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dvertorial
  • media credibility
  • the third-party endorsement
  • 기사식 광고
  • 미디어 신뢰도
  • 제3자 보증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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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한국신문의 애드버토리얼 현황과 사용에 관한 연구
    최영 광고연구 46 [2000]
  • 인터넷 뉴스 미디어의 신뢰도에 관한 실험 연구
    반현 한국방송학보 17 (2) : 208 ~ 251 [2003]
  • 신문의 기사형 광고
    강미선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 미디어 공신력에 따른 특집 기사와 기사형 광고의 효과 비교
    김요한 광고연구 (75) : 61 ~ 88 [2007]
  • 기사형 광고의 문제점
    김충현 저널리즘 비평 27 [1999]
  • 기사형 광고의 내용 형태, 광고표식 및 작성자 형태에 따른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이현선 한국광고홍보학보 9 (2) : 177 ~ 206 [2007]
  • 기사체광고의 실태와 개선방안: 설문조사,내용분석, 해외 사례연구의 통합 적용
    강미선 한국광고홍보학보 5 (1) : 1 ~ 41 [2003]
  • 박사
  • 가벼운 유머광고 좋아하고 광고의 사회적 영향력 긍정 평가
    이지연 광고정보 [2001]
  • The Sociological Imagination
    Mills, C. W Oxford : 33 ~ [1969]
  • The Process of Communication
    Berlo, D. K. Holt [1960]
  • The Influence of Source Credibility on Communication Effectiveness
    Hovland, C. I. Public Opinion Quarterly 15 (4) [1951]
  •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Complaints Re patronage Intentions and Negative Word of mouth Behavior
    Blodgett, J. G.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tr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7 [1994]
  • The Different Role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4 (4) [1999]
  • Speech Monographs 33 (1)
  • Social Psychology
    Secord, N. P. McGrow Hill [1966]
  • Point of view: Blurred boundaries, where does editorial end and advertising begin?
    Sander, D.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3 (3) [1993]
  • Measuring the concept of credibility
    Gaziano, C. Journalism Quarterly 63 (3) [1986]
  •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5 (2)
  • International Journal of Psychology 11 (3)
  • How effective are advertorials
    Kaufman, L. Marketing & Media decisions [1984]
  • European Journal of Communication 15 (1)
  • Does publicity outperform advertising An experimental test of the third-party endorsement
    Cameron. G. T.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6 (3) [1994]
  • Attitudes towards the Advertising as a Mediating Variables of Brand Attitudes
    MacKenzie,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7 [1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