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mage
  • brand loyalty
  • fastfoodrestaurant
  • marketingmixactivities
  • 마케팅믹스 활동
  • 브랜드 이미지
  • 브랜드 충성도
  • 패스트푸드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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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호텔외식업 모(母) 브랜드 지각 된 품질이 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모(母)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배우암 관광연구 29 (6) : 127 ~ 150 [2015]
  • 호텔고객의 소셜커머스 특성 인식에 따른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충성도의 차이분석
    이채은 호텔경영학연구 22 (3) : 35 ~ 53 [2013]
  • 항공사 서비스 마케팅믹스(7Ps) 요소와 소비자만족, 충성도간의 관계연구
    고창헌 관광경영연구 18 : 1 ~ 20 [2014]
  • 한식 레스토랑의 마케팅 믹스 전략이 지각된 가치와 충성도에미치는 영향
    이은준 한국조리학회지 20 (2) : 136 ~ 151 [2014]
  • 한국판 맥도널드로 토종 프랜차이즈 꿈은 이루어진다
  • 한국 토종 외식 브랜드의 이미지에 대한 인식이 태도와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6 (4) : 403 ~ 415 [2012]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문화마케팅, 브랜드이미지, 브랜드충성도간의 관계
    한수정 GRI연구논총 15 (1) : 157 ~ 183 [2013]
  • 패스트푸드 새트렌드 알기
  • 패스트푸드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대구 · 경북지역 패스트푸드 이용객을 중심으로-
    고범석 관광연구저널 27 (3) : 309 ~ 325 [2013]
  • 패밀리레스토랑의 문화마케팅활동이 브랜드 개성,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지현 호텔경영학연구 24 (3) : 1 ~ 22 [2015]
  • 통계분석방법
    송지준 21세기사 [2008]
  •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충성도, 습관적 이용이 반복적 이용에 미치는 영향
    양정영 관광연구저널 27 (6) : 487 ~ 506 [2013]
  • 커피전문점 브랜드 이미지, 관계품질 및 브랜드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김문명 호텔경영학연구 22 (6) : 175 ~ 191 [2013]
  • 일식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충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최성기 호텔리조트연구 12 (2) : 309 ~ 334 [2013]
  • 외식프랜차이즈 가맹본부의 마케팅 믹스가 관계품질, 몰입, 그리고 장기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우종필 한규철 상품학연구 28 (6) : 29 ~ 41 [2010]
  • 와인 바의 브랜드 이미지가 고객만족, 충성도,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혁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2) : 433 ~ 443 [2010]
  • 스포츠센터의 서비스품질이 고객신뢰, 고객몰입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석종태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1 (3) : 67 ~ 76 [2006]
  • 수도권과 수도권이외 지역 커피전문점의 브랜드이미지와 브랜드충성도 간 신뢰와 관계몰입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강병남 한국조리학회지 18 (1) : 182 ~ 198 [2012]
  • 서울지역 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마케팅믹스(7Ps)성과가 고객의 구매위험인지에 미치는 영향
    윤태환 한국식품조리과학회지 26 (5) : 511 ~ 520 [2010]
  • 서비스마케팅, 와인바 이미지,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신재익 외식경영연구 17 (3) : 175 ~ 197 [2014]
  • 브랜드는 국가를 지키는 힘이다
  • 브랜드 세계화를 위한 브랜드자산에 영향을 주는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연구
    조명자 무역연구 7 (1) : 101 ~ 137 [2011]
  • 뷔페레스토랑의 브랜드 자산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희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4 (9) : 484 ~ 493 [2014]
  • 베이커리카페 선택속성의 중요도 및 수행도 분석: 서울지역을 중심으로
    최미경 한국식품영양과학회지 35 (4) : 456 ~ 463 [2006]
  • 박람회여행사 마케팅믹스와 만족 및 행동의도 간 영향관계 연구 -경쟁우위전략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심재철 관광연구 29 (1) : 1 ~ 23 [2014]
  • 맥도널드 동일점포 매출 부진 지속
  • 마케팅믹스 7P's의 IPA를 통한 호텔마케팅 전략방안
    손대현 관광연구논총 19 (2) : 153 ~ 175 [2007]
  • 마케팅 믹스요인에 관한 소비자 인식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대전 지역 ‘C’ 커피전문점 고객을 중심으로
    심순철 관광연구저널 28 (1) : 145 ~ 158 [2014]
  •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밀리레스토랑 차별화 마케팅 방안에 관한 연구 - 마케팅 믹스 7P's를 중심으로 -
    백주아 호텔경영학연구 16 (1) : 19 ~ 40 [2007]
  • 대학가 상권의 점포이미지 결정요소에 관한? 연구
    설상철 산업경제연구 15 (6) : 14 ~ 212 [2002]
  • 골프장 소비자의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충성도의 인과관계
    유명상 한국체육과학회지 19 (3) : 127 ~ 137 [2010]
  • 골프연습장의 마케팅믹스 전략이 관계의 질, 고객충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주형철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17 (4) : 75 ~ 90 [2012]
  • 고객이 인지하는 마케팅믹스활동이 브랜드이미지와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활동을 중심으로-
    정유경 관광학연구 38 (3) : 167 ~ 189 [2014]
  • 개별 브랜드의 마케팅 활동과 브랜드 자산간 관계에 관한 연구:서비스 상품과 기업 이미지의 매개적 역할을 중심으로
    김동태 상품학연구 28 (3) : 31 ~ 45 [2010]
  • Why Satisfied Customers Defect
    Jones, T. O. Harvard Business Review 73 (6) : 88 ~ 101 [1995]
  • Understanding Brand Equity for successful Brand Extension
    Pitta, D. 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51 ~ 64 [1995]
  • The Role of Corporate Associations in Customers' Trust, Loyalty, Revisit, and Switching Intention to a Foodservice Company : Focused on Corporate Ability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ssociations
    정효선 한국조리학회지 20 (1) : 38 ~ 54 [2014]
  • The Effects of Advertising on Brand Switching and Repeat Purchasing
    Deighton,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1 (1) : 28 ~ 43 [1994]
  • The Concept of Marketing Mix
    Borden, N.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 (2) : 387 ~ 394 [1964]
  • Strategic Marketing Management
    Fifield, P. Butterworth-Heinemann [1996]
  • Services Marketing: Half-samples
    Lovelock, C. Review of the International Statistical Institution 37 (3) : 239 ~ 264 [2007]
  • Pseudo-replication: Half-samples
    McCarthy, P. J. Review of the International Statistical Institution 37 (3) : 239 ~ 264 [1969]
  • Measuring brand power : validating a model for optimizing brand equity
    Woon, B. N. Journal of Product & Brand Management 8 (3) : 170 ~ 184 [1999]
  • Measuring Brand equity across products & markets
    Aaker, D. A. California Management Review 38 (3) : 102 ~ 120 [1996]
  • Measuring Brand Value with Scanner Data
    Kamakura, W. A.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0 (1) : 9 ~ 21 [1993]
  • Marketing Management(13th)
    Kotler, P. Prentice-Hall [2011]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Free Press [2009]
  • Impacts of Place Attachment, Satisfaction, Loyalty and Age on Attitudes toward McDonald’s and Repurchase Intentions
    전수현 관광연구 30 (1) : 255 ~ 271 [2015]
  • How brand image drives brand equity
    Biel, A. L.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32 (6) : 6 ~ 12 [1992]
  • Development and Validity of TQM Implementation
    Ahire, E. Decision Science 27 (1) : 23 ~ 56 [1996]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 1 ~ 22 [1993]
  • Brand Asset Management: Driving Profitable Growth through Your Brand
    Davis, S. M. Josey-Bass [2002]
  • A Study on Brand Personality and Brand Identification by Service Characteristic
    Kim YJ Jeju National University [2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