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지각된 소비가치가 브랜드 동일시, 감정몰입 및 행동몰입에 미치는 영향
윤성욱
서미옥
윤동일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성욱
서미옥
윤동일
주제어
behavioral commitment
brand
brand identification
Consumption Value
EmotionalCommitment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70)
consumption value 159건
brand 128건
brand identification 52건
emotionalcommitment 22건
behavioral commitment 9건
인용/피인용
지각된 소비가치가 브랜드 동일시, 감정몰입 및 행동 ...
' 지각된 소비가치가 브랜드 동일시, 감정몰입 및 행동몰입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ehavioral commitment
brand
brand identification
consumption value
emotionalcommitment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7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ehavioral commitment
10
0
0.0%
brand
129
0
0.0%
brand identification
53
0
0.0%
consumption value
160
0
0.0%
emotionalcommitment
23
0
0.0%
계
375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