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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이정탁 ( Jung Tak Lee )
한경수(Kyung Soo Ha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정탁 ( Jung Tak Lee )
한경수(Kyung Soo Han)
주제어
brand extension
Brandfamiliarity
perceived fit
P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확장
지각된 적합성
참고문헌( 58)
유사주제 논문( 2,758)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브랜드 확장 61건
브랜드 친숙도 34건
brand extension 28건
지각된 적합성 26건
perceived fit 16건
brandfamiliarity 14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brand extension
brandfamiliarity
perceived fit
p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브랜드 친숙도
브랜드 확장
지각된 적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66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brand extension
29
0
0.0%
brandfamiliarity
15
0
0.0%
perceived fit
17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구매의도
1,528
0
0.0%
브랜드 친숙도
35
0
0.0%
브랜드 확장
62
0
0.0%
지각된 적합성
27
0
0.0%
계
2,76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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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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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지연
외식경영연구 14 (4) : 145 ~ 1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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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보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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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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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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