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글로벌 기업 사회적 책임(CSR)활동의 특성에 관한 연구

명창식 2015년
논문상세정보
' 한국의 글로벌 기업 사회적 책임(CSR)활동의 특성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sr
  • gri
  • iso 26000
  • sustainability report
  • 국제표준화기구 26000
  • 기업의 사회적 책임
  • 지속가능보고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11 3

0.0%

' 한국의 글로벌 기업 사회적 책임(CSR)활동의 특성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한국기업의 글로벌화를 위한 CSR전략에 관한 연구
    홍성헌 통상정보연구 11 (4) : 313 ~ 344 [2009]
  • 한국 CSR 촉진 정책 발전의 평가
    박흥식 창조와 혁신 1 (1) : 269 ~ 296 [2008]
  • 한․일 기업의 전략적 CSR 활동과 기업성과
    변선영 국제경영연구 22 (1) : 83 ~ 110 [2011]
  • 지속성장기업의 조건: CSR
    삼성경제연구소 CEO Information (620) [2007]
  • 중앙아시아 진출 해외기업들의 사회적 공헌활동의 전략과 특징에 관한 연구
    윤성학 중적연구 36 (4) : 277 ~ 311 [2013]
  • 중국에서의 도요타와 현대자동차의 CSR전략에 관한 비교 사례분석
    서민교 통상정보연구 13 (4) : 149 ~ 174 [2011]
  • 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가 프라이빗 뱅킹 시스템의성과에 미치는 영향
    성준경 숭실대학교 대학원 [2005]
  • 사회책임경영(CSR)의 역사적 고찰과 기업의 대응전략
    이기훈 창조와 혁신 4 (1) : 87 ~ 117 [2011]
  • 사회책임 경영과 지속가능성 보고
    최정철 기업윤리연구 11 : 1 ~ 26 [2006]
  • 사회적 책임의 글로벌 동향 및 전망과 국내기업 시사점
    남영숙 상장회사 감사회회보 (144) [2011]
  • 사회적 책임의 국제표준화와 대응방향
    권보경 POSRI CEO Report [2007]
  • 베트남 진출 외국 기업의 CSR 활동이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충민 국제통상연구 18 (1) : 83 ~ 105 [2013]
  • 베트남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 결정요인과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바티응아 국제경영리뷰 16 (4) : 203 ~ 226 [2012]
  • 다국적기업의 행동강령과 글로벌 표준에 관한 연구
    임석준 국제정치연구 9 (1) : 103 ~ 122 [2006]
  • 다국적기업의 중국 내 사회적 책임(CSR) 활동 분석
    정상은 국제지역연구 11 (1) : 221 ~ 252 [2007]
  • 다국적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연구 -다국적기업의 자율규제를 중심으로 -
    김분태 법학연구 51 (1) : 649 ~ 690 [2010]
  • 기업자산으로서 기업 공중관계성과 기업이미지 가치에 대한 연구
    이준일 광고학연구 18 (4) : 53 ~ 81 [2007]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 관련 연구들에 대한 검토 및 향후 연구방향
    김선화 대한경영학회지 26 (9) : 2397 ~ 2425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사회적 프레이밍
    안치용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3]
  •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의 글로벌 트랜드와 지역별 동향연구
  • 기업의 CSR활동 성과측정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계층 분석절차(AHP) 기법을 적용하여 -
    김성택 고객만족경영연구 13 (1) : 169 ~ 187 [2011]
  • 企業의 社會的 責任(CSR)의 理論的 變遷史에 관한 硏究
    김성수 기업경영연구 16 (1) : 1 ~ 25 [2009]
  • Trade Brief (31)
  • The Relationship Between Customer Loyalty and Customer Satisfaction
    Bowen,J.T.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13 (5) : 213 ~ 219 [2001]
  • The Pyramid of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Toward the Moral Management of Organizations Stakeholder
    Carroll, A. B. Business Horizons 34 (4) : 39 ~ 48 [1991]
  • Strategy and Society: The Link between Competitive Advantage an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Porter, Michael E. Harvard Business Review 84 (12) : 78 ~ 82 [2006]
  • ISO 26000 발간에 따른 우리기업의 대응과 과제
    정은주 지속가능경영 포탈 전문가칼럼 [2010]
  • How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s Defined: An analysis of 37 Definitions
    Alexander Dahlsrud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Environmental Management 15 (1) : 1 ~ 13 [2008]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the 21st Century: A View from the World’s Most Successful Firms
    Snider, J. Journal of Business Ethics 48 (2) : 175 ~ 187 [2003]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in Europe and the U.S: Insights from Business’ Self-presentation
    Maignan, I Journal of International Business Studies 33 (3) : 497 ~ 514 [2002]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Firm Financial Performance
    McGuire. J. Academy of Management Journal 31 (4) : 854 ~ 872 [1988]
  • 2013-2014 지속가능보고서
  • 2013, 2014 지속가능보고서
  • 2013, 2014 지속가능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