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I-VALS 유형에 따른 온라인 관광정보 이용행태 연구
손은미 ( Eun Mi Sohn )
박시사(Si-Sa Park)
한승혜(Seung Hea Ha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손은미 ( Eun Mi Sohn )
박시사(Si-Sa Park)
한승혜(Seung Hea Han)
주제어
I-VALS
information search
lifestyle
On-line Consumer
On-line Tourism Information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관광정보
온라인 소비자
정보탐색
참고문헌( 54)
유사주제 논문( 2,196)
지리 1,319건
라이프스타일 410건
lifestyle 354건
정보탐색 63건
information search 28건
온라인 소비자 14건
on-line tourism information 4건
온라인 관광정보 2건
i-vals 1건
on-line consumer 1건
인용/피인용
I-VALS 유형에 따른 온라인 관광정보 이용행태 연 ...
' I-VALS 유형에 따른 온라인 관광정보 이용행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i-vals
information search
lifestyle
on-line consumer
on-line tourism information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관광정보
온라인 소비자
정보탐색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202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i-vals
2
0
0.0%
information search
29
0
0.0%
lifestyle
355
0
0.0%
on-line consumer
2
0
0.0%
on-line tourism information
5
0
0.0%
라이프스타일
411
0
0.0%
온라인 관광정보
3
0
0.0%
온라인 소비자
15
0
0.0%
정보탐색
64
0
0.0%
계
2,20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I-VALS 유형에 따른 온라인 관광정보 이용행태 연구'
의 참고문헌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특성
박성연
마케팅연구 11 (1) : 19 ~ 34
[1996]
통계조사분석
원태연
SPSS 아카데미시리즈
[2001]
컨벤션센터 웹사이트 관광정보에 대한 만족, 신뢰, 재방문 의도의 관계
김대환
컨벤션연구 4 (2) : 59 ~ 76
[2004]
최신소비자행동
김세범
명경사
[2009]
체계적 분석의 틀에 따른 라이프스타일 연구
채서일
소비자학연구 3 (1) : 46 ~ 63
[1992]
인터넷쇼핑몰 B2C 거래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이은재
통상정보연구 4 (1) : 129 ~ 147
[2002]
인터넷 웹 사이트 이용동기 유형에 따른 인터넷 선호행동의 차이와 재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학생을 중심으로
김성혁
김용일
황수영
관광연구 23 (2) : 401 ~ 425
[2008]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관계혜택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효과에 대한 인터넷 라이프스타일의 조절효과 (제2보)
고은주
한국의류학회지 33 (4) : 586 ~ 597
[2009]
인터넷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구매의사결정에 관한 탐색적 연구
권순일
김훈
경영학 연구 28 (2) : 353 ~ 369
[1999]
인터넷 관광정보의 문제점과 관광정보 선호도에 대한 연구
문태수
박종희
주채훈
제6차 학술발표 논문집
[1999]
인터넷 관광정보의 네티즌 인지도에 관한 연구
전효재
한국레크리이이션교육학회지 1 (1) : 171 ~ 197
[1999]
인터넷 관광정보가 방문전 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탐색적 연구
김종남
박석희
관광학연구 25 (3) : 131 ~ 148
[2001]
유엔미래보고서 2030
박영숙
교보문고
[2012]
웹2. 0의 등장으로 인한 미디어 환경의 변화와 함의
김선진
정보과학회지 25 (10) : 12 ~ 15
[2007]
웹 2.0 이 주도하는 사회와 기업의 변화
권기덕
이성호
최병삼
[2007]
우리나라 대학생 집단의 라이프스타일 유형 및 라이프스타일과 구매해동의 관계
안주아
한국광고홍보학보 7 (1) : 177 ~ 209
[2005]
온라인 이용동기에 따른 온라인 관광정보, 태도, 구매의도간의 구조적 영향 관계 고찰: 오락적 동기와 실용적 동기를 중심으로
현용호
관광레저연구 20 (1) : 109 ~ 128
[2008]
온라인 관광정보원천과 정보속성 연구
김진섭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09]
박사
온라인 관광정보 신뢰와 관계지속 연구
조효진
경기대학교 대학원
[2006]
여행상품 전자상거래 구매자의 여행사 웹사이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 TAM(기술수용모델) 적용 -
김성혁
호텔경영학연구 18 (2) : 151 ~ 166
[2009]
여행 및 인터넷 관여가 관광정보 웹사이트 중요요인에 미치는 영향
최화춘
e-비즈니스연구 7 (3) : 51 ~ 68
[2006]
여가백서 2008
한국문화관광연구원
[2008]
소셜미디어를 이용한 웹 홍보전략에 관한 연구 - 충청관광 사례를 중심으로 -
유호종
e-비즈니스연구 11 (5) : 97 ~ 116
[2010]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레스토랑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박소영
경희대학교 대학원
[2011]
소비자행동분석
김동기
박영사
[1997]
박사
소비자 가치유형과 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건설광고를 중심으로
임종근
동국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
[2002]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인터넷쇼핑몰 소비자의 만족도에 관한 연구
이정세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15 (4) : 119 ~ 128
[2010]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여행상품 선택 시 위험지각에 관한 연구
김충효
서원석
이순구
호텔경영학연구 17 (3) : 137 ~ 156
[2008]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레스토랑 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김은하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0]
라이프스타일 유형별 모바일 인터넷 사용형태 비교 연구
최훈
경영과 정보연구 30 (1) : 87 ~ 105
[2011]
디지털 소비자행동
황용철
형설출판사
[2009]
대학생의 인터넷 관광정보탐색에 관한 연구
황경성
관광경영학연구 1 : 249 ~ 250
[2001]
대학생의 웹사이트를 통한 여행정보 탐색에 관한 연구
배기형
관광레저연구 24 (3) : 247 ~ 262
[2012]
대학생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 유형별특성, 인터넷 패션쇼핑몰 이미지 및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김경희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0 (2) : 198 ~ 198
[2008]
대학생들의 온라인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인터넷 패션 광고의 유형별 효과
김용숙
문미라
복식문화연구 22 (1) : 112 ~ 125
[2014]
박사
관광정보 웹사이트의 평가와 효과적 활용 방안에 관한 연구
김나희
세종대학교 대학원
[2001]
강원도 청소년들의 온라인 여가활동 : 인터넷 폭력게임을 중심으로
고태규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2 (3) : 109 ~ 119
[2008]
Why we blog
Nardi, B. A.
Communication of the ACM 47 (12) : 41 ~ 46
[2004]
The Nature of human value
Rokeach, M.
The Free Press
[1973]
Segmenting the e-market
Forsyth, J. E.
Mckinsey Quarterly 4 : 89 ~ 106
[2000]
Reducing buyer search costs : Implications for electronic marketplaces
Bakor
Management Science 43 (12) : 1676 ~ 1692
[1997]
박사
N세대 외식소비자의 iVALS 유형에 따른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김삼희
경희대학교 관광대학원
[2014]
Marketing in hypermedia computer-mediated enviroment : Conceptual foundation
Hoffman, D. L.
Journal of Marketing 60 (3) : 50 ~ 69
[1996]
Life style concepts and marketing in toward scientific marketing
Lazer, W.
Americal Marketing Association
[1963]
Involvement, satisfaction, and brand loyalty in a small business services setting
Russell-Bennett, R.
Journal of Business Research 60 : 1253 ~ 1260
[2007]
I-VALS 유형특성과 온라인 구전방향 성향과의 관계분석
심완섭
e-비즈니스연구 13 (3) : 481 ~ 498
[2012]
I-VALS 유형에 따른 구매의사 결정에 관한 연구:N세대를 중심으로
이민상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 143 ~ 160
[2001]
E-lifestyle, customer satisfaction, and loyalty among the generation Y mobile users
Hassan, S. H.
Asian Social Science 11 (4) : 157 ~ 168
[2015]
Cyber marketing
Bickerton, M.
Butterworth Heinemann
[2000]
Construction and validation of an e-lifestyle instrument
Yu, C. S.
Internet Research 21 (3) : 214 ~ 235
[2011]
Comparison of attitudes towards internet advertising among lifestyle segments in Taiwan
Yang, K. C. C.
Journal of Marketing Communications 10 (1) : 195 ~ 212
[2004]
Are consumers what they consume? Linking lifestyle segmentation to product attributes : an exploratory study of the Chinese mobile phone market
Zhu, H.
Journal of Marketing Management 25 (3) : 295 ~ 314
[2009]
Alternative measurement approach to consumer values : The list of values(LOV)and life sStyle(VALS)
Kahle, L. R.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3 : 405 ~ 409
[1986]
2013년 인터넷이용실태조사 요약보고서
한국인터넷진흥원
[2013]
' I-VALS 유형에 따른 온라인 관광정보 이용행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