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오픈마켓 이용자의 지각된 위험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덕화
정철호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덕화
정철호
제어번호
101574241
학술지명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권호사항
Vol. 9 No. 4 [ 2014 ]
발행처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455-463 ( 9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Loyalty
OpenMarkets
Perceived Risks
performances
Trust
참고문헌( 13)
유사주제 논문( 2,518)
trust 1,638건
loyalty 837건
perceived risks 25건
performances 17건
openmarkets 1건
인용/피인용
오픈마켓 이용자의 지각된 위험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 ...
' 오픈마켓 이용자의 지각된 위험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loyalty
openmarkets
perceived risks
performances
trus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2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loyalty
838
0
0.0%
openmarkets
2
0
0.0%
perceived risks
26
0
0.0%
performances
18
0
0.0%
trust
1,639
0
0.0%
계
2,52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오픈마켓 이용자의 지각된 위험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품질위험 지각 정도에 따른 인터넷 중고차 사이트의 신뢰형성 요인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호근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3 2 119-144
[2003]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신뢰와 가격 프리미엄의 관계
주재훈
경영학연구 37 4 723-749
[2008]
오픈마켓의 정보품질이 다차원 신뢰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정철호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6 1 72-80
[2012]
Trust and TAM in online shopping : An integrated model
D. Gefen
MIS Quarterly 27 1 51-90
[2003]
The commitment-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R. M. Morgan
Journal of Marketing 58 3 20-38
[1994]
The Components of Perceived Risk
J. Jacoby
382-393
[1972]
Survey and improvement of unfair on the open market
Korea Distribution Association
-
[2011]
Determinants of e-Purchase intention: An integrated model of quadruple retention drivers
H. H. Tsai
Information & Management 44 231-239
[2007]
Consumer reactions to electronic shopping on the world wide web
S. L. Jarvenpaa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 2 59-88
[1997]
Consumer ranking of risk reduction methods
T. Roselius
Journal of Marketing 35 1 56-61
[1971]
Consumer patronage and risk perceptions in internet shopping
S. M. Forsythe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6 7 867-875
[2003]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오픈마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문영주
e-비즈니스연구 10 1 63-87
[2009]
A customer loyalty model for e-service context
P. Luarn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4 4 156-167
[2003]
' 오픈마켓 이용자의 지각된 위험이 신뢰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