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혼합형 교과교실제 운영에 대응하는 교사동의 공간적 특징에 관한 연구 - 일본 시민중학교의 설계주안점 및 평면구성의 가시성분석을 중심으로 -

이재홍 2015년
논문상세정보
' 학년혼합형 교과교실제 운영에 대응하는 교사동의 공간적 특징에 관한 연구 - 일본 시민중학교의 설계주안점 및 평면구성의 가시성분석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rchitectural intention
  • departmentalsystem
  • spatial configuration
  • visibility graph analysis
  • year-mixed
  • 가시성분석
  • 공간구조
  • 교과교실제
  • 설계주안점
  • 학년혼합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7 0

0.0%

' 학년혼합형 교과교실제 운영에 대응하는 교사동의 공간적 특징에 관한 연구 - 일본 시민중학교의 설계주안점 및 평면구성의 가시성분석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