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이철영 ( Chull Young Lee )
이영삼 ( Young Sam Lee )
김진희 ( Jin Hee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철영 ( Chull Young Lee )
이영삼 ( Young Sam Lee )
김진희 ( Jin Hee Kim )
주제어
Advertorial
media credibility
the third-party endorsement
기사식 광고
미디어 신뢰도
제3자 보증효과
참고문헌( 24)
유사주제 논문( 17)
media credibility 10건
미디어 신뢰도 5건
advertorial 2건
인용/피인용
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 ...
' 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orial
media credibility
the third-party endorsement
기사식 광고
미디어 신뢰도
제3자 보증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orial
3
0
0.0%
media credibility
11
0
0.0%
the third-party endorsement
1
0
0.0%
기사식 광고
1
0
0.0%
미디어 신뢰도
6
0
0.0%
제3자 보증효과
1
0
0.0%
계
2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한국신문의 애드버토리얼 현황과 사용에 관한 연구
최영
광고연구 46
[2000]
인터넷 뉴스 미디어의 신뢰도에 관한 실험 연구
반현
한국방송학보 17 (2) : 208 ~ 251
[2003]
신문의 기사형 광고
강미선
커뮤니케이션북스
[2006]
미디어 공신력에 따른 특집 기사와 기사형 광고의 효과 비교
김요한
광고연구 (75) : 61 ~ 88
[2007]
기사형 광고의 문제점
김충현
저널리즘 비평 27
[1999]
기사형 광고의 내용 형태, 광고표식 및 작성자 형태에 따른 효과 차이에 관한 연구
이현선
한국광고홍보학보 9 (2) : 177 ~ 206
[2007]
기사체광고의 실태와 개선방안: 설문조사,내용분석, 해외 사례연구의 통합 적용
강미선
한국광고홍보학보 5 (1) : 1 ~ 41
[2003]
박사
공신력의 구성 차원별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관한 실험 연구
고준환
중앙대학교
[1992]
가벼운 유머광고 좋아하고 광고의 사회적 영향력 긍정 평가
이지연
광고정보
[2001]
The Sociological Imagination
Mills, C. W
Oxford : 33 ~
[1969]
The Process of Communication
Berlo, D. K.
Holt
[1960]
The Influence of Source Credibility on Communication Effectiveness
Hovland, C. I.
Public Opinion Quarterly 15 (4)
[1951]
The Effects of Perceived Justice on Complaints Re patronage Intentions and Negative Word of mouth Behavior
Blodgett, J. G.
Journal of Consumer Satisfaction, Distraction and Complaining Behavior 7
[1994]
The Different Role of Satisfaction, Trust, and Commitment in Customer Relationship
Garbarino, E.
Journal of Marketing 64 (4)
[1999]
Speech Monographs 33 (1)
McCroskey, J. C.
[1966]
Social Psychology
Secord, N. P.
McGrow Hill
[1966]
Point of view: Blurred boundaries, where does editorial end and advertising begin?
Sander, D.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3 (3)
[1993]
Measuring the concept of credibility
Gaziano, C.
Journalism Quarterly 63 (3)
[1986]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5 (2)
Johnson, T. J.
[1998]
International Journal of Psychology 11 (3)
Triandis, H. C.
[1976]
How effective are advertorials
Kaufman, L.
Marketing & Media decisions
[1984]
European Journal of Communication 15 (1)
Schweiger, W.
[2000]
Does publicity outperform advertising An experimental test of the third-party endorsement
Cameron. G. T.
Journal of Public Relations Research 6 (3)
[1994]
Attitudes towards the Advertising as a Mediating Variables of Brand Attitudes
MacKenzie, J.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7
[1983]
' 미디어 신뢰도와 제3자 보증효과가 기사식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