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영유아교육에 대한 보육교직원 인식 연구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영유아교육에 대한 보육교직원 인식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coexistence-orientededucation
  • education for sustainable development
  • preschoolteachersunderstanding
  • 공존지향적 유아교육
  • 보육교직원 인식
  • 지속가능발전 교육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24 0

0.0%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영유아교육에 대한 보육교직원 인식 연구' 의 참고문헌

  • 표준보육프로그램에 나타난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영아 보육내용 분석
    김숙자 유아교육학논집 19 (2) : 55 ~ 74 [2015]
  •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교육 - 유엔 지속가능발전교육 10년을 향하여
    이삼열 유네스코한국위원회 [2008]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유아교육의 개념, 목적 및 목표, 교육내용에 대한 델파이 연구-공존소양 검사도구 개발을 위한 기초연구Ⅰ
    김숙자 열린유아교육연구 19 (6) : 393 ~ 422 [2014]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유아교육에서의 교육내용 분석-만5세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를 중심으로
    김숙자 유아교육학논집 18 (5) : 527 ~ 540 [2014]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유아교육에서의 교육내용 분석 : 만 3세 일일교육계획안을 중심으로
    김숙자 유아교육학논집 19 (4) : 321 ~ 338 [2015]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유아교육에 대한 교사 인식 연구
    김숙자 유아교육학논집 19 (3) : 243 ~ 266 [2015]
  •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적 접근에 터한 유아 교육내용 분석 - 3, 4, 5세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를 중심으로 -
    김숙자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2 (2) : 333 ~ 354 [2015]
  • 박사
  • 지속가능발전교육관점으로 살펴본「5세 누리과정 교사용 지도서」활동 분석
    김민경 열린유아교육연구 19 (5) : 495 ~ 518 [2014]
  • 지속가능발전교육(ESD)을 통한 행복한 학교 만들기
    이영우 경상북도교육청 [2013]
  • 지속가능발전교육(ESD)’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조사
    정기섭 발도르프교육연구 2 (2) : 65 ~ 96 [2010]
  • 유치원 일일교육계획안에 나타난 공존지향적 유아교육내용 분석
    김숙자 교원교육 31 : 133 ~ 153 [2015]
  • 박사
  • 유아를 위한 지속가능발전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
    곽노의 열린유아교육연구 18 (4) : 419 ~ 436 [2013]
  • 유아를 위한 지속가능발전교육
    존 시라지-블래치포드 이화여자대학교출판부 [2012]
  • 유아기 지속가능발전교육
    지옥정 창지사 [2014]
  • 유아 공존소양 검사도구 개발-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유아교육에 터하여
    김숙자 열린유아교육연구 20 (2) : 349 ~ 373 [2015]
  • 독일, 영국, 호주의 지속가능발전교육 분석과 학교 교육과정 및 유아교육과정에의 시사
    김은정 열린유아교육연구 18 (4) : 75 ~ 100 [2013]
  • 놀이를 활용한 어린이 영어교육
    김혜정 학지사 [2012]
  • 공존과 배려: 타자와의 관계에 관한 동 서양 정치사상 비교
    이동수 정치사상연구 12 (1) : 57 ~ 80 [2006]
  • A 유치원의 이야기 나누기 활동에서 나타난 지속가능발전교육으로의 공존지향적 유아교육에서의 교육내용과 교수-학습 방법
    김숙자 유아교육학논집 19 (1) : 179 ~ 205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