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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최연화(Choi, Yeon-Hwa)
정찬인(Jeong, Chan-In)
이승곤(Lee, Seung-Kon)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연화(Choi, Yeon-Hwa)
정찬인(Jeong, Chan-In)
이승곤(Lee, Seung-Kon)
주제어
Autocamping
market segmentation
motivation
시장세분화
오토캠핑
참여 동기
참고문헌( 64)
유사주제 논문( 14,434)
사회과학 13,043건
motivation 675건
참여 동기 355건
시장세분화 221건
market segmentation 115건
오토캠핑 13건
autocamping 12건
인용/피인용
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 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사회과학
autocamping
market segmentation
motivation
시장세분화
오토캠핑
참여 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41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044
0
0.0%
주제어
autocamping
13
0
0.0%
market segmentation
116
0
0.0%
motivation
676
0
0.0%
시장세분화
222
0
0.0%
오토캠핑
14
0
0.0%
참여 동기
356
0
0.0%
계
14,4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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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의 참고문헌
해양레저스포츠 참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 참가자의 만족도, 충성도, 체험활동 선호도 및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방안을 중심으로 -
윤유식
관광연구 26 (2) : 265 ~ 281
[2011]
트레킹(trekking)시장세분화를 통한 상품개발 방안: 여성 트레킹 참여자를 중심으로
김희성
관광레저연구 22 (1) : 271 ~ 287
[2010]
캠핑장 레저활성화 방안 : 1 ~ 203
문화체육관광부
[2012]
캠핑, 자연으로 돌아가는 문
중앙일보
[2011]
캠핑 전문화수준에 따른 제약요인인식과 제약협상전략의 차이
이영란
관광학연구 37 (2) : 213 ~ 232
[2013]
캠핑 열풍에 5월 車내수시장 SUV만 나홀로 인기
이데일리
[2013]
캠핑 3백만 시대, 거품주의보
MBC뉴스
[2013]
카지노 산업의 이해
이충기
대왕사 : 151 ~ 153
[2010]
제주도 방문객의 관광동기 및 이미지에 따른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
이승곤
관광연구저널 21 (1) : 21 ~ 40
[2007]
오토캠핑체험. 만족.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4Es 이론을 중심으로
이병열
관광레저연구 24 (7) : 275 ~ 294
[2012]
오토캠핑장의 시계열별 입지분포 및 개발 패턴에 관한 연구
곽용균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2010]
박사
오토캠핑장 선택속성이 오토캠핑객의 지각된 가치와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보용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3]
오토캠핑장 선택속성에 따른 경쟁력 평가척도 개발
이관표
관광레저연구 25 (3) : 37 ~ 52
[2013]
오토캠핑장 건설의 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심형석
관광레저연구 24 (1) : 167 ~ 179
[2012]
오토캠핑장 개발 사업 계획서
강인구
호서대학교 글로벌창업대학원
[2011]
오토캠핑이 가족여가만족, 생활만족, 가족관계만족에 미치는 영향
신충식
여가학연구 11 (1) : 139 ~ 157
[2013]
박사
오토캠핑객의 여가동기, 여가속성, 여가편익, 궁극적 가치 사이의 영향관계 연구
유용석
세종대학교 관광대학원
[2009]
오토캠핑객의 여가 몰입 형성과정에 관한 근거이론적 분석
김문수
여가웰니스학회지 4 (2) : 23 ~ 36
[2013]
오토캠핑 체험이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정윤창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2]
오토캠핑 마니아의 동기에 관한 연구
김홍일
관광학연구 36 (5) : 199 ~ 219
[2012]
오토캠핑 가치에 영향을 주는 요인 연구
유용석
호텔리조트연구 11 (2) : 187 ~ 202
[2012]
오토캠프장 등급제도 도입에 관한 시론적 연구
최영준
관광레저연구 23 (2) : 245 ~ 259
[2011]
여수엑스포 방문객 동기와 시장세분화 연구
이충기
관광학연구 37 (5) : 29 ~ 50
[2013]
야영장 이용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선호 요인에 관한 연구 : 월악산·속리산국립공원을 사례로
류재승
청주대학교 대학원
[2010]
마리나(Marina) 관광에 대한 지불의사 결정요인
이승길
관광연구 22 (2) : 77 ~ 93
[2007]
국내 오토캠핑장 개발사업의 사업성분석에 관한 연구
심형석
부동산학보 (51) : 49 ~ 58
[2012]
관광지의 관광동기유형별 관광지 선호 속성의 차이에 관한 연구 - 충청남도 관광지를 중심으로 -
박진영
관광연구 25 (4) : 397 ~ 411
[2010]
경기도 오토캠핑장의 타당성 및 조성방안
이상규
정책연구 2005 (12) : 1 ~ 138
[2005]
경기도 가평군에 이색캠핑 테마국민관광단지 조성
중앙일보
[2013]
강원도 관광동기 유형에 따른 시장세분화 및 특성분석
유종서
관광연구 26 (5) : 383 ~ 397
[2011]
가족캠핑 참여에 따른 가족건강성과 지속행동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영재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7 (4) : 1 ~ 14
[2013]
가족여행 실태조사: 캠핑트렌드를 중심으로 : 1 ~ 178
한국관광공사
[2011]
‘달리는 숲속의 ’호텔 캠핑카
매일경제
[2012]
Variable selection in tourism market segmentation models
Andereck, K. L.
Journal of Travel Research 33 (2) : 40 ~ 46
[1994]
True camping : Is there a place for it?
Winter C.
Proceedings of the Council of Australian University Tourism and Hospitality Education (CAUTHE) Conference
[2005]
Toward an intent model of conflict management among principle parties
Thomas, K. W.
Human Relations 30 : 1089 ~ 1102
[1977]
Tourist behaviour: Themes and conceptual schemes
Pearce, P. L.
Channel View
[2005]
The role of fairness in users ’assessments of first-time fees for a public recreation service
McCarville, R. E.
Leisure Sciences 18 (1) : 61 ~ 76
[1996]
The camping experience in western austrian national parks: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people and the natural environment
Hassell, S.
Murdoch University
[2012]
The Use of Values to Understand Visitors to Natural Areas: A study of campers on the Murray River
Winter C.
The Journal of Tourism Studies 16 (1)
[2005]
Study on Ecotourism Attitude of Auto-Campers and Its Feasibility of Market Segmentation Based on ECOS Model
김영태
호텔경영학연구 22 (2) : 239 ~ 263
[2013]
Segmenting winter sport tourists by motivation: The case of recreational skiers
Alexandris K.
Journal of Hospitality Marketing & Management 18 (5) : 480 ~ 499
[2009]
Segmentation by visitor motivation in three Kenyan national reserves
Beh A.
Tourism Management 28 (6) : 1464 ~ 1471
[2007]
Segmentation by motivation in rural tourism: A korean case study
Park D. B.
Tourism Management 30 (1) : 99 ~ 108
[2009]
Recreation specialization and site choice among vehicle-based campers
McFarlane
Leisure Sciences 26 (3) : 309 ~ 322
[2004]
RV and Camping Shows: A Motivation Based Market Segmentation
Barbieri, C.
Event Management 12 (2) : 53 ~ 66
[2008]
Organizational justice: The search for fairness in the workplace
Sheppard, B. H.
Lexington Books
[1992]
Motivation for pleasure vacations. Ruddy & S. Flanagan (Eds.), Tourism destination marketing
Crompton, J. L.
Annals of Tourism Research 6 : 408 ~ 424
[1979]
Measuring leisure motivation
Beard, J. G.
Journal of Leisure Research : 219 ~ 228
[1983]
Master list of items for recreation experience preference scales and domains
Driver, B.
[1983]
Marketing in travel and tourism
Middleton, V. T. C.
Butterworth-Heinemann
[2002]
From woodcraft to ‘Leave No Trace’: wilderness, consumerism, and environmentalism in twentieth century America
Turner, J. M.
Environmental History 7 (3) : 462 ~ 484
[2002]
Examining the Interrelationship of motivation and place attachment in a residential 4-H camping environment
Genson J. M.
Blacksburg
[2010]
Evaluation of outdoor recreational settings: A problem of measuring user satisfaction
Noe F. P.
Journal of Retailing and Consumer Services 4 (4) : 223 ~ 230
[1997]
Do recreation motivations and wilderness involvement relate to support for wilderness management? A segmentation analysis
Hall T. E.
Leisure Sciences 32 : 109 ~ 124
[2010]
Development of the free time motivation scale for adolescents
Baldwin, C. K.
Journal of Leisure Research 35 (2) : 129 ~ 151
[2003]
Determinations of campground success: a review of research
Magnini V.
Virginia Tech
[2012]
Benefits of Leisure
Driver, B. L.
Venture Publishing
[1991]
Benefit segmentation analysis of state park visitors setting preferences and behavior
McCool
Journal of Park and Recreation Administration 11 (4) : 1 ~ 14
[1993]
Application of leisure motivation scale to tourism
Ryan C.
Annals of Tourism Research 25 (1) : 169 ~ 184
[1998]
An investigation of the validity of Tinsley and Tinsley's (1986) Theory of Leisure Experience
Baldwin, K. S.
Journal of Counseling Psychology 35 (3) : 263 ~ 267
[1988]
An examination of the motivation – Involvement relationship
Kyle G. T.
Leisure Sciences 28 : 467 ~ 485
[2006]
American Camper Report : 1 ~ 59
[2012]
2012년 10大히트상품 : 1 ~ 24
삼성경제연구소
[2012]
' 오토캠핑 참여동기 유형에 따른 행태분석'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