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대학 교양교육 학습자의 의사결정과정에 대한 연구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대학 교양교육 학습자의 의사결정과정에 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learningintention
  • service quality of general education
  • theory of planned behavior
  • 계획된 행동이론
  • 교양교육 서비스품질
  • 학습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08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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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대학 교양교육 학습자의 의사결정과정에 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한방축제방문객의 의사결정과정 연구
    유근준 관광레저연구 25 (6) : 5 ~ 27 [2013]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CIS국가 의료관광객의 의사결정 연구
    유근준 한국사진지리학회지 23 (4) : 117 ~ 129 [2013]
  •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갬블링 열정과 행동의도간 구조관계 분석
    송학준 이충기 관광학연구 34 (3) : 125 ~ 145 [2010]
  • 확장된 계획적 행동이론을 이용한 경영관련 전공 대학생의 학습의도에 관한 연구 - 학습목표와 취업스트레스의 역할을 중심으로 -
    김보미 대한경영학회지 25 (3) : 1399 ~ 1418 [2012]
  • 학원교육서비스 품질과 소비자 만족 및 충성도간 관계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영어 전문 학원을 중심으로
    성명희 서비스마케팅저널 2 (2) : 57 ~ 73 [2009]
  • 펜션이용객의 서비스품질, 체험품질, 체험만족, 및 애호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김시현 하동현 관광연구 25 (1) : 1 ~ 21 [2010]
  • 대학교육 서비스품질 요인이 학생만족, 재입학의도 및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박주성 아시아마케팅저널 4 (4) : 3 ~ 74 [2002]
  • 대학 교육서비스가 학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A 국립대학 사례를 중심으로 -
    김정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8 (3) : 47 ~ 68 [2012]
  • 국가이미지의 지각이 교육서비스품질, 신뢰, 국가태도에 미치는 영향: 외국인 유학생을 중심으로
    오재신 국제경영리뷰 16 (1) : 25 ~ 48 [2012]
  • 구조방정식모형 분석
    김계수 한나래 [2011]
  • 교양교과목 내용 분석과 그 내실화 방안 연구
    박주호 [2013]
  •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청소년의 진로정보탐색행동 예측모형
    이재창 한국심리학회지: 상담 및 심리치료 20 (3) : 795 ~ 818 [2008]
  • 계획행동이론을 이용한 원가회계 학습자의 학습의도와 학습성과에 관한 연구
    이원기 재무와 회계정보저널 13 (2) : 29 ~ 49 [2013]
  • 계획행동 이론(TPB)을 이용한 전문대학 전산회계 교육의 수용에 관한 연구
    김소형 국제회계연구 38 (38) : 23 ~ 42 [2011]
  • 경영교육서비스품질이 신뢰성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문승제 상업교육연구 23 (1) : 201 ~ 218 [2009]
  • 강의 서비스품질 측정도구 제안
    최경호 응용통계연구 18 (2) : 487 ~ 497 [2005]
  • ‘Psychometric Theory
    Nunnally, J. C. McGraw-Hill [1978]
  • Theory of planned behaviour and road violations : The moderating influence of perceived behavioural control
    Castanier, C. Transportation Research Part F : Traffic Psychology and Behaviour 18 : 148 ~ 158 [2013]
  • The theory of planned behavior
    Ajzen, I.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Decision Processes 50 (2) : 179 ~ 211 [1991]
  • The Influence of E-Service Quality and Flow Theory on The Repurchase Intention to Online Mart in China - Focusing on Theory of Planned Behavior -
    손붕 대한경영학회지 26 (5) : 1317 ~ 1339 [2013]
  • Structural equation modeling in practice, A review and recommended two-step approach
    Anderson, J. C. Psychological Bulletin 103 (3) : 411 ~ 423 [1988]
  • Predicting congregate meal program participation : Applying the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Lee, K. I. International Journal of Hospitality Management 31 (3) : 828 ~ 836 [2012]
  • Predicting adolescents’ safe food handling using an extended theory of planned behavior
    Mullan, B. A. Food Control 31 (2) : 454 ~ 460 [2012]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r. J. F. Prentice-Hall [1998]
  • Multi-Variate Data Analysis
    Hair, J. F. Pearson Prentice Hall [1995]
  • Measuring service quality: A reexamination and extension
  • Intention-behaviour relations : A conceptual and empirical review
    Sheeran, P. European Review of Social Psychology 12 (1) : 1 ~ 36 [2002]
  • Evaluating structural equation models with unobservable variables and measurement error
    Fornell, C.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8 (1) : 39 ~ 50 [1981]
  • Comparing three attitude‐behavior theories for predicting science teachers' intentions
    Zint, M.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39 (9) : 819 ~ 844 [2002]
  •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esely [1975]
  • Analyzing effects of service encounter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in banking industry
    Hossein Gazor Management Science Letters 2 (3) : 859 ~ 868 [2012]
  • Amos 17.0 구조방정식모델링: 원리와 실제
    배병렬 청람 [2007]
  • A service quality model and its marketing implication, European
    Grönroos C. Journal of Marketing 18 (4) : 36 ~ 44 [1984]
  • A concept model of service quality, and its implications for future research
    Parasuraman A Journal of Marketing 49 (4) : 41 ~ 50 [1985]
  • A Framework forDeveloping a Quality Strategyin a CustomerProcessing Operation
    Johnston R International Journal of quality and Reliability Management 4 (4) : 37 ~ 46 [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