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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기업 종사원의 사내기업가정신이 신서비스개발과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윤용보(Yong-Bo Yo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윤용보(Yong-Bo Yoon)
주제어
Affective Performance
corporate entrepreneurship
customer orientation
New Service Development
감성적 성과
고객지향성
사내기업가정신
신서비스 개발
참고문헌( 70)
유사주제 논문( 2,394)
지리 1,319건
고객지향성 719건
customer orientation 278건
사내기업가정신 52건
corporate entrepreneurship 12건
new service development 8건
신서비스 개발 4건
affective performance 1건
감성적 성과 1건
인용/피인용
호텔기업 종사원의 사내기업가정신이 신서비스개발과 ...
' 호텔기업 종사원의 사내기업가정신이 신서비스개발과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affective performance
corporate entrepreneurship
customer orientation
new service development
감성적 성과
고객지향성
사내기업가정신
신서비스 개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99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affective performance
2
0
0.0%
corporate entrepreneurship
13
0
0.0%
customer orientation
279
0
0.0%
new service development
9
0
0.0%
감성적 성과
2
0
0.0%
고객지향성
720
0
0.0%
사내기업가정신
53
0
0.0%
신서비스 개발
5
0
0.0%
계
2,40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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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기업 종사원의 사내기업가정신이 신서비스개발과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환경불확실성과 시장지향성이 신상품 개발, 관계의 질 및 장기 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을 대상으로 -
이은용
관광연구 25 (2) : 21 ~ 42
[2010]
호텔의 신상품개발 환경이 신상품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울소재 특등급 호텔을 중심으로
조선배
호텔경영학연구 17 (4) : 91 ~ 106
[2008]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임지은
서비스경영학회지 13 (1) : 1 ~ 27
[2012]
호텔기업의 리더십 및 문화가 시장지향성, 종사원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김봉관
마케팅관리연구 13 (1) : 1 ~ 22
[2008]
패밀리 레스토랑의 지적자본 척도 개발: FAREINCAP
김태구
관광연구저널 26 (5) : 23 ~ 45
[2012]
박사
중소기업의 조직문화를 기반으로 한 사내기업가정신이 전략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강영규
숭실대학교 대학원
[2011]
조직문화와 시장지향성 및 성과간의 관계
정동섭
인적자원관리연구 14 (4) : 295 ~ 311
[2007]
조직문화가 신제품개발 관리에 미치는 영향
김지대
경영학연구 36 (1) : 133 ~ 157
[2007]
외식산업에 있어서 신상품창조성의 매개효과
이범찬
관광연구저널 22 (2) : 245 ~ 259
[2008]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시장지향적 지식과 브랜드 지향성이 신상품 개발, 차별성, 신뢰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이은용
호텔경영학연구 18 (2) : 109 ~ 129
[2009]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의 기업가정신이 신상품 개발성과에 미치는 영향: 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최동주
기업경영연구 18 (4) : 39 ~ 61
[2011]
소규모 서비스 조직의 서비스몰입과 혁신성이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객지향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유봉호
서비스경영학회지 14 (1) : 1 ~ 21
[2013]
서비스업의 기업가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학습지향성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
유봉호
서비스경영학회지 14 (3) : 55 ~ 78
[2013]
서비스개발기반활동이 서비스몰입과 감성적ㆍ행동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고선희
서비스경영학회지 10 (4) : 1 ~ 24
[2009]
사회적 기업의 기업가 지향성과 시장 지향성이 경제적 성과와 사회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장성희
대한경영학회지 23 (6) : 3479 ~ 3496
[2010]
벤처기업의 환경, 시장지향성 및 성과간의 관계에 관한연구
황경연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8 (1) : 89 ~ 116
[2005]
벤처기업 CEO의 기업가정신과조직유효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혁신성, 위험감수성, 진취성을 중심으로 -
박상용
기술혁신학회지 7 (3) : 479 ~ 505
[2004]
대면종사자 교육이 서비스몰입과 직무만족,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ㆍ호텔종사자 중심으로 -
유기석
관광경영연구 13 (3) : 113 ~ 132
[2009]
기업가지향성과 시장지향성이 조직유효성과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봉호
정대용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 10 (2) : 69 ~ 93
[2007]
기업가정신이 시장지향성 및 사회적 기업의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성별차이 분석을 중심으로
장성희
산업경제연구 24 (5) : 2777 ~ 2802
[2011]
기업가정신의 확장과 활성화
배종태
중소기업연구 31 (1) : 109 ~ 128
[2009]
기업가정신과 시장지향성이 수출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시장지향성의 매개효과를 포함하여 -
조연성
무역학회지 35 (1) : 131 ~ 154
[2010]
기업가정신과 공식화 및 조직문화와 조직성과 간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이재훈
경영연구 22 (1) : 91 ~ 118
[2007]
기업가정신과 경영혁신활동 및 경영성과의 관계
이양택
경남대학교 대학원
[2013]
기업가적 시장지향성과 조직유효성, 경영성과간에 혁신성,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유봉호
한국산업기술학회지 12 (9) : 3924 ~ 3935
[2011]
기술창업기업 CEO의 혁신지향성이 전략지향성과 학습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이일한
경영교육연구 27 (2) : 283 ~ 307
[2012]
관광호텔의 조직지향성이 기업혁신성, 신서비스개발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태구
관광연구저널 28 (3) : 39 ~ 60
[2014]
What to Do When Stakeholders Matter : Stakeholder Identification and Analysis Techniqu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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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ervice Concept : The Missing Link in Service Design Resear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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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SOCO Scale : A Measure of the Customer Orientation of Salespeop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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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of Entrepreneurrial Orientation in Stimulating Effective Corporate Entrepreneursh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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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Role Mrket and Entrepreneurship Orienttion and Internal Control in the New Product Development Activities of Chinese Firm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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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Paradigm of Entrepreneurship : Entrepreneurial Managem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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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0]
' 호텔기업 종사원의 사내기업가정신이 신서비스개발과 감성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