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회감과 제품에 대한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안은미(Eun Mi An)
이병관 ( Byung Kwan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안은미(Eun Mi An)
이병관 ( Byung Kwan Lee )
주제어
regret
Satisfaction
Self-Compassion
social comparison
만족
사회 비교
자기자비 성향
후회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219)
satisfaction 3,196건
만족 798건
self-compassion 86건
사회 비교 54건
social comparison 44건
regret 32건
후회감 6건
자기자비 성향 3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 ...
' 소비자의 자기자비(Self-Compassion)성향이 구매후 후회감과 제품에 대한 만족감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regret
satisfaction
self-compassion
social comparison
만족
사회 비교
자기자비 성향
후회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26
1
3.1%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자기자비 성향
4
1
25.0%
regret
33
0
0.0%
satisfaction
3,197
0
0.0%
self-compassion
87
0
0.0%
social comparison
45
0
0.0%
만족
799
0
0.0%
사회 비교
55
0
0.0%
후회감
7
0
0.0%
계
4,227
1
3.1%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