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아성취감에 관한 연구
이상원 ( Sang Won Lee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상원 ( Sang Won Lee )
주제어
Involvement
mediating effect
ParticipantsMotivation
Self-Fulfillment
World Food Tour Expo Contest
관여도
매개효과
세계음식관광박람회
자아성취감
참가동기
참고문헌( 33)
유사주제 논문( 5,164)
매개효과 2,587건
지리 1,319건
mediating effect 613건
관여도 294건
involvement 289건
참가동기 37건
자아성취감 10건
participantsmotivation 7건
self-fulfillment 6건
world food tour expo contest 1건
세계음식관광박람회 1건
인용/피인용
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 ...
' 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아성취감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involvement
mediating effect
participantsmotivation
self-fulfillment
world food tour expo contest
관여도
매개효과
세계음식관광박람회
자아성취감
참가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72
2
0.2%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참가동기
38
1
2.6%
involvement
290
0
0.0%
mediating effect
614
0
0.0%
participantsmotivation
8
0
0.0%
self-fulfillment
7
0
0.0%
world food tour expo contest
2
0
0.0%
관여도
295
0
0.0%
매개효과
2,588
0
0.0%
세계음식관광박람회
2
0
0.0%
자아성취감
11
0
0.0%
계
5,175
1
0.2%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
' 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아성취감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호텔레스토랑 와인이벤트와 고객행동의도의 관계에서 관여도의 매개효과
유양호
Tourism Research 33 (33) : 101 ~ 115
[2011]
한의학국제박람회 참가자의 중요도-만족도 차이 연구
조의영
관광경영연구 12 (4) : 89 ~ 109
[2008]
축제이미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 관여도를 매개변수로 -
박양우
관광연구 25 (4) : 201 ~ 225
[2010]
직장인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동기, 스포츠 관여도와 여가만족 및 생활만족의 구조 관계
석부길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3 (4) : 209 ~ 222
[2009]
지속적 관여와 상황적 관여하에서의 소비자 정보 탐색 정도에 관한 연구
이명국
마케팅과학연구 1 : 131 ~ 155
[1998]
조리사들의 기능경기대회에 대한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평가
민계홍
한국조리학회지 11 (1) : 119 ~ 134
[2005]
전시방문자의 전시관람성향과 방문동기에 관한 연구
이용희
컨벤션연구 5 (3) : 25 ~ 40
[2005]
음식축제 관람객의 관광행위지향성과 만족도, 사후행위의도의 영향 관계 : 2011년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를 중심으로
황윤미
한국조리학회지 18 (1) : 168 ~ 181
[2012]
음식관광박람회의 매력속성과 이미지가 관람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5 (4) : 345 ~ 361
[2011]
음식관광박람회 참가업체의 박람회 품질평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규동
관광연구저널 25 (5) : 331 ~ 349
[2011]
여가스포츠활동 참여와 자아성취감의 관계
최미란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4 (2) : 555 ~ 566
[2001]
박사
스포츠관광자의 참가동기, 선택속성, 인지된가치, 관광만족, 재참가의도 및 구전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김오성
김오성
강원대학교 대학원
[2010]
수상스키 참여자의 참여동기가 자아성취감 및 여가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영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1 (3) : 17 ~ 17
[2007]
세계음식박람회 참가동기요인 분석을 통한 만족도 및 재참가 의사에 관한 연구
민계홍
외식경영연구 8 (2) : 101 ~ 118
[2005]
상표선택에 있어서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송윤헌
마케팅연구 1 (1) : 91 ~ 124
[1986]
산업박람회 참가자의 중요속성 인식에 관한 연구
박희수
홍영호
이벤트컨벤션연구 2 (3) : 73 ~ 91
[2006]
사회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엔엠북스
[2005]
복교생의 학교적응을 위한 사회적 유능성 증진 프로그램의 개발 및 효과 검증
정현희
주영아
청소년상담연구 10 (1) : 127 ~ 146
[2002]
대학생참가 중심 음식이벤트 프로그램의 기대, 만족 및 충성도: ‘2010대한민국요리경연대회’를 사례로
손선미
외식경영연구 13 (5) : 137 ~ 154
[2010]
대학생의 레포츠 동기가 관여도와 태도에 미치는 구조모형 분석
이희승
관광연구저널 22 (2) : 95 ~ 107
[2008]
구매평가과정에서의 관여의 조절적 역할
이종태
생산성논집 8 (2) : 121 ~ 142
[1994]
관여도와 몰입에 따른 Inbound시장 세분화-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효선
국제지역연구 10 (3) : 900 ~ 918
[2006]
관여도 개념을 이용한 지방축제 참가자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3 중심으로-
김성섭
관광레저연구 16 (2) : 217 ~ 234
[2004]
관광지선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원인
관광학연구 18 (1) : 1 ~ 22
[1994]
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권유홍
관광레저연구 19 (4) : 269 ~ 284
[2007]
관광박람회 방문객의 참가동기 및 참가요인이 재참가의도에 미치는 영향-2003 대구 Tour Expo를 중심으로-
여세희
오익근
관광레저연구 16 (2) : 235 ~ 251
[2004]
골프참여자의 관여도와 운동중독에 관한 연구
신규리
한국 스포츠 리서치 15 (4) : 95 ~ 108
[2004]
組織의 官僚制的 特徵과 自己成就
閔 振
서울대학교 대학원
[1986]
http://www.kfkt.co.kr
The psychology of ego-involvement, social attitudes and identification
Sherif, M.
John Wiley & Sons Inc
[1947]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The Decomposition of Effects in Path Analysis
Alwin, D. F.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40 : 37 ~ 47
[1975]
Sociological Methodology 1982
Sobel, M. E.
San Francisco:Jossey-Bass
[1982]
' 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아성취감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