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성형광고 노출, 성형경험, 외모기준의 내면화, 제3자 효과가 성형광고 규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김인숙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인숙
주제어
censorship
cosmeticsurgeryadvertisement
third-person effect
미디어 메시지 규제
성형광고
제3자 효과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247)
censorship 180건
제3자 효과 45건
third-person effect 12건
성형광고 5건
cosmeticsurgeryadvertisement 4건
미디어 메시지 규제 1건
인용/피인용
성형광고 노출, 성형경험, 외모기준의 내면화, 제3자 ...
' 성형광고 노출, 성형경험, 외모기준의 내면화, 제3자 효과가 성형광고 규제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ensorship
cosmeticsurgeryadvertisement
third-person effect
미디어 메시지 규제
성형광고
제3자 효과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5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ensorship
181
0
0.0%
cosmeticsurgeryadvertisement
5
0
0.0%
third-person effect
13
0
0.0%
미디어 메시지 규제
2
0
0.0%
성형광고
6
0
0.0%
제3자 효과
46
0
0.0%
계
25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