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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호텔기업의 피그말리온 리더십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과업행동 및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종철(Jong- Chul Park)
이광옥(Gwang-Ock Lee)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박종철(Jong- Chul Park)
이광옥(Gwang-Ock Lee)
주제어
DutyBehaviors
Pygmalion Leadership
self-efficacy
Service Orientation
과업행동
서비스지향성
자기효능감
피그말리온 리더십
참고문헌( 71)
유사주제 논문( 6,752)
자기효능감 3,556건
self-efficacy 1,654건
지리 1,319건
service orientation 101건
서비스지향성 96건
피그말리온 리더십 11건
pygmalion leadership 9건
과업행동 5건
dutybehaviors 1건
인용/피인용
호텔기업의 피그말리온 리더십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과 ...
' 호텔기업의 피그말리온 리더십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과업행동 및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dutybehaviors
pygmalion leadership
self-efficacy
service orientation
과업행동
서비스지향성
자기효능감
피그말리온 리더십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758
4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dutybehaviors
2
0
0.0%
pygmalion leadership
10
0
0.0%
self-efficacy
1,655
0
0.0%
service orientation
102
0
0.0%
과업행동
6
0
0.0%
서비스지향성
97
0
0.0%
자기효능감
3,557
1
0.0%
피그말리온 리더십
12
0
0.0%
계
6,761
1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3
닫기
' 호텔기업의 피그말리온 리더십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과업행동 및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직원의 인구통계적특성에 따른 자기효능감에 대한 인식; 서울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김재곤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0 (6) : 450 ~ 459
[2010]
호텔종사원의 서비스지향성, 직무만족, 경영성과간의 관계 연구
이생노
관광연구저널 28 (3) : 207 ~ 219
[2014]
호텔조직의 서비스지향성과 집단효능감이 직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조직신뢰의 조절효과
강재정
오상훈
오정훈
관광레저연구 19 (4) : 105 ~ 125
[2007]
박사
호텔 피그말리온 리더십이 LMX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박인양
경기대학교 관광전문대학원
[2010]
호텔 중간 관리자의 윤리적 리더십과 구성원의 임파워먼트, 직무만족 및 조직몰입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이규태
관광연구저널 26 (5) : 63 ~ 80
[2012]
호텔 조리종사원의 주방환경이 자기효능감과 조직몰입·직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김경환
동의대학교 대학원
[2011]
박사
피그말리온 리더십과 LMX 질, 정서적 반응 그리고 직무수행의 관계
김미형
제주대학교 대학원
[2009]
피그말리온 리더십 행동의 규명 및 측정
서용원
오인수
한국심리학회지 14 (2) : 43 ~ 71
[2001]
종업원의 직무만족과 조직의 서비스지향성이 종업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성연
한국마케팅저널 2 (1) : 99 ~ 117
[2000]
조직내 피그말리온 효과의 재고찰:피그말리온 리더십 행동의 이론적 구성개념화와 조직효과성에 영향을 미치는 매개과정에 관한 탐구
오인수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19 (3) : 301 ~ 324
[2006]
자기효능감이 직무착근도, 혁신행동과 조직구성원 행동에 미치는 영향 -근무형태에 따른 조절효과 중심으로-
홍현경
한국콘텐츠학회 논문지 12 (5) : 415 ~ 430
[2012]
박사
자기효능감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 직무의 경력유용성과 집단효능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이목화
이목화
고려대학교 대학원
[2003]
자기효능감이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특1급호텔 종사자를 중심으로-
정웅용
홍현경
호텔리조트연구 11 (1) : 199 ~ 221
[2012]
박사
인사제도 도입배경에 대한 인식이 종업원의 직무태도와 과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최 진
서울대학교 대학원
[2013]
서비스리더십이 종업원만족과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연구: 항공사 승무원을 중심으로
조한주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4]
서비스 종업원의 목표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이 감정노동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경은
마케팅논집(Journal of Marketing Studies) 21 (1) : 1 ~ 21
[2013]
박사
보험회사 지점장의 피그말리온 행위가 지점의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 효능감과 지점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명희
조선대학교 경영대학원
[2009]
병원 피그말리온 리더십이 리더-구성원 교환관계(LMX)와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
홍병호
인제대학교 보건대학원
[2012]
리더십 유형이 조직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조직신뢰를 매개변인으로
이 정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3]
기업장면에서의 맥락수행 구성요인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도영
디지털 경영연구 8 : 61 ~ 91
[2002]
관리자의 리더십이 호텔종사원의 조직동일시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김진강
관광연구저널 23 (2) : 361 ~ 378
[2009]
Validation of a new general selfefficacy scale
Chen G
Organizational Research Methods 1 (4) : 62 ~ 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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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otivational basis of organizational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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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Mediation of Pygmalion Effect : A Four-Fact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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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Influence and Training Method on Self-Efficacy and Idea Generation among Manag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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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Enhancing and Self-Defeating Ego orientation : Relations with Task Avoidance Orientation Schievment, and Anx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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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Efficacy: The exercise of control
Bandura.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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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Efficacy : Implications for Organizational Behavior and Human Resource Management
Gist M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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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lf efficacy : Toward a unifying theory of behavioral chang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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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RV*OR : A Managerial Measure of Organizational Service Orient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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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gmalion vs Self-Expectancy : Effects of Instructor and Self-Expectancy on Trainee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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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gmalion Without Interpersonal Effects : Whole Groups Gain From Raising Manager Expecta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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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ygmalion Goes to Boot Camp : Expectancy, Leadership, and Trainee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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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erationalizing Direction and Level of Effort and Testing their Relationships to Individual Job Perform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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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icacy Beliefs ad A Moderator of the ImPact of Work-Related Stressors : A Multi level Stud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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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ltivating Competence, Sel;f-Efficacy, and Intrinsic Interest Through Proxminal Self-Motiv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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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rnout in Full-Service Chain Restaurant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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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cient Pygmalion Joins Contemporary Management : A Meta-Analysis of the Resu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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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n Exploratory Investigation into Behaviorally Based Success Characteristics of Food Service Manag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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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New Approach to Understanding and of Service Behavi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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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Meta-Analysis of Team Efficacy. Potency., and Performance : Interdependence and Level of Analysis as Moderators of Observed Relationship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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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
' 호텔기업의 피그말리온 리더십에 따른 자기효능감이 과업행동 및 서비스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