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해양관광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블루오션전략에 관한 연구

' 경주 해양관광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블루오션전략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사회과학
  • blueoceanstrategy
  • errc-framework
  • errc-프레임워크
  • marine tourism
  • selection attribute
  • 블루오션전략
  • 해양관광
  • 해양관광지선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220 0

0.0%

' 경주 해양관광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블루오션전략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해양스포츠관광자의 관광동기가 선택속성 및 관광만족에 미치는 영향
    장호중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6 (4) : 97 ~ 110 [2012]
  • 해양수산백서
  • 해양수산발전기본법 제28조 제1항
  • 해양부문 신산업 발전을 위한 기본구축방안연구
  • 해양레저스포츠 참가자의 관광지 선택속성에 대한 중요도-실행도 분석 : 충남 보령지역을 중심으로
    이종길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7 (1) : 89 ~ 104 [2013]
  • 해양레저스포츠 참가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 참가자의 만족도, 충성도, 체험활동 선호도 및 해양레저스포츠 활성화 방안을 중심으로 -
    윤유식 관광연구 26 (2) : 265 ~ 281 [2011]
  • 해양관광진흥을 위한 종합계획 수립연구
  • 해양관광진흥 기본계획 수립 및 제도개선 방안에 관한 연구
  • 해양관광지의 속성이 지각된 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영․거제 관광지 중심으로 -
    김기호 관광연구 25 (5) : 123 ~ 141 [2010]
  • 해양관광지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임자 대관광지 관광객 방문동기를 중심으로
    안종현 지역발전연구 3 (2) : 97 ~ 119 [2003]
  • 해양관광론
    정석중 대왕사 : 456 ~ [2004]
  • 해양관광론
    김성귀 현학사 : 34 ~ 47 [2007]
  • 해양관광개발사례연구
  •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관광요소별 중요도 분석
    김성진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11 (6) : 3377 ~ 3390 [2009]
  • 해양관광 연구경향 분석을 통한 연구방향 탐색에 관한 연구
    진영재 해양관광학연구 1 (1) : 100 ~ 115 [2008]
  • 지속가능한해양관광개발방안: 고군산군도를중심으로
    장병권 문화관광연구 4 (1) : 93 ~ 113 [2002]
  • 제주지역의 해양관광활성화 방안
  • 제5차 경북권 관광개발계획
  •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위한 경주TIS 구축방향에 관한 연구
    노정철 관광학연구 31 (6) : 201 ~ 219 [2007]
  • 우리나라 해양관광산업 육성을 위한 정책 개선방향에 관한 고찰
    박수진 해양환경안전학회지 18 (2) : 131 ~ 138 [2012]
  • 우리나라 해양관광 활성화를 위한 제도적 개선방향
    박수진 홍장원(Jang-Won Hong) 2011년 해양환경안전학회 추계학술대회발표 자료집 : 37 ~ 42 [2011]
  • 여행객의 여행행태에 따른 여행사 선택요인의 차이에 관한 연구
    김홍범 호텔관광경영연구 13 : 127 ~ 147 [1998]
  • 스포츠관광의 참가동기, 관광지 속성평가가 재참가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철우 계명대학교 대학원 [2005]
  • 서비스산업 선진화 전략 : 25 ~ 31
  • 서남해안 해양관광 활성화 전략
  • 사회과학조사방법론
    채서일 학현사 [2003]
  • 방한 일본인 관광객의 고객가치 유형에 따른 관광지선택속성 차이분석
    박은숙 관광연구 27 (3) : 123 ~ 139 [2012]
  • 박사
  • 라이프스타일유형에 따른 해양관광지 선택행동에 관한 연구
    박종찬 호텔관광연구 13 (4) : 1 ~ 16 [2011]
  • 박사
  • 관광지 선택속성이 관광객의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손병모 관광연구 26 (1) : 201 ~ 228 [2011]
  • 관광자 가치, 라이프스타일, 동기가 관광지선택과 행위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윤섭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 경북 해양관광 활성화 전략: 경주를 중심으로
    노정철 건설환경연구 12 (2) : 1 ~ 13 [2013]
  • 專門化컨셉에 따른 스키리조트의 市場細分化 戰略에 관한 硏究
    朱泳煥 漢陽大學校 大學院 [1998]
  • www. gtc. co. kr
  • World Marine Market : 9 ~ 13
  • Value Innovation: The Strategic Logic of High Growth
    Kim, W. C. Harvard Business Review 75 : 102 ~ 112 [1997]
  • Trends on Ocean and Coastal Tourism : The end of the last frontier
    Hall, Michael Ocean & Coastal Management 44 [2001]
  • Tourism 2020 Vision : 71 ~
    UNWTO [2001]
  • Marketing management
    Kotler, P. Pearson Education [1999]
  • Determination of Touristic Attractiveness of The Touristic Areas in British Columbia
    Var, T. Journal of Travel Research : 23 ~ 29 [1993]
  • Culture as determinant of the attractiveness of a tourism region
    Ritchie, H. A. Annal of Tourism Research 5 (2) [1978]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1986]
  • Blue Ocean Strategy: From Theory to Practice
    Kim, W. C.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47 (3) : 105 ~ 121 [2005]
  • Blue Ocean Strategy
    Kim, W. C. Harvard business review 82 (10) : 76 ~ 85 [2005]
  • 2011년기준 관광동향에 관한 연차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