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 : SPA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컬러 활용 전략-2013년 S/S 시즌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연구논문 : SPA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컬러 활용 전략-2013년 S/S 시즌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identity
  • identitycolor
  • spa brand
  • spa 브랜드
  • 브랜드아이덴티티
  • 아이덴티티 컬러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6 0

0.0%

' 연구논문 : SPA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위한 컬러 활용 전략-2013년 S/S 시즌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패스트 패션(Fast Fashion)의 전략적 특성과 패션 경향 연구
    한태임 패션 비즈니스 14 (5) : 21 ~ 34 [2010]
  • 패션브랜드의 컬러 아이덴티티 확립 방안 모색을 위한 이미지컬러 성공사례분석 - Hermes, Chanel, Marni, Paul Smith 를 중심으로 -
    한승희 한국색채학회논문집 25 (2) : 49 ~ 61 [2011]
  • 패션 플래그쉽 스토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을 위한 공간구성요소와 표현방법에 관한 연구
    김보현 건국대학교 건축전문대학원 [2013]
  • 트렌드 지식사전
    Kim, H. P Personandidea [2013]
  •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실내디자인의 상관성 분석 : 대전지역에 입점한 브랜드를 중심으로
    유용석 상명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11]
  • 일본 SPA 패션브랜드의 비주얼머천다이징에 대한 연구
    이영숙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6 (3) : 266 ~ 276 [2004]
  • 빨강
    Kim, Y. H Sigongsa [2005]
  •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Choi, W. J Communicationbooks [2005]
  •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공간표현의 기호성에 관한 연구 : 토탈 패션 스토어를 중심으로
    전지영 국민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09]
  • 브랜드 아이덴티티
    Son, I. K Kyungyeongjeongsin [2003]
  • 브랜드 마케팅
    Seo, Y. G Hakhyunsa [2012]
  • [비즈포커스]삼성가 차녀 이서현 사장의 야심작 에잇세컨즈 론칭 2주년, 성적표는?
  • Study on the effect of accordance between brand identity color and in-shop color on the customer satisfaction:Focusing on the big four fastfood chain stores
    Noh, S. H Hongik University [2009]
  • SPA매장의 VMD가 제품평가 및 구매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정승아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11 (2) : 75 ~ 95 [2011]
  • SPA(Speciali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브랜드 구매경험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호성 고객만족경영연구 14 (1) : 101 ~ 123 [2012]
  • Opening the wallet color red
  • Clustering analysis of multivariate data:Efficiency versus interpretability of classifications
    Forgy, E. W Biometrics 21 : 768 ~ 780 [1965]
  • Brand sense
    Lindstrom, M Randomhousekorea [2006]
  • A study on color design to build brand identity for on-line and off-line scales - Focused on masstige brand zone -
    Noh, J. M Journal of Korean Society of Color Design Studies 4 (2) : 54 ~ 64 [2007]
  • A study on characteristics of the spatial environmental design of flagship store, Korean fashion brand according to brand identity factors
    Shin, K. S Chung-Ang University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