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xtension
  • brandfamiliarity
  • perceived fit
  • purchase intention
  • 구매의도
  • 브랜드 친숙도
  • 브랜드 확장
  • 지각된 적합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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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논문(硏究論文) : 외식기업의 모브랜드와 확장브랜드간의 상호작용 연구 - 브랜드 친숙도와 지각된 적합성을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 확장제품의 성패가 모브랜드에 미치는 반향효과: 확장제품 광고유형의 조절적 역할
    허종호 대한경영학회지 24 (1) : 307 ~ 321 [2011]
  • 확장브랜드의 관계마케팅 활동이 확장브랜드의 이미지, 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외식업을 중심으로
    박은아 외식경영연구 12 (2) : 253 ~ 274 [2009]
  • 호텔 브랜드 자산과 확장브랜드 성과간의 구조적 관계
    전정아 관광학연구 35 (8) : 57 ~ 77 [2011]
  • 혁신제품의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및 기업브랜드에 미치는 피드백효과 - 지각된 적합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문섭 대한경영학회지 23 (6) : 2973 ~ 2994 [2010]
  • 프랜차이즈 확장을 위한 브랜드 확장 전략이 친숙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임현철 한국외식산업학회지 9 (3) : 67 ~ 79 [2013]
  • 패밀리 레스토랑의 브랜드 심벌이 브랜드 이미지, 선호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김기영 한국조리학회지 17 (3) : 33 ~ 46 [2011]
  • 특급호텔의 외식브랜드 확장에 있어 지배적 외식브랜드가 확장상품평가 및 고객 선택에 미치는 영향
    박성수 대한경영학회지 22 (3) : 1603 ~ 1627 [2009]
  • 최신 실험계획법
    박동규 機電硏究社 [1999]
  • 외식산업의 이해
    나정기 백산출판사 [2005]
  • 외식기업의 브랜드 친숙도와 사회공헌경험이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 미치는 영향
    진양호 관광연구저널 27 (3) : 129 ~ 142 [2013]
  • 시간적 거리와 미래결과의 유인가가 예방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부수현 중앙대학교 [2013]
  • 소비자의 지각된 적합성 및 확장 브랜드 태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특성요인에 대한 연구
    이종호 대한경영학회지 17 (1) : 35 ~ 53 [2004]
  • 소비자의 관여도에 따른 호텔 외식업 브랜드 확장에 관한 연구
    김성혁 관광학연구 30 (2) : 339 ~ 361 [2006]
  • 사회과학 통계분석 SPSS/PC Windows20. 0
    최현철 나남 [2013]
  •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이명천 광고연구 91 (91) : 212 ~ 239 [2011]
  •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우용 마케팅연구 17 (3) : 93 ~ 122 [2002]
  • 브랜드확장의 적합성에 따른 시간적 거리의 제시 효과: 브랜드컨셉과 브랜드 친숙성을 중심으로
    도선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10 (1) : 79 ~ 99 [2009]
  • 브랜드확장에서의 시너지효과 측정및 매개과정에 관한 연구
    신병철 고려대학교 [2003]
  • 브랜드매니지먼트
    Keller, L. K. 비즈니스북스 [2007]
  • 브랜드 확장에서 브랜드 제휴 전략에 관한 연구
    전기흥 상품학연구 28 (2) : 67 ~ 75 [2010]
  • 브랜드 확장 시 브랜드 희석효과를 조절하는 변수들의 역할에 관한 연구
    양윤주 마케팅연구 18 (4) : 99 ~ 122 [2003]
  •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애착 형성의 이중경로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관한 연구
    안광호 광고학연구 20 (5) : 67 ~ 89 [2009]
  •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비자 만족 및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
    서지연 외식경영연구 14 (4) : 145 ~ 167 [2011]
  • 박사
  • 모호텔브랜드의 이미지, 충성도 및 지각된 적합성이 고객의 중저가 호텔브랜드 확장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글로벌 메가체인 호텔브랜드를 중심으로-
    이보배 관광학연구 36 (4) : 165 ~ 186 [2012]
  • 모브랜드에 대한 지식이 브랜드 확장에 대한 평가에 미치는 영향
    김경민 소비문화연구 9 (1) : 45 ~ 60 [2006]
  • 모브랜드-확장제품간 유사성이 브랜드확장 평가에영향을 미치는데 있어 BRQ의 조절효과
    고성현 경영연구 22 (4) : 231 ~ 248 [2007]
  •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배우암 관광학연구 39 (1) : 95 ~ 112 [2015]
  • Understanding Brand Equity for successful Brand Extension
    Pitta, D. A. Journal of Consumer Marketing 12 (4) : 51 ~ 64 [1995]
  • To extend or not to extend : Success determinants of line extensions
    Reddy, S. K.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1 (2) : 242 ~ 243 [1994]
  • The role of expectancy and relevant in memory for verbal and visual information : What is incongruency?
    Hecker, S. 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4) : 475 ~ 492 [1992]
  • The ownership effect in consumer responses to brand line screeches
    Kirmani, S. Journal of Marketiηg Research 63 (1) : 88 ~ 101 [1999]
  • The negative impact of extensions : Can flagship products be diluted
    John, D. R. Journal of Marketing 62 (1) : 19 ~ 20 [1998]
  • The impact of parent brand attribute associations and affect on brand extension evaluation
    Sobodh, B.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53 (3) : 113 ~ 114 [2001]
  • The impact of ad repetition and ad content on consumer perceptions of incongruent extensions
    Lane, V. R. Journal of Marketing 64 (2) : 80 ~ 91 [2000]
  • The effects of sequential introduction of brand extensions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9 (1) : 35 ~ [1992]
  • The effect of multiple hotel brand extension
    Mahasuweerachai, P. Tourism and Hospitality Research 15 (1) : 27 ~ 38 [2015]
  • The effect of extensions on brand name dilution and enhancement
    Gurhan-Canli, Z.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5 (11) : 464 ~ 466 [1998]
  • Strategic brand management:Building measuring and managing brand equity
    Keller K. L. Prentice Hall : 576 ~ 581 [1998]
  • SPSS를 이용한실험설계와 분산분석
    한상태 SPSS아카데미 [2004]
  • Marketing Management Analysis, Planning Implementation, and Control
    Kotler, P. Prentice Hall [1988]
  • Evaluation of co-braned hotels in the Taiwanese market : The role of brand familiarity and brand fit
    Lin, Y, C.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mporary Hospitality Management 25 (3) : 346 ~ 364 [2013]
  • Evaluation of brand extensions : The role of product level similarity and brand concept consistency
    Park, C. W.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8 (2) : 185 ~ 193 [1991]
  • Drivers of Brand Extension Success
    Vӧlckner, F. Journal of Marketing 70 (1) : 25 ~ 28 [2006]
  • Downscale extensions : Consumer evaluation and feedback effects
    Riley, F. D. O.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6 (2) : 196 ~ 206 [2013]
  • Diluting brand beliefs: When do brand extensions have a negative impact?
    Loken, B. Journal of Marketing 57 (7) : 69 ~ 80 [1993]
  • Consumer-brand relationship quality : When and how it helps brand extension
    Kim, K,.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7 (3) : 591 ~ 597 [2014]
  •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xtensions
    Aaker, K. L. Journal of Marketing 54 (1) : 27 ~ 41 [1990]
  •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oon Learning [1986]
  • Composite Branding Alliances : An Investigation of Extension and Feedback Effects
    Park, C. W.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3 (4) : 453 ~ 466 [1996]
  • Brand-extension price premiums: the effects of perceived fit and extension product category risk
    DelVecchio, D. Journal of the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33 (2) : 184 ~ 196 [2005]
  • Brand tourists : How non–core users enhance the brand image by eliciting pride
    Bellezza, S.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41 (2) : 397 ~ 417 [2014]
  • Brand leverage : Strategy for growth in a cost controlled world
    Tauber, E.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8 (3) : 26 ~ 27 [1988]
  • Brand familiarity and advertising : Effects on the evoked set and brand preference
    Baker, W. Advances in consumer research 13 (1) : 637 ~ 642 [1986]
  • Brand extension: When to use them
    Sullivan, M. W. Management Science 38 (6) : 793 ~ 806 [1992]
  • Brand extension effects on brand equity : A cross-national study
    Marinez, E. Journal of Euromarketing 18 : 71 ~ 88 [2009]
  • Brand extension and customer loyalty
    Weizhong, J. Cornell Hotel &Restaurant Administration Quaterly 43 (4) : 5 ~ 16 [2002]
  • 2 + 2 = 5? A framework for using cobranding to leverage a brand
    Leuthesser, L. The Journal of Brand Management 11 (1) : 35 ~ 47 [2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