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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논문(硏究論文) : 의료관광 동기에 있어 추진(Push)요인과 유인(Pull)요인의 관계 - 20-30대 중국인을 대상으로 -
차재빈 ( Jae Bin Cha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차재빈 ( Jae Bin Cha )
주제어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s
medical tourism
pull factor
push factor
유인요인
의료관광
정준상관분석
추진요인
참고문헌( 62)
유사주제 논문( 433)
의료관광 210건
medical tourism 121건
정준상관분석 59건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s 22건
유인요인 7건
추진요인 6건
pull factor 4건
push factor 4건
인용/피인용
연구논문(硏究論文) : 의료관광 동기에 있어 추진(P ...
' 연구논문(硏究論文) : 의료관광 동기에 있어 추진(Push)요인과 유인(Pull)요인의 관계 - 20-30대 중국인을 대상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s
medical tourism
pull factor
push factor
유인요인
의료관광
정준상관분석
추진요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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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canonical correlation analysi ...
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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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cal touri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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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ll factor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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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sh f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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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인요인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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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관광
2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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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준상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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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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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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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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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vestigating the push and pull motivation of visiting domestic destinations in China : A means-end appro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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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ages as pull factors of a tourist destination : A factor-cluster segmentation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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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ealth Tourism-Where healthcare, ethics, and the state collid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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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amination of the medical tourists motivational behavior and perception: A structural model
Saiprasert, W.
Oklahoma State University
[2011]
Advice for prospective medical tourists:Systematic review of consumer sites
Lunt, N.
Tourism Review 66 (1/2) : 57 ~ 6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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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년 외국인환자 유치실적 조사
한국보건산업진흥원
[2014]
' 연구논문(硏究論文) : 의료관광 동기에 있어 추진(Push)요인과 유인(Pull)요인의 관계 - 20-30대 중국인을 대상으로 -'
의 유사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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