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T 체험요인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SIT 체험요인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ehavioral intentions
  • enjoyment
  • experience factors
  • satisfaction
  • sit(special interest tourism)
  • 만족
  • 즐거움
  • 체험요인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8,504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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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IT 체험요인이 즐거움과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서비스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조선배 서비스경영학회지 12 (1) : 1 ~ 23 [2011]
  • 해설서비스 품질이 축제방문객 만족과 지불의사에 미치는 영향
    김묘진 목포대학교 대학원 [2009]
  • 테마파크 내 체험에 따른 인지적․정서적 구성개념의 영향력 검증
    김지희 고객만족경영연구 13 (3) : 65 ~ 84 [2011]
  • 축제 서비스품질이 축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경희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 체험 요소(4Es)가 체험즐거움, 만족도,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박수경 광고연구 (76) : 55 ~ 78 [2007]
  • 청소년의 관광경험 분석
    송영민 관광학연구 33 (6) : 151 ~ 170 [2009]
  • 청계천 수변공간의 관광체험과 문화관광지로서의 만족도 간의 관계 연구
    손수진 호텔관광연구 10 (4) : 95 ~ 114 [2008]
  • 지역축제 참가동기 집단 유형에 따른 만족 및 행동의도 영향관계 연구: 2010세계대백제전을 중심으로
    박준범 관광경영연구 15 (1) : 43 ~ 64 [2011]
  •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황병일 산학경영연구 17 (2) : 131 ~ 159 [2004]
  • 전라남도 문화관광정책의 중ㆍ장기 특성화 방안
    이종수 한국거버넌스학회보 10 : 67 ~ 90 [2003]
  • 이벤트에서의 체험요소가 체험즐거움, 체험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Pine & Gilmore의 체험이론을 중심으로 -
    신동주 관광학연구 34 (9) : 251 ~ 270 [2010]
  • 오토캠핑체험. 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4Es 이론을 중심으로
    이병열 관광레저연구 24 (7) : 275 ~ 294 [2012]
  • 여행상품편익이 고객의 만족, 신뢰, 몰입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김현철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3]
  • 여가경험의 심리적 본질
    성영신 소비자학연구 7 (2) : 35 ~ 57 [1996]
  • 안동 하회마을 문화관광체험이 관광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조태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9 (7) : 361 ~ 370 [2009]
  • 삶의 질과 건강체험장 이용결정 요인 분석
    박근수 관광연구 26 (2) : 103 ~ 123 [2011]
  • 방문객 체험영역에 따른 관광축제 시장세분화: Pine & Gilmore의 체험영역을 중심으로
    이주현 관광학연구 36 (2) : 81 ~ 100 [2012]
  • 박람회 서비스 품질이 방문객의 도시이미지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양국제꽃박람회를 중심으로
    안경모 관광레저연구 22 (4) : 135 ~ 150 [2010]
  • 문화적 고유성이 관광체험에 미치는 영향
    김진수 한양대학교 대학원 [2002]
  • 문화관광지의 관광체험과 고유성, 관광만족의 관계 연구
    양봉석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7]
  •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특수목적관광지 선택속성 및 정보원천에 관한 연구
    홍영호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0]
  • 대구ㆍ경북 외래 관광객의 체험이 체험의 즐거움, 체험만족 및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Pine과 Gilmore의 체험경제이론(Experience Economy)을 중심으로 -
    하동현 관광연구 24 (5) : 359 ~ 380 [2009]
  • 관광축제 서비스품질, 즐거움과 각성 및 방문객 만족에 관한 인과관계 연구
    홍경완 관광학연구 29 (3) : 125 ~ 144 [2005]
  • 觀光購買行動에 따른 SIT製品의 競爭力 提高方案에 관한 硏究 : 濟州地域 觀光製品을 中心으로
    洪聖和 漢陽大學校 大學院 [1996]
  • Z-검증을 이용한 축제의 환경단서, 만족도,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 춘천마임축제와 보령머드축제 간 비교를 중심으로 -
    윤설민 관광연구 26 (4) : 399 ~ 416 [2011]
  • Understanding Vacationing Motorist Niche Markets
    MacKay, K.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40 (4) : 356 ~ 363 [2002]
  • Tourism and Sustainability: New Tourism in the Third World
  • The ‘New Tourism’ Revolution
    Poon, A. Tourism Management 15 (2) : 91 ~ 92 [1994]
  • The impact of employee performance cues on guest loyalty, perceived value and service quality
    Gould-Williams, J. Service Industries Journal 19 (3) : 97 ~ 118 [1999]
  • The effect of word of mouth on services switching: Measurement and moderating variables
    Wangenheim, F. V.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8 (9/10) : 1173 ~ 1185 [2004]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The Theme Park Experience: An Analysis of Pleasure, Arousal and Satisfaction
    Bigné, J. E. Tourism Management 26 (6) : 833 ~ 844 [2005]
  • The Role of Preconsumption Affect in Postpurchase Evaluation of Services
    Mattila, A. Psychology and Marketing 17 (7) : 587 ~ 605 [2000]
  • The New World of Travel 1989
    Frommer, A. B. Prentice Hall [1989]
  • The Importance of Service Scapes in Leisure Service Setting
    Wakefield, K. L.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8 (3) : 66 ~ 76 [1994]
  • The Experience Economy: Work is Theatre & Every Business a Stage
    Pine, B. J. Harvard Business Press [1999]
  • Special Interest Tourism
    Weiler, B. Belhaven Press [1992]
  • SIT 미래관광의 대안모색
    이경모 대왕사 [2008]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5 ~ 804 [2000]
  • Pine과 Gilmore의 체험영역 모델에 관한 검증 :한산모시축제 체험활동 참가자 만족을 중심으로
    한숙영 관광학연구 29 (2) : 131 ~ 148 [2005]
  • Measuring the Experience Economy and the Visitors Behavioral Consequences: An Empirical Study on Veishea Event
  • Measuring experience economy concepts: Tourism applications
    Oh, H. Journal of Travel Research 46 (2) : 119 ~ 132 [2007]
  • Investgation of the Effect of Consumption Emotions on Satisfaction and Word of Mouth Communications
    Hanzaee, K. H. Middle-East Journal of Scientific Research 9 (5) : 566 ~ 571 [2011]
  • Innovation strategies and technology for experience-based tourism
    Stamboulis, Y. Tourism Management 24 : 35 ~ 43 [2003]
  • Influence of Restaurants' Physical Environments on Emo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Ryu, K. The Service Industries Journal 28 (8) : 1151 ~ 1165 [2008]
  • How Special is Special Interest Tourism?
    Mckercher, B. Journal of Travel Research 44 (1) : 21 ~ 31 [2005]
  • Extrinsic and intrinsic motivation to use computers in the workplace
    Davis, F. D. Journal of Applied Social Psychology 22 (14) : 1111 ~ 1132 [1992]
  • Examining relationships between leisure involvement, psychological commitment and loyalty to a recreation agency
    Iwasaki, Y. Journal of Leisure Research 36 (1) : 45 ~ 72 [2004]
  • Dimensions of cruisers' experiences, satisfaction and intention to recommend
    Hosany, S. Journal of Travel Research 49 (3) : 351 ~ 364 [2010]
  • Customer repurchase intention, a general structural equation model
    Hellier, P. K.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37 (11/12) : 1762 ~ 1800 [2003]
  • Cross-Cultural Behaviour in Tourism: Concepts and Analysis
    Reisinger, Y. Butterworth-Heinemann [2003]
  • Core Affect, Prototypical Emotional Episodes and Other Things called Emotion: Dissecting the Elephant
    Russell, J. A.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6 (5) : 805 ~ 819 [1999]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The Journal of Marketing : 1 ~ 22 [1993]
  • Computer Playfulness and Anxiety: Positive and Negative Mediators of the System Experience Effect on Perceived Ease of Use
    Hackbarth, G. Information & management 40 (3) : 221 ~ 232 [2003]
  • Can Festivals Brand Community Cultural Development and Cultural Tourism Simultaneously? : 120 ~
    Derrett, R. [2000]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ley [1975]
  • An Approach to Environmental Psychology
    Mehrabian, A. MIT Press [1974]
  • A description of the affective quality attributed to environments
    Russell, J. A.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8 (2) : 311 ~ 322 [1980]
  • 4Es 이론에 따른 축제 방문객의 충성도 연구 - 보령머드축제를 중심으로 -
    송학준 관광연구 25 (6) : 179 ~ 198 [2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