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래 관광자의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 외래 관광자의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revisit
  • tourism experience
  • tourism satisfaction
  • tourismattractiveness
  • tourismuniqueness
  • 고유성
  • 관광경험
  • 관광만족
  • 관광매력성
  • 관광체험성
  • 재방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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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래 관광자의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현장체험특성이 역사유적지 방문객 재방문 의사에 미치는 영향: 수원 화성 행궁 체험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한숙영 화성학연구 2 : 45 ~ 57 [2006]
  • 해외배낭여행객의 관광경험에 관한 연구 - 근거이론에 의함 -
    변찬복 관광연구 27 (2) : 239 ~ 262 [2012]
  • 해양관광 방문동기 시장세분화에 따른 해양관광활동 차이와 관광만족 및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부산지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
    김성혁 관광연구 27 (1) : 17 ~ 36 [2012]
  • 한류관광상품에 대한 지불의사 및 한류관광유형 선택의 결정요인 분석
    이희승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6]
  • 템플스테이체험관광이 관광만족, 추천의도 및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안해연 관광학연구 36 (9) : 73 ~ 91 [2012]
  • 크루즈관광 상품속성이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 일본방문 한국인 관광객을 중심으로 -
    박영기 관광연구 25 (1) : 439 ~ 459 [2010]
  • 춘천 관광지에 대한 관광객 기대수준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원모 전국관광학술대회 당선작 : 123 ~ 124 [1998]
  • 주제공원의 이미지와 방문동기가 관광체험 및 만족에 미치는 영향
    이정은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2]
  • 유산관광의 개념적 범위에 관한 고찰. : 209 ~ 311
    이혜련 [2006]
  • 박사
  • 영화의 감정반응이 관광목적지 이미지 형성에 미치는 영향-영화 ‘냉정과 열정사이’를 사례로-
    권유홍 관광학연구 30 (1) : 47 ~ 70 [2006]
  • 여가경험과 여가정체성 현출성이 여가 및 생활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적극형 여가를 중심으로
    박유진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2]
  • 여가 경험의 심리적 본질: ‘재미’란 무엇인가?
    성영신 소비자학연구 7 (2) : 35 ~ 57 [1996]
  • 여가 · 관광 심리학의 정체성
    고동우 관광연구 : 23 ~ 26 [2006]
  • 선행 관광행동 연구의 비판적 고찰: Annals of Tourism Research의 연구논문을 중심으로
    고동우 관광학연구 22 (1) : 214 ~ [1998]
  • 새국어사전
    두산동아 두산동아출판사 : 746 ~ [2000]
  •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관광매력성, 만족 및 행동의도 관계 연구
    김흥렬 관광연구 26 (6) : 141 ~ 155 [2012]
  • 문화관광지의 관광체험과 고유성, 관광만족의 관계 연구
    양봉석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7]
  • 문화관광자원의 매력성과 관광체험이 관광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순화 경북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 네이버 국어사전
  • 국적별 문화관광체험과 관광지 속성이 만족과 선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손일화 동아대학교 대학원 [2001]
  • 구전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연구
    황의록 광고연구 28 (Spring) : 56 ~ 84 [1995]
  • 관광이미지가 만족도, 재방문의도,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부산 관광이미지에 대한 외래관광객의 평가를 중심으로-
    이준혁 호텔관광연구 10 (4) : 183 ~ 198 [2008]
  • 박사
  • 박사
  • 관광동기 연구에 관한 재고찰 6 : 100 ~
    조명환 [1994]
  •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비제도화 국내관광자를 중심으로 -
    김채옥 관광연구 21 (4) : 23 ~ 41 [2007]
  • 관광 · 체험 · 변화의 개념과 유형에 관한 철학적 천착
    박석희 관광농업연구 12 (1) : 19 ~ 34 [2005]
  • 고유성인식과 관광체험 간의 관계
    김진수 관광경영연구 25 (6) : 73 ~ 76 [2002]
  • 觀光地魅力과 旅行狀況이 觀光地選擇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朴秀浣 尙志大學校 大學院 [1997]
  • 文化觀光과 文化觀光者: 그 개념과 특성에 관한 試論
    김사헌 관광학연구 29 (1) : 9 ~ 26 [2005]
  • Vacation Decision Activities and Satisfaction
    Van Raaij, W. F. Annal of Tourism Research 11 : 111 ~ 112 [1984]
  • Understanding recreational travelers' motivation, attitude and satisfaction
    Chon, K. The Tourist Review 44 (1) : 6 ~ 7 [1989]
  • Understanding existential authenticity
    Reisinger, Y. Annals of Tourism Research 33 (2) : 299 ~ 318 [2006]
  • Tradition in the Qualitative Sociology of Tourism
    Cohen, E. Annals of Tourism Research 15 (1) : 29 ~ 46 [1972]
  • Toward a social psychological theory of tourism motivation
    Iso-Ahola, S. E. Annals of Tourism Research 9 (2) : 256 ~ 257 [1982]
  • Tourist Satisfaction A Highly Complex Variable
    Dann, G. M. S. Annal of Tourism Research 5 (99) : 442 ~ 443 [1979]
  • Touring cultures: Transformations of travel and theory
    Rojek, C. Routedge : 1 ~ 19 [2000]
  • Thomas, Tourist satisfaction A Highly Complex Variable
    Vuchanan Annal of Tourism Research 16 : 74 ~ 75 [1983]
  • The tourist experience
    Uriely, N. Annals of Tourism Research 32 (1) : 199 ~ 216 [2005]
  • The Tourist
    MacCanell, D. Schocken Books [1976]
  • The Social, Psychology of Tourist Behavior
    Pearce, P. I. Oxford Pergamon Press [1982]
  • Staged Authenticity: Arrangements of Social Space in Tourist Settings
    MacCanell, D. American Journal of Sociololgy 79 (3) : 589 ~ 603 [1973]
  • Satisfaction measurement guided tours
    Geva,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18 (2) : 177 ~ 185 [1991]
  • Rethinking authenticity in tourism experience
    Wang, N. Annals of Tourism Research 26 (2) : 349 ~ 370 [1999]
  • Researching Lived Experience: Human Science for an Action Sensitive Pedagogy
    VanManen, M. State University of New York Press [1990]
  • Rereading the subjugating Tourist in Neoliberalism:Postcolonial Otherness and the Tourist Experience
    Wearing, S. Tourism Analysis 11 (2) : 145 ~ 164 [1996]
  • Quality,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s
    Baker, D.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27 (3) : 782 ~ 783 [2000]
  • Phenomenology of Tourist Experiences
    Cohen, E. A. Sociology 13 (2) : 179 ~ 201 [1988]
  • National Environments : Studies in Theoretical and Applied Analysis
    Stankey, G. H. A. John Hopkins University Press : 143 ~ 144 [1972]
  • Measuring destination attractiveness: A Contextual Approach
    Hu, Y. Journal of Travel Research 32 (2) : 26 ~ [1993]
  • Measurement Specification and Leisure Satisfaction
    Noe, F. P. Leisure Science 9 (3) : 165 ~ 166 [1987]
  • Leisure needs and vacation satisfaction
    Lounsbury, J. W. Leisure Research 14 (2) : 105 ~ 120 [1992]
  • Influence of the onsite experience on recreation experience preference judgements
    Stewart, W. Journal of Leisure Research 24 (2) : 185 ~ 198 [1992]
  • Individual And Setting Attributes of the Adventure Recreation Experience
    Ewert, A. Leisure Science 16 (3) : 177 ~ [1994]
  • Group tour management : Does good service produce satisfied customers?
    Whipple, T. W. Journal of Travel Research 27 (1) : 20 ~ 21 [1988]
  • Duality in consumer Post-Purchase Attitude
    Geva, A. Journal of Economic Psychology 12 : 141 ~ 142 [1991]
  • Dimension of Tourist Satisfaction
    Pizam, A. Annals of Tourism Research 5 : 314 ~ 315 [1978]
  • Cultural Tourism and Regional Development
    Jafari, J. Annals of Tourism Research 19 (3) : 577 ~ [1992]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consumer Satisfaction and Dissatisfaction
    Hunt, H. Keith Marketing Science Institute : 127 ~ 128 [1997]
  • Building Visitor Attractions in Peripheral Area: Can Uniqueness Overcome Isolation to Produce Viability?
    Prideaux, B. International Journal of Tourism Research 4 (5) : 381 ~ [2002]
  • Abraham Lincoln as authentic reproduction: A critique of postmodernism
    Bruner, E. M. American Anthropologist 96 (2) : 397 ~ 415 [19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