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감동 예배의 요소 측정척도 개발 연구

논문상세정보
' 영적감동 예배의 요소 측정척도 개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gilberta.churchilljr.
  • inspirationalworship
  • measurementscaleofinspirationalworship
  • spiritual ministry
  • worship structure and environment
  • 길버트 처칠
  • 영적감동예배
  • 예배구조
  • 예배환경
  • 임재경험
  • 임재의식
  • 측정척도 개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9 0

0.0%

' 영적감동 예배의 요소 측정척도 개발 연구' 의 참고문헌

  • 현대예배론
    이명희 침례신학대학교 출판부 [2011]
  • 현대 문화와 설교
    김세광 프리칭 33 [2007]
  • 현대 기독교 예배에 대한 신학적 통찰 -그 흐름과 이슈들
    이현웅 한국기독교신학논총 (65) : 443 ~ 468 [2009]
  • 한국형 아동 섭취행동 질문지(K-CEBQ)의 표준화 연구
    정경미 한국심리학회지: 건강 17 (4) : 943 ~ 961 [2012]
  • 한국형 도박행동 H척도의 개발: 고수준 도박자 대상의 연구용 척도
    이순묵 한국심리학회지:일반 30 (4) : 1053 ~ 1082 [2011]
  • 한국교회 교인수평이동에 대한 연구
  • 한국 임상심리학자들의 역할과 활동: 2007년 조사 보고서
    권정혜 Korean Journal of Clinical Psychology 27 (2) : 573 ~ 581 [2008]
  • 한국 개신교회의 예배갱신을 위한 대안: 생동감 있는 예배
    한미라 인문논총 22 [2003]
  • 하나님께서 영광 받으시는 고귀한 예배
    킴볼, 댄 이레서원 [2008]
  • 피터 브룬너와 에른스트 랑게의 예배 구성에 관한 비교 연구
    김상구 복음과 실천신학 14 [2007]
  • 포스트모던 시대의 올바른 예배
    김영한 개혁논총 24 [2008]
  • 텔레비전 광고의 창의성 척도개발과 타당화
    김병희 광고학연구 19 (2) : 7 ~ 42 [2008]
  • 초대교회 예배
    Martin, Ralph 은성출판사 [1993]
  • 참된 예배
    Macarthur, John 두란노 [1989]
  • 종교문화적 취향의 문제로서의 열린예배
    안선희 한국기독교신학논총 (53) : 309 ~ 330 [2007]
  • 의심의 해석학을 통해서 본 한국개신교 예배
    박종환 현상과 인식 36 (1) : 131 ~ 152 [2012]
  • 의례(儀禮)를 통해 본 기독교 예배 이해
    박관희 한국기독교신학논총 (85) : 189 ~ 213 [2013]
  • 왜 한국적 예배인가
    이숭무 신학과 실천 13 [2007]
  • 예배학 원론
    알멘, 폰 대한기독교출판사 [1979]
  • 예배학 개론
    정장복 예배와 설교 아카데미 [1999]
  • 예배학
    Raybun, Robert G. 성광문화사 [1988]
  • 예배인가 쇼인가
    A. W. 토저 규장문화사 [2004]
  • 예배의 역사
    White, James F. 쿰란출판사 [1997]
  • 예배갱신의 신학과 실제
    조기연 대한기독교서회 [1999]
  • 예배, 문화, 그리고 신학의 통합적 접근을 통한 예배신학의 새로운 발전
    주종훈 복음과 실천신학 27 : 44 ~ 72 [2013]
  • 영적 형성과 심상의 상관성 연구
    황병준 신학과 실천 29 [2011]
  • 아는 만큼 누리는 예배
    송인규 홍성사 [2007]
  • 실천신학의 사회과학적 연구방법론 소고 —방법론적 유신론을 중심으로
    박관희 한국기독교신학논총 (90) : 223 ~ 253 [2013]
  • 실천신학과 영성학의 창조적 만남
    유재경 신학과 목회 33 : 63 ~ [2010]
  • 성막과 교회
    홍찬환 기독교연합신문사 [2002]
  • 성막
    Dehaan, M. R. 생명의 말씀사 [1998]
  • 새로운 설교학 운동과 설교의 새로운 패러다임 추구
    김운용 한국기독교신학논총 26 [2002]
  • 산후 우울 관련 변인들 간의 관계 구조 모형
    조희원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5 (3) : 549 ~ 573 [2013]
  • 빅터 터너의 의례이론에 비추어 본 현대예배
    조기연 한국기독교신학논총 (83) : 251 ~ 272 [2012]
  • 빅터 터너(Victor Turner)의 의례이론의 예배 연구에의 적용: 사회극이론과 예배갱신의 사회문화적 함의를 중심으로
    안선희 한국기독교신학논총 (32) : 253 ~ 274 [2004]
  • 복잡계 이론을 통한 한국 교회의 유기적 예배 가능성에 관한 연구 : 이머전트 교회 운동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유재원 장로회신학대학교 대학원 [2010]
  • 미래세대의 전도와 목회
    최동규 대한기독교서회 [2015]
  • 목적 설교와 영감있는 예배특성 연구
    박관희 프리칭 10 : 84 ~ 86 [2005]
  • 말씀의 송축으로서의 개혁교회 예배에 대한 이해
    최진봉 신학과 실천 (28) : 143 ~ 167 [2011]
  • 로이드 존스: 성령의 능력에 사로잡힌 설교자
    이우제 복음과 실천신학 11 [2006]
  • 기독교예배학 입문
    White, James F. 예배와 설교 아카데미 [1993]
  • 기독교예배학 개론
    정일웅 솔로몬 [1993]
  • 그리스도의 임재
    마틴, 휴 지평서원 [2010]
  • 교회, 예배, 역사, 그리고 대화 -북미 예전 학회 (North American Academy of Liturgy) 참석 후기-
    안덕원 신학과 실천 (10) : 267 ~ 278 [2006]
  • 고든 래트롭의 예배비평론과 한국교회 예배갱신을 위한 함의 연구
    나형석 신학과 실천 (16) : 123 ~ 152 [2008]
  • 개신교 예배
    White, James F. 기독교문서선교회 [1997]
  • “예배갱신”의 내포적 의미와 그 실현범위 - 예배본질의 회복과 그 시공간적 조건으로서의 본질적 요소들 -
    한재동 신학과 실천 (18) : 11 ~ 66 [2009]
  • e-브랜드개성 요인에 관한 연구
    이석규 광고학연구 18 (1) : 87 ~ 109 [2007]
  • The Integrity of Worship
    Hoon, Paul Waitman Abingdon Press [1971]
  • Spirituality and Theology
    Sheldrake, Philip Darton, Longman and Todd Ltd [2004]
  • Reversed-polarity items and scales dimensionality
    Herche, J.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24 : 366 ~ 374 [1996]
  • Reliability and Validity Assessment, in Sage University Paper Series on Quantitive Applications in the Social Science
    Carmines, Edward G. Sage Publications [1979]
  • Reliability Assessment and Optimization of Marketing Measurement
    Finn,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4 : 262 ~ 275 [1997]
  • Handbook of Marketing Scales
    Bearden, W.O. Thousand Oaks [1999]
  • Forming the Christian as Steward: A 'Kingdom of God' Perspective'
    Park, Min Hee ICS Publishers [2009]
  • DRIVER: 성격 & 업무유형 검사 매뉴얼
    김용민 MCI [2015]
  • A Study on Healing and Wholeness in Christian Spirituality
    황병준 신학과 실천 (21) : 167 ~ 198 [2009]
  • A Paradigm for Developing Better Measures of Marketing Constructs
    Churchill, Jr., Gilbert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6 : 64 ~ 73 [1979]
  • 2008년 북미예전학회 참관기
    김세광 신학과 실천 15 : 265 ~ 273 [2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