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 신뢰도, 메시지의 양면성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수용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황을 중심으로

' 정보 전달자의 사회적 거리감, 정보원 신뢰도, 메시지의 양면성이 소비자의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 : 정보 수용자의 관여도가 높은 상황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message sidedness
  • messenger
  • sns
  • social distance
  • social network service
  • source credibility
  • wom marketing
  • 구전 마케팅
  • 메시지 양면성
  • 사회적 거리감
  • 정보원 신뢰도
  • 정보전달자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860 4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