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외식상품 구매고객의 신뢰(사이트 신뢰, 쿠폰 제공업체 신뢰)와 행동의도에 대한 영향효과

논문상세정보
' 소셜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외식상품 구매고객의 신뢰(사이트 신뢰, 쿠폰 제공업체 신뢰)와 행동의도에 대한 영향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ehavioral intention
  • couponprovidertrust
  • perceived risk
  • website trust
  • 사이트 신뢰
  •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
  • 쿠폰제공업체 신뢰
  • 행동의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977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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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셜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위험이 외식상품 구매고객의 신뢰(사이트 신뢰, 쿠폰 제공업체 신뢰)와 행동의도에 대한 영향효과' 의 참고문헌

  • 호텔고객의 소비감정에 따른 소셜커머스 특성의 차이분석
    이채은 외식경영연구 16 (5) : 217 ~ 235 [2013]
  • 해외 직구업체에 위협받는 소셜 커머스, 대응책은?
  • 커피전문점에서의 소비경험이 고객의 감정반응과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프랜차이즈 가맹점과 독립점포의 비교 -
    권기준 외식경영연구 17 (2) : 27 ~ 48 [2014]
  • 커피전문점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종호 외식경영연구 16 (3) : 173 ~ 195 [2013]
  • 여행사 웹사이트 신뢰형성이 여행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김용일 황수영 관광연구 22 (3) : 281 ~ 300 [2009]
  • 소셜커머스의 지각된 위험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 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형재 고객만족경영연구 15 (1) : 145 ~ 165 [2013]
  • 소셜커머스 특성이 외식상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 -소셜커머스 이용기간의 조절효과-
    권한조 호텔관광연구 15 (3) : 410 ~ 433 [2013]
  • 소셜커머스 이용동기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사이트 신뢰와 공급업체 신뢰를 중심으로
    안운석 서비스경영학회지 14 (5) : 201 ~ 228 [2013]
  • 소셜커머스 수용에 있어서 지각된 위험의 영향력: 집단주의 조절효과 분석
    노미진 이경탁 경영학연구 41 (1) : 57 ~ 87 [2012]
  • 소셜네트워크의 특성이 소셜커머스 사이트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수석 이종호 기업경영연구 18 (4) : 19 ~ 37 [2011]
  • 관광 정보원천 전환행동을 위한 소셜미디어 이용에 관한 연구 -마이그레이션 이론 관점에서-
    박상철 관광학연구 36 (7) : 115 ~ 138 [2012]
  • e-서비스 품질과 프라이버시 위험, 신뢰, 행동의도 간의 관계 연구: 여행업 웹사이트를 대상으로
    이현종 관광레저연구 25 (7) : 171 ~ 193 [2013]
  • Understanding consumer trust in internet shoping : A multidisciplinary approach
    Cheung, C. M. K. Journal of the American society for information science and technology 57 (4) : 479 ~ 492 [2006]
  • Trust transference in brick and click retailers : An investigation of the before-online-visit phase
    Kuan, H. H. Information & Management 44 : 175 ~ 187 [2007]
  • The commitment, trust theory of relationship marketing
    Morgan,R.M Journal of Marketing 58 (3) : 20 ~ 38 [1994]
  •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2) : 31 ~ 46 [1996]
  • The Second Annual Ernst & Young Internet Shopping Study
    Ernst, W. [1999]
  • SNS 태도와 지각된 위험이 소셜커머스 정보확산에 미치는 영향 - 항공사 소셜미디어 활용전략에 대한 시사점을 중심으로-
    김동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11 (2) : 85 ~ 101 [2013]
  • Perceived risk and the consumer buying process: Internet airline reservations
    Cunningham, F. L. International Journal of Service Industry Management 16 (4) : 357 ~ 372 [2005]
  • Models of interpersonal trust development : Theoretical approaches, empirical evidence and future directions
    Lewicki, R. J. Journal of Management 32 (6) : 991 ~ 1022 [2006]
  • Factors influencing the adoption of internet banking: An integration of TAM and TPB with perceived risk and perceived benefit
    Lee, M. C. Electronic Commerce Research and Applications 8 : 130 ~ 141 [2009]
  • Examining multi-dimensional trust and multi-faceted risk in initial acceptance of emerging technologies : An empirical study of mobile banking services
    Luo, X. H. Decision Support System 49 : 222 ~ 234 [2010]
  • Electronic shopping : Quantifying the effect of consumer interfaces on traffic and sales
    Lohse, G. L. Communications of the ACM 41 (7) : 81 ~ 87 [1998]
  • Consumer patronage and Risk Perceptions in internet shopping
    Forsythe, S. M. Journal of Business Rrsearch 56 (11) : 867 ~ 875 [2003]
  • Consumer acceptance of electronic commerce : Integrating trust and risk with the technology acceptance model
    Pavlou, P. A.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7 (3) : 101 ~ 134 [2003]
  • Consumer Trust in an Internet Store
    Jarvenpaa, S. L. Information Technology and Management 1 (1-2) : 45 ~ 71 [2000]
  • Conceptualization and Measurement of Perceived Risk in Online Shopping
    Hassan, A. M. Marketing Management Journal 16 (1) : 138 ~ 148 [2006]
  • Building initial online trust: A social learning theory perspective and application on brick-and click companies
    Xu, Y. H. Submitted to ISR, April 15 [2004]
  • B2C 전자상거래에서 고객신뢰의 영향요인과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 역할
    유일 Asia Pacific Journal of Information Systems 13 (4) : 49 ~ 72 [2003]
  • An investigation of perceived risk at the brand level
    Peter, J. P.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13 (2) : 184 ~ 188 [1976]
  • An integrated model of organizational trust
    Mayer, R. Academy of Management Review 20 : 709 ~ 734 [1995]
  • A dynamic process model of service quality: Form expectations to b ehaviroral intentions
    Boulding, W. A.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0 : 7 ~ 27 [1993]
  • A Trust Model for Consumer Internet Shopping
    Lee, M. K. O.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6 (4) : 75 ~ 91 [2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