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연구논문(硏究論文) : 사찰음식 인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
다니구찌기요미 ( Taniguchi Kiyomi )
최지영 ( Ji Young Choi )
한창민 ( Chang Min Han )
김현지 ( Hyun Ji Kim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다니구찌기요미 ( Taniguchi Kiyomi )
최지영 ( Ji Young Choi )
한창민 ( Chang Min Han )
김현지 ( Hyun Ji Kim )
주제어
psychological distance
Purchase Intention
Recognized attribute
temple food
구매의도
사찰음식
심리적 거리감
인식속성
참고문헌( 49)
유사주제 논문( 2,719)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psychological distance 55건
심리적 거리감 40건
사찰음식 27건
temple food 18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사찰음식 인식속성이 구매의도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사찰음식 인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psychological distance
purchase intention
recognized attribute
temple food
구매의도
사찰음식
심리적 거리감
인식속성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727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psychological distance
56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recognized attribute
1
0
0.0%
temple food
19
0
0.0%
구매의도
1,528
0
0.0%
사찰음식
28
0
0.0%
심리적 거리감
41
0
0.0%
인식속성
1
0
0.0%
계
2,727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연구논문(硏究論文) : 사찰음식 인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
의 참고문헌
홍승스님의 자연을 담은 사찰음식. 클리어마인드. 불교문화사업단 홈페이지
홍승스님
한식의 세계화전략이 국가이미지, 한국태도,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이연정
호텔경영학연구 17 (3) : 117 ~ 135
[2008]
한국전통사찰음식의 대중화와 관광상품화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장병주
동북아관광연구 7 (2) : 147 ~ 162
[2011]
박사
한국 전통 사찰음식의 대중화방안에 관한 연구
강경갑
초당대학교
[2010]
박사
한국 전통 사찰음식의 대중화 방안에 관한 연구
조민오
숙명여자대학교
[2002]
박사
페이스북 정보원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설득지식모델을 적용하여
신영웅
연세대학교
[2013]
박사
친환경과 관련된 제품속성이 소비자의 제품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 친환경소재 패키지를 활용한 제품과 천연재료를 활용한 제품의 경우
김한빛
인하대학교
[2012]
출가자의 식생활과 현대의 웰빙 __사찰음식의 보급과 관련하여__
이자랑
인도철학 38 (38) : 57 ~ 79
[2013]
전통사찰음식의 관광상품화 방안에 관한 연구
신도길
2004 국제관광학술대회 : 471 ~ 482
전통 사찰음식과약선(일상식을 중심으로)
남희정
보건과학논집 31 (20) : 17 ~ 27
[2005]
일상식으로 이용할 수 있는 사찰음식에 관한 고찰
김영인
상지대학교 논문집 21 : 299 ~ 305
[1999]
음식문맹자, 음식시민을 만나다
김종덕
따비출판사
[2012]
음식관광
김장호
대왕사
[2010]
우관스님의 손맛 깃든 사찰 음식
우관스님
스타일북스
[2013]
언론보도에 따른 이태원관광특구 이슬람음식의 사회적 거리감
박종구
관광학연구 36 (1) : 11 ~ 30
[2012]
약 아닌 약, 사찰음식
선재
누리미디어 : 85 ~ 92
[2002]
슬로푸드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가 슬로푸드 체험 만족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다니구찌 기요니
관광학연구 39 (5) : 117 ~ 134
[2015]
스포츠스타의 보증광고속성과 소비자의 스포츠용품 구매의도의 관계
박성혜
대구대학교
[2011]
스타 광고모델 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 및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외식기업의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영진
관광학연구 37 (8) : 319 ~ 342
[2013]
소수자 집단에 대한 태도와 사회적 거리감
김상학
사회연구 7 : 169 ~ 206
[2004]
선재스님의 이야기로 버무린 사찰음식
선재스님
불광출판사
[2011]
사회과학 통계분석
강병서
한나래아카데미
[2005]
사찰음식특성이 사찰음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종교의 조절효과
전효원
한국조리학회지 19 (4) : 40 ~ 55
[2013]
사찰음식의 로하스(LOHAS) 이미지와 고객만족, 구매의도,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장병주
Tourism Research (36) : 23 ~ 44
[2012]
사찰음식에서 배우는 웰빙 조리법과 건강
박상혜
신성출판사
[2008]
사찰음식에 대한 문헌적 고찰 및 대중화방안 연구
임해옥
동국대학교
[2000]
사찰음식관여도가 사찰음식만족에 미치는 영향- 웰빙지수의 조절효과 -
전효원
호텔리조트연구 13 (1) : 77 ~ 99
[2014]
사찰음식관여도가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가치의 조절효과-
전효원
관광연구저널 25 (5) : 295 ~ 313
[2011]
사찰 음식 선호도 결정 요인
홍금주
한국식품영양학회지 20 (4) : 384 ~ 391
[2007]
문화관광콘텐츠로써의 한국 사찰음식에 대한 제고
정효진
한국콘텐츠학회지 10 (3) : 23 ~ 27
[2012]
로지스틱 회귀분석을 이용한 헬스투어상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헬스투어 속성 연구 -한국인과 일본인 관광객 비교연구-
김현지
호텔경영학연구 17 (6) : 135 ~ 150
[2008]
다문화가정 아동에 대한 초등학생의 사회적 거리감 연구 : 사회심리학적 요인을 중심으로
우재영
서울교육대학원
[2012]
국련환경계획기관지 TUNZA(2008). Vol.4(14)
[2008]
국내 다국적 기업과 국내 기업의CSR(사회적 책임 활동)적합성 효과 차이에관한 연구 : 진정성과 심리적 거리감의 조절효과는 중심으로
김연진
연세대학교
[2013]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시간적 거리감과 시간압박의 역할을 중심으로
신일기
광고연구 (102) : 150 ~ 180
[2014]
Traversing psychological distance
Liberman, N.
Trends in Cognitive Science 18 (7) : 364 ~ 369
[2014]
Tourism cognitive distance : A set of research propositions
Ankomah, P. K.
Annual of Tourism Reserach 19 (2) : 323 ~ 342
[1992]
The role of freasibility and desirability considerations in near and distant future decisions : A test of temporal construal theory
Liberman, N.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75 : 5 ~ 18
[1998]
Subjective Social Distance and Urban Occupational Stratification
Laumann, E. O.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71 : 26 ~ 36
[1965]
Social distance between client and professional
Kadushin, C.
American Journal of Sociology 67 (3) : 517 ~ 531
[1962]
Social distance : The missing link in the loop of movies, destination image, and tourist behaviour
Tasci, A. D.
Journal of Travel Research 47 (4) : 494 ~ 507
[2009]
Psychological closeness
Kreilkamp, T.
The American Behavioral Scientist(pre-1986) 27 (6) : 771 ~
[1984]
Consumer Behavior
Engel, J. F
The Dryden Press, Inc
[1986]
Construal-Level Theory of Psychological Distance
Trope, Y.
Psychological Review 117 (2) : 440 ~ 463
[2010]
Cognitive distance : A neglected issue in travel behaviour
Walmsley, D. J.
Journal of Travel Research 31 (1) : 24 ~ 29
[1992]
Belief, Attitude Intention and Behavior: An Introduction to Theory and Research
Fishbein, M.
Addison-Wiseley
[1975]
AMOS 20 통계분석 따라하기
신건권
청람
[2013]
A social distance scale
Bogardus, E. S.
Sociology and Social Research 17 (1-2) : 265 ~ 271
[1933]
A Study on Introduction of Psychic Distance in Tourism Industry -Focus on Applicability to the Distribution Industry-
이희정
유통경영학회지 17 (2) : 61 ~ 72
[2014]
' 연구논문(硏究論文) : 사찰음식 인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심리적 거리감에 따른 집단 간 차이를 중심으로 -'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