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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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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이형주 ( Hyung Ju Lee )
현성협 ( Sung Hyup Hyun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형주 ( Hyung Ju Lee )
현성협 ( Sung Hyup Hyun )
주제어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Customerempathy
Number of tourists
physical attractiveness
Rapport-building behavior
고객 공감
고객시민행동
관광객 수
라포형성 행동
신체적 매력
참고문헌( 65)
유사주제 논문( 1,533)
지리 1,319건
고객시민행동 89건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1건
physical attractiveness 22건
신체적 매력 20건
라포형성 행동 15건
고객 공감 11건
customerempathy 5건
rapport-building behavior 5건
number of tourists 3건
관광객 수 3건
인용/피인용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 ...
'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지리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customerempathy
number of tourists
physical attractiveness
rapport-building behavior
고객 공감
고객시민행동
관광객 수
라포형성 행동
신체적 매력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539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지리
1,320
0
0.0%
주제어
customer citizenship behavior
42
0
0.0%
customerempathy
6
0
0.0%
number of tourists
4
0
0.0%
physical attractiveness
23
0
0.0%
rapport-building behavior
6
0
0.0%
고객 공감
12
0
0.0%
고객시민행동
90
0
0.0%
관광객 수
4
0
0.0%
라포형성 행동
16
0
0.0%
신체적 매력
21
0
0.0%
계
1,544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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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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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광가이드의 라포형성 행동이 고객 공감 및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