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아성취감에 관한 연구

' 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아성취감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지리
  • involvement
  • mediating effect
  • participantsmotivation
  • self-fulfillment
  • world food tour expo contest
  • 관여도
  • 매개효과
  • 세계음식관광박람회
  • 자아성취감
  • 참가동기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172 2

0.2%

' 세계음식관광박람회 경연참가자의 동기와 관여도 및 자아성취감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 호텔레스토랑 와인이벤트와 고객행동의도의 관계에서 관여도의 매개효과
    유양호 Tourism Research 33 (33) : 101 ~ 115 [2011]
  • 축제이미지-자아이미지 일치성이 관광객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제 관여도를 매개변수로 -
    박양우 관광연구 25 (4) : 201 ~ 225 [2010]
  • 직장인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동기, 스포츠 관여도와 여가만족 및 생활만족의 구조 관계
    석부길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3 (4) : 209 ~ 222 [2009]
  • 지속적 관여와 상황적 관여하에서의 소비자 정보 탐색 정도에 관한 연구
    이명국 마케팅과학연구 1 : 131 ~ 155 [1998]
  • 조리사들의 기능경기대회에 대한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의 평가
    민계홍 한국조리학회지 11 (1) : 119 ~ 134 [2005]
  • 전시방문자의 전시관람성향과 방문동기에 관한 연구
    이용희 컨벤션연구 5 (3) : 25 ~ 40 [2005]
  • 음식축제 관람객의 관광행위지향성과 만족도, 사후행위의도의 영향 관계 : 2011년 대한민국 국제요리 경연대회를 중심으로
    황윤미 한국조리학회지 18 (1) : 168 ~ 181 [2012]
  • 음식관광박람회의 매력속성과 이미지가 관람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이인성 관광연구저널 25 (4) : 345 ~ 361 [2011]
  • 음식관광박람회 참가업체의 박람회 품질평가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규동 관광연구저널 25 (5) : 331 ~ 349 [2011]
  • 여가스포츠활동 참여와 자아성취감의 관계
    최미란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14 (2) : 555 ~ 566 [2001]
  • 박사
  • 수상스키 참여자의 참여동기가 자아성취감 및 여가태도에 미치는 영향
    윤영선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31 (3) : 17 ~ 17 [2007]
  • 세계음식박람회 참가동기요인 분석을 통한 만족도 및 재참가 의사에 관한 연구
    민계홍 외식경영연구 8 (2) : 101 ~ 118 [2005]
  • 상표선택에 있어서 제품관여도 효과에 관한 연구
    송윤헌 마케팅연구 1 (1) : 91 ~ 124 [1986]
  • 산업박람회 참가자의 중요속성 인식에 관한 연구
    박희수 홍영호 이벤트컨벤션연구 2 (3) : 73 ~ 91 [2006]
  • 사회조사방법론
    채서일 비엔엠북스 [2005]
  • 대학생참가 중심 음식이벤트 프로그램의 기대, 만족 및 충성도: ‘2010대한민국요리경연대회’를 사례로
    손선미 외식경영연구 13 (5) : 137 ~ 154 [2010]
  • 대학생의 레포츠 동기가 관여도와 태도에 미치는 구조모형 분석
    이희승 관광연구저널 22 (2) : 95 ~ 107 [2008]
  • 구매평가과정에서의 관여의 조절적 역할
    이종태 생산성논집 8 (2) : 121 ~ 142 [1994]
  • 관여도와 몰입에 따른 Inbound시장 세분화-방한 일본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이효선 국제지역연구 10 (3) : 900 ~ 918 [2006]
  • 관여도 개념을 이용한 지방축제 참가자 시장세분화에 관한 연구한국의 술과 떡 잔치 2003 중심으로-
    김성섭 관광레저연구 16 (2) : 217 ~ 234 [2004]
  • 관광지선호에 관한 실증적 연구
    김원인 관광학연구 18 (1) : 1 ~ 22 [1994]
  • 관광박람회 방문동기에 따른 시장세분화: 2006 경기국제관광박람회를 사례로
    권유홍 관광레저연구 19 (4) : 269 ~ 284 [2007]
  • 골프참여자의 관여도와 운동중독에 관한 연구
    신규리 한국 스포츠 리서치 15 (4) : 95 ~ 108 [2004]
  • 組織의 官僚制的 特徵과 自己成就
    閔 振 서울대학교 대학원 [1986]
  • http://www.kfkt.co.kr
  • The psychology of ego-involvement, social attitudes and identification
    Sherif, M. John Wiley & Sons Inc [1947]
  • The Moderator-Mediator Variable Distinction in Social Psychological Research : Conceptual, Strategic, and Statistical Considerations
    Baron R. M.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51 (6) : 1173 ~ 1182 [1986]
  • The Decomposition of Effects in Path Analysis
    Alwin, D. F. American Sociological Review 40 : 37 ~ 47 [1975]
  • Sociological Methodology 1982
    Sobel, M. E. San Francisco:Jossey-Bass [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