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온라인 수출마케팅 수준에 따른 활용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논문상세정보
' 기업의 온라인 수출마케팅 수준에 따른 활용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marketplace
  • e-마켓플레이스
  • moderatedregression analysis
  • online export marketing
  • search engine marketing
  • 검색엔진 마케팅
  • 온라인 수출마케팅
  • 조절회귀분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 0

0.0%

' 기업의 온라인 수출마케팅 수준에 따른 활용요인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수출마케팅 성공요인의 비교연구
    김정권 지역발전연구 7 (2) : 75 ~ 99 [2008]
  • 한국 수출기업의 중개형 무역 e-Marketplace 활용요인과 성과에 관한 연구
    최장우 e-비즈니스연구 7 (2) : 287 ~ 308 [2006]
  • 한국 수출기업의 검색엔진 마케팅(Search Engine Marketing)활용방안 연구
    김승철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 297 ~ 318 [2009]
  • 한국 무역업체의 무역거래알선사이트 재이용의도 분석
    조원길 관세학회지 14 (1) : 193 ~ 210 [2013]
  • 한국 무역 B2B e-Marketplace의 활성화 연구 -알라바바닷컴의 성공요인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석은주 전자무역연구 8 (4) : 53 ~ 72 [2010]
  • 중소기업 수출성과의 결정요인에 있어서 무역포탈사이트 이용정도의 조절효과 분석
    임성범 통상정보연구 9 (3) : 181 ~ 204 [2007]
  • 중소 인터넷 비즈니스 기업의 경영전략과 기업성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최동규 중소기업연구 25 (3) : 77 ~ 104 [2003]
  • 중국 중소기업들의 e-마켓플레이스 활용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알리바바를 중심으로-
    문희철 전자무역연구 7 (3) : 1 ~ 24 [2009]
  • 인터넷 정보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검색엔진 활용방안
    윤은영 제10회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 28 ~ 33 [2003]
  • 인터넷 무역마케팅
    최장우 도서출판 두남 : 36 ~ [2010]
  • 인터넷 마케팅의 성과지표에 관한 통합적 평가모형
    방호열 국제무역연구 9 (2) : 369 ~ 392 [2003]
  • 인터넷 검색엔진마케팅을 활용한 수출촉진 전략연구
    박재우 전자무역연구 9 (2) : 1 ~ 22 [2011]
  • 웹사이트 디자인을 위한 검색엔진 최적화(SEO)에 관한 연구
    홍석준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 80 ~ 101 [2008]
  • 여행사의 검색엔진을 통한 인터넷마케팅 촉진전략에 관한 연구
    권형섭 여행학연구 21 : 103 ~ 119 [2004]
  • 무역 e-Marketplace의 활성화방안에 관한 연구
    김선철 통상정보연구 9 (1) : 204 ~ 205 [2007]
  • 무역 e-Marketplace의 현황과 발전전략에 관한 연구
    이상진 전자무역연구 9 (2) : 43 ~ 61 [2011]
  • 무역 e-Marketplace의 무역정보와 신뢰성에 관한 실증연구
    정재승 전자무역연구 10 (1) : 67 ~ 84 [2012]
  • 대일수출 중소기업의 인터넷 무역마케팅 활용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권영욱 관세학회지 12 (1) : 377 ~ 400 [2011]
  • 검색엔진을 활용한 수출기업의 인터넷마케팅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이상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9 (4) : 391 ~ 414 [2009]
  • 검색엔진 최적화(SEO) 기법을 활용한전자무역 마케팅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이상진 통상정보연구 13 (1) : 3 ~ 28 [2011]
  • 검색엔진 최적화 평가 프레임워크 및 구현에 대한 연구
    이창수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12 (4) : 273 ~ 288 [2012]
  • e-마켓플레이스 현황과 전망
    김성홍 정보화 동향분석 7 (10) : 15 ~ 31 [2000]
  • e-Marketplace에서의 사이버무역 전략에 관한 연구
    현인규 국제통상연구 7 (2) : 15 ~ 22 [2002]
  • e-Marketplace 정보서비스의 활용과 성과에 관한 연구
    곽수영 e-비즈니스연구 9 (3) : 263 ~ [2008]
  • Uses and Consequences of Electronic Markets: An Empirical investigation in the Aircraft Parts Industry
    Choudhury, V. MIS Quarterly 22 (4) : 363 ~ 378 [1998]
  • Understanding the Effectiveness Your WWW Site:Measurement Methods and Technology
  • The Value of search engine optimization: An Action research Project at a New E-commerce site
    Malaga, R. A.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0 (1) : 9 ~ 25 [2005]
  • The Internet: New International Marketing Issues
    Eid, R. Management Research News 25 (12) : 54 ~ 67 [2002]
  • The Internet and International Marketing
    Hamill, J.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14 (5) : 300 ~ 323 [1997]
  • The Internet and International Marketing
    Quelch, J. A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37 (3) : 60 ~ 75 [1996]
  • The Internet Marketing in the internalization of UK SMEs
    Hamill, J.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13 (19) : 19 ~ 29 [1997]
  • The Impact of search Engine Optimization on Online Advertising Market
    B. Xing Proceeding of the 8t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Electronic commerce: The new e-commerce: innovations for conquering current barriers, obstacles and Limitations to conducting successful business on the Internet : 519 ~ 529 [2006]
  • Small business Use of the Internet
    Poon, S. International Marketing Review 14 (5) : 5 ~ 10 [1997]
  • Search Engine Visibility, An Edelman Digital Position Paper
  • Optimal Search Engine marketing Strategy
    Sen, R.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10 (1) : 9 ~ 20 [2005]
  • Internet Marketing: Building Advantage in the Networked Economy
    Mohammed, R. McGraw-Hill/Irwin marketspaceU : 3 ~ 6 [2001]
  • Internet Marketing: Building Advantage in the Networked Economy
    Rafi Mohammed McGraw-Hill/Irwin MarketspaceU : 3 ~ 6 [2001]
  • Internet Marketing Strategy, Implementation and Practice, Financial Times
    Dave, C. Prentice Hall : 3 ~ 6 [2000]
  • Economic Marketplaces
    Feldman, S. IEEE Internet Consulting 4 (4) : 1 ~ 10 [2002]
  • B2B시장의 유형별 성공요인에 관한 연구 : 63 ~ 69
    최현덕 [2006]
  • B2B e-marketplace의 성공요인에 관한 실증연구An Empirical Study to Identify Success Factors of B2B e-marketplaces
    김정아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6 (2) : 191 ~ 222 [2006]
  • A Study on the Effectiveness of e-Trade Marketing for Export Performance
    김학민 통상정보연구 13 (2) : 3 ~ 26 [2011]
  • A Strategic Analysis of Electronic Marketplace
    Bakos, J. Y. MIS Quarterly 15 (3) : 295 ~ 310 [1991]
  • 2013년 중소기업 수출기업화 사업 매뉴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