : 7 ~ 26 [1999]
  • 국내 와인소비자의 웰빙인식과 와인구매선택속성간의 관계
    고재윤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55 ~ 172 [2007]
  • 교양 댄스스포츠 참여 대학생들의 심리적 웰빙 예측을 위한 기본심리욕구, 참여몰입, 행동의 활성화 간의 관계모형 검증
    정영수 한국체육과학회지 21 (5) : 593 ~ 607 [2012]
  •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비제도화 국내관광자를 중심으로 -
    김채옥 관광연구 21 (4) : 23 ~ 41 [2007]
  • Zero Defections Quality Comes to Services,"
    Reichheld, F. F. Harvard Business Review 68 : 105 ~ 111 [1990]
  • Wine route in Northern greece:Consumer perceptions
    Kalogiann, I. T. British Food Journal 101 (11) : 884 ~ 892 [1999]
  • Value-percept disparity: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1) : 256 ~ 261 [1983]
  • Tracking the Critical Success Factors for Hotel companies
    Geller, A. N. The Coenell Hotel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rterly 25 (4) : 76 ~ 81 [1985]
  • The Theory of Buyer Behavior
    Howard, J. A. John Wiley and Sons [1969]
  • The Psychology of Action: Linking Contrition and Motivation to Behavior
    Ryan, R. M. Guilford : 7 ~ 26 [1996]
  • The Importance of Wine Label Information
    Tomas, A. P.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Marketing 15 (2) : 58 ~ 74 [2003]
  • South African Wine Routes: Some Perspectives on the Wine Tourism Industry's Structural Dimensions and Wine Tourism Product
    Bruwer. J. Tourism Management 24 (4) : 423 ~ 435 [2003]
  • Service Quality in Hospitality Organizations
    Meyer, A. Cassel [1996]
  • Quality Signals in Wine Marketing: The Role of Exhibition Awards
    Orth, U. R. International Food and Agribusiness Management Review 4 (4) : 385 ~ 397 [2001]
  • Putting the service profit chain to work
    Heskett, J. L. Harvard Business Review 72 (2) : 164 ~ 174 [1994]
  • Promoting Wine by Country
    Chaney, I. M.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Marketing 14 (1) : 34 ~ 42 [2002]
  • Models of consumer satisfaction : An extension
    Tse, D.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5 (2) : 204 ~ 212 [1998]
  • Modeling Choices among Alternative Reponses to Dissatisfaction
    Day, R. L. Association for Consumer Research 11 : 496 ~ 499 [1984]
  • Measu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7 (Fall) : 25 ~ 48 [1981]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rentice-Hall [1999]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 Hall [1988]
  • Intrinsic motivation and self determination in human behavior
    Deci, E. L. Plenum [1985]
  • Happiness is Everything, or Is It? : Explorations on the Meaning of Psychological Well-Being
    Ryff, C. D.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7 (9) : 1069 ~ 1081 [1989]
  • Development of the Psychological Commitment Instrument(PCI) for Measuring Travel Service Loyalty
    Pritchard, M. P. University of Oregon [1991]
  • Decisions with Multiple Objectives. Preferences and Value Tradeoffs
    Keeney, R. L. Cambridge University Press [1993]
  • Customer Satisfaction, Market Share and Profitability : Findings From Sweden
    Anderson, E, W. Journal of Marketing 58 : 53 ~ 66 [1994]
  • Consumer Purchasing Behavior for Wine: What We Know and Where We Are Going International Colloquium in Wine Marketing
    Lockshin, L. Adelaide [2003]
  • Consumer Preferences for Wine Attributes in Different Retail Stores : A Conjoint Approach
    Sanchez, M. International Journal of Wine Marketing 10 (1) : 25 ~ 38 [1998]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Hotel, Rinehart & Winsto [1986]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 Marketing Science Institute [1977]
  • Buying Behavior and Attitudes towards Wine-Findings of a Field Survey among younger Consumers
    Hauck, R. Acta Horticulture 295 : 127 ~ 132 [1991]
  • An Experimental Study of Consumer Effort, Expectation and Satisfaction
    Cardozo, R. N.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244 ~ 249 [1965]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 460 ~ 469 [1980]
  • A Consumer Approach to Branded Wines
    Gluckman, R, L.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20 (6) : 21 ~ 35 [19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