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논문상세정보
'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awareness
  • coffee shop
  • consumer satisfaction
  • perceived service quality
  • service habit
  • 고객만족
  • 브랜드인지도
  • 서비스 습관
  • 서비스 품질
  • 커피전문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360 0

0.0%

' 커피 전문점에서 서비스 습관이 구매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의 물리적 환경요인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오재신 유통경영학회지 16 (3) : 105 ~ 119 [2013]
  • 프랜차이즈 브랜드 이미지 구성요소 현지화 적용이 브랜드 유사성 인식과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스타벅스 중심으로
    전지영 외식경영연구 11 (2) : 171 ~ 195 [2008]
  • 테이크아웃 커피 전문점의 선택속성과고객 만족에 관한 연구
    김용옥 Korean Journal of Culinary Research 9 (3) : 141 ~ 154 [2003]
  • 커피전문점의 광고실행 유형이 고객의 상표태도 및 구매의도 형성과정에 미치는 영향
    정현영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1) : 866 ~ 876 [2013]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 만족이 재 이용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권동극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1 (5) : 449 ~ 465 [2011]
  • 커피 전문점 고객 만족과 전환 비용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5 (2) : 433 ~ 443 [2015]
  • 여대생들의 커피 전문점 서비스 품질 인식이 고객 만족,브랜드 이미지,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김병수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3 (12) : 428 ~ 438 [2013]
  • 서비스 브랜드인지도와 선호도 간의 관계: 종단분석
    하홍열 서비스마케팅저널 6 (1) : 59 ~ 65 [2013]
  • 대학생들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인지도가 전환의도, 구매행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지응 한국식생활문화학회지 29 (5) : 406 ~ 414 [2014]
  • ‘커피 라이프’ 이제 시작이다
    중앙일보 [2013]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I. Ajzen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50 (2) : 179 ~ 211 [1991]
  • The Diffusion of Mobile Data Services and Applications : Exploring the Role of Habit and its Antecedents
    B. Kim Telecommunication Policy 26 (1) : 69 ~ 81 [2012]
  • Re-Examining the Influence of Trust on Online Repeat Purchase Intention : The Moderating Role of Habit and its Antecedents
    C. M. Chiu Decision Support Systems 53 (4) : 835 ~ 845 [2012]
  • Multivariate data analysis
    J. Hair Prentice Hall [1998]
  • More on Improving Service Quality Measurement
    A. Parasuraman Journal of Retailing 69 (1) : 140 ~ 147 [1993]
  • Modern Methods for Business Research
    W. W. Chin Lawrence Erlbaum [1998]
  • Measuring Service Quality in Quick Service, Casual/Theme, and Fine Dining Restaurants
    B. J. Knutson Journal of Hospitality & Leisure Marketing 3 (2) : 35 ~ 44 [1996]
  • How Habit Limits the Predictive Power of Intention : The Case of Information Systems Continuance
    M. Limayem MIS Quarterly 31 (4) : 705 ~ 738 [2007]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C. Fornel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CoffeeSERV: 커피전문점의 서비스품질 측정을 위한 다문항 척도
    박경희 외식경영연구 9 (3) : 7 ~ 26 [2006]
  • Building Strong Brands
    D. A. Aaker Thre Free Press [1996]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M. Fishbein Addison-Wesley [1975]
  • Attitude and Attitude Change
    H. C. Triandis John Wiley & Sons [19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