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쓰기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과 일반학생간의 쓰기 자기효능감 비교: 이중 불일치 기준을 활용하여
여승수
손지영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여승수
손지영
주제어
reliability
self-efficacy
Slope
validity
Wiring Disabilities
writing
기울기
신뢰도
쓰기
쓰기학습장애
자기효능감
타당도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8,997)
자기효능감 3,556건
self-efficacy 1,654건
신뢰도 811건
reliability 807건
타당도 731건
writing 545건
validity 540건
쓰기 199건
slope 112건
기울기 39건
쓰기학습장애 3건
인용/피인용
쓰기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과 일반학생간의 쓰기 자기 ...
' 쓰기 학습장애 위험군 학생과 일반학생간의 쓰기 자기효능감 비교: 이중 불일치 기준을 활용하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reliability
self-efficacy
slope
validity
wiring disabilities
writing
기울기
신뢰도
쓰기
쓰기학습장애
자기효능감
타당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9,00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reliability
808
0
0.0%
self-efficacy
1,655
0
0.0%
slope
113
0
0.0%
validity
541
0
0.0%
wiring disabilities
1
0
0.0%
writing
546
0
0.0%
기울기
40
0
0.0%
신뢰도
812
0
0.0%
쓰기
200
0
0.0%
쓰기학습장애
4
0
0.0%
자기효능감
3,557
0
0.0%
타당도
732
0
0.0%
계
9,00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