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이상은 ( Sang Eun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은 ( Sang Eun Lee )
주제어
Brand Identity
Co-creationBranding
Co-creationProcess
공동창조 브랜딩
공동창조 프로세스
브랜드아이덴티티
참고문헌( 19)
유사주제 논문( 256)
브랜드아이덴티티 136건
brand identity 119건
co-creationprocess 1건
인용/피인용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 ...
'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identity
co-creationbranding
co-creationprocess
공동창조 브랜딩
공동창조 프로세스
브랜드아이덴티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6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identity
120
0
0.0%
co-creationbranding
1
0
0.0%
co-creationprocess
2
0
0.0%
공동창조 브랜딩
1
0
0.0%
공동창조 프로세스
1
0
0.0%
브랜드아이덴티티
137
0
0.0%
계
26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공동창조 (Co-creation)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의 참여가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과 지각된 소비자 권한 부여의 매개적 역할
이상은
홍익대학교대학원
[2013]
https://youtu.be/YjpKBq7yXiE
http://www.etnews.com/20140313000133
http://www.coca-colafreestyle.com/
http://www.apple.com/iphone/world-gallery/
http://m.koreadaily.com/news/read.asp?art_id=2476292#sthash.KTSNgy OT.dpuf
http://iheartbillboards.com/shot-on-iphone-6-campaign-displays-user- photos-on-billboards/
http://cfile236.uf.daum.net/attach/217A2B4555BAF39120CB86
Value Co-creation in service logic: A critical analysis
Grönroos, Christian
Marketing Theory 11 (3) : 279 ~ 301
[2011]
The organic view of the brand:A brand value co-creation model
Iglesias, Oriol
Journal of Brand Management 20 (8) : 670 ~ 688
[2013]
The future of competition
Prahalad, C.K.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4]
The Co-creation connection
Prahalad, C.K.
Strategy and Business : 50 ~ 61
[2002]
Service-dominant logic: reactions, reflections and refinements
Lusch, Robert F
Marketing theory 6 (3) : 281 ~ 288
[2006]
Marketing 3.0
Kotler, P.
John Wiley & Sons
[2010]
Evolving to a New Dominant Logic for Marketing
Vargo, Stephen L
Journal of marketing : 1 ~ 17
[2004]
Collaboration and Co-creation: New Platforms for Marketing and Innovation
Bhalla, Gaurav
Springer
[2011]
Co-creating Brands: Diagnosing and Designing the Relationship Experience
Payne, A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2 (3) : 379 ~ 389
[2009]
Building the co-creative enterprise
Ramaswamy, V.
Harvard business review 88 (10) : 100 ~ 109
[2010]
A process model of brand cocreation:brand management and research implications
Boyle, Emily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16 (2) : 122 ~ 131
[2007]
'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공동창조 브랜딩 프로세스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