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간의 윤리적인 소비성향 조절효과

논문상세정보
'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간의 윤리적인 소비성향 조절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ustomer satisfaction
  • ethical consumption
  • service quality
  • social enterprise
  • 고객만족
  • 사회적기업 서비스품질
  • 윤리적인 소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142 0

0.0%

'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간의 윤리적인 소비성향 조절효과' 의 참고문헌

  • 호텔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자발적 행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홍영택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5]
  •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홈페이지
  • 패션기업의 CSR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윤리적 소비주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지현 마케팅관리연구 18 (3) : 1 ~ 28 [2013]
  • 박사
  • 친환경농산물 소비자의 구매동기 분석을 통한 윤리적 소비 행동 사례연구
    홍연금 소비문화연구 11 (3) : 23 ~ 42 [2008]
  • 청소년의 윤리적 소비 교육 경험과 윤리적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정주원 한국가정과교육학회지 24 (3) : 191 ~ 208 [2012]
  • 착한소비 윤리적 소비
    천경희 시그마프레스 [2010]
  • 지구촌 ‘윤리적 소비운동’ 주춤
    송민섭 세계일보 [2015]
  • 저비용 항공사의 기대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저비용 항공사와 일반 항공사의 비교를 중심으로
    김병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7 (1) : 87 ~ 100 [2009]
  • 의복의 윤리적 소비 실천행동에 관한 심층연구
    정주원 소비문화연구 14 (1) : 49 ~ 73 [2011]
  • 윤리적 소비행동에 따른 소비자 유형분류와 윤리적 소비동기 분석
    허은정 소비자정책교육연구 10 (4) : 95 ~ 114 [2014]
  • 윤리적 소비자가 몰려온다
    김나경 LG경제연구원 : 24 ~ 32 [2011]
  • 윤리적 소비의 개념 및 실태에 대한 고찰
    박미혜 한국생활과학회지 18 (5) : 1047 ~ 1062 [2009]
  • 박사
  • 외식소비자의 서비스품질 평가가만족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포천과 서울지역 비교연구
    김정미 외식경영연구 12 (1) : 7 ~ 34 [2009]
  • 외식 고객의 서비스 품질 및 가치가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인천국제공항 복합식당가를 중심으로
    임보선 청운대학교 산업기술경영대학원 [2015]
  • 식품류의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과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랜차이즈 가맹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성호묵 가천대학교 일반대학원 [2014]
  •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행동과 관련요인 분석
    허은정 소비자학연구 23 (4) : 105 ~ 130 [2012]
  • 박사
  • 서비스 품질과 기업이미지가 고개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골프장 서비스품질을 중심으로
    허제도 인하대학교 대학원 [2008]
  • 새로운 도시발전 패러다임 특징과 성장편익 공유형 도시발전 전략의 구성
    김용창 공간과 사회 21 (1) : 107 ~ 152 [2011]
  • 사회적기업의 활성화 방안 : 충청북도의 제도적․행정적 지원체제를 중심으로
    장우진 한국정책분석평가학회 학술대회발표논문집 2010 (2) : 303 ~ 324 [2010]
  •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강문실 산업경제연구 26 (5) : 2235 ~ 2252 [2013]
  •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 태도 및 만족,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 윤리적인 소비성향 조절효과
    강문실 상업교육연구 28 (6) : 479 ~ 498 [2014]
  • 사회적 배제는 윤리적 소비행동을 감소시키는가?
    오민정 소비자학연구 25 (4) : 181 ~ 203 [2014]
  • 라이프스타일 특성에 따른 대학생의 환경문제 의식과 윤리적 소비행동에 관한 연구
    김경희 한국시민윤리학회보 23 (2) : 305 ~ 322 [2010]
  • 기혼여성의 환경 친화적 소비자행동
    박운아 서울대학교 대학원 [1997]
  •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소비가치의 매개효과와 윤리적 소비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호배 상품학연구 32 (2) : 73 ~ 88 [2014]
  • 기업윤리
    국민권익위원회 홈페이지
  • 글로벌 위기의 대응으로서 “공유가치성장”과 “관계국가모형”
    임채원 행정논총 50 (3) : 295 ~ 326 [2012]
  • Value-percept disparity:an alternative to the disconfirmation of expectations theory of consumer satisfaction
    Westbrook, R. A.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0 : 256 ~ 261 [1983]
  • The Social Economics of Ethical Consumption: Theoretical Considerations and Empirical Evidence
    Starr, Martha A. The Journal of Socio-Economics 38 : 916 ~ 925 [2009]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 411 ~ 423 [1988]
  • Structural Equations with Latent Variables
    Bollen, K. A Wiley [1989]
  • Social Entrepreneurship: How to Develop New Social-purpose Business Ventures
    Campbell, S. Health Care Strategic Management 16 (5) : 17 ~ 18 [1998]
  • Service Quality: New Directions in Theory and Practice
    Bitner, M. J. Sage Publications [1994]
  •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ustomer
    Oliver, R. L. Mcgraw-hill Internagional Editions [1997]
  • SERVQUAL: A Multiple-item Scale for Measuring Consumer Perception of Service Quality
    Para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64 (1) : 12 ~ 40 [1988]
  • Multivariate Analysis of Brand Loyalty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s
    Newman J.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0 (4) : 404 ~ 409 [1973]
  • Measurrement and Evaluation of Satisfaction Process in Retail Settings
    Oliver, R. L. Journal of Retailing 5 (7) : 25 ~ 48 [1981]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Marketing The Green Consumer
    Mintel [1994]
  • Managing Service Quality by Combining Voice of the Service Provider and Voice of Their Customers
    Chow-Chua, C. Managing Service Quality 12 (2) : 77 ~ 86 [2002]
  • Ethical Consumerism: Mass Appeal
    Datamonitor Market Watch: Food 4 (4) : 19 ~ [2005]
  • Business Ethics: A European Perspective Managing Corporate Citizenship and Sustainability in the Age of Globalization
    Crane, A. Oxford University Press [2004]
  • Assessing the effects of quality,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on consumer behavioral intentions in service environments
    Cronin, J. J. Journal of Retailing 76 (2) : 193 ~ 218 [2000]
  • An analysis of shopper dissatisfaction for major household appliance
    Westbrook, R.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5 : 23 ~ 38 [1997]
  • AMOS 구조방정식 모형분석
    김계수 한나래 [2004]
  •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7 (3) : 460 ~ 469 [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