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장애학교의 과학교과 실험수업 실태 분석 -중학교 1학년 과학을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시각장애학교의 과학교과 실험수업 실태 분석 -중학교 1학년 과학을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experiment
  • science
  • visual impairment
  • 과학
  • 시각장애학교
  • 실험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24 0

0.0%

' 시각장애학교의 과학교과 실험수업 실태 분석 -중학교 1학년 과학을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초·중등학교 교육과정
    교육과학기술부 교육과학기술부 [2011]
  • 중학교 과학실험실의 내부시설·설비에 관한 연구
    김정일 동아대학교 교육대학원 [2002]
  • 중학교 과학 1
    박희송 교학사 [2013]
  • 시각장애학생의 과학지도
    이해균 현장특수교육연구 3 (4) : 118 ~ 129 [1996]
  • 시각장애학생을 위한 과학교육 실태 조사
    신윤진 성균관대학교 대학원 [2005]
  • 시각장애학교 과학교육 실태 분석
    김시연 대구대학교 교육대학원 [2006]
  • 시각장애아 교육방법의 문제와 개선방향
    한성희 특수교육논집 6 : 1 ~ 45 [1989]
  • 시각 또는 청각장애학생을 위한 과학교육 연구
    유지영 延世大學校 敎育大學院 [1999]
  • 맹 아동의 과하교육 방법
    김승국 교육과학사 [1999]
  • Using environmental assessment to make better classrooms
    Fraser, B. J. Journal of Curriculum Studies 13 (2) : 131 ~ 144 [1981]
  • The Visually Handicapped Child in School
    Lowenfeld, B. The John Day Company [1973]
  • STS수업이 시각장애학생의 과학에 관련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박순호 대구대학교 특수교육대학원 [2004]
  • Laboratory science art for blind, deaf, and emotionally disturbed children: A mainstreaming approach
    Hadary, D. E. University Park Press [1978]
  • Individualizing for science and social studies. Mainstreaming: A practical approach for teachers
    Patton, J. R. Merrill [1989]
  • Fifth graders’ science inquiry abilities : a comparative study of students in hands-on and textbook curricula
    Pine, J. Journal of Research in Science Teaching 43 (5) : 467 ~ 484 [2006]
  • Curriculum coherence and national control of education : issue or non-issue
    Schmidt, W. Journal of Curriculum Studies 38 (6) : 641 ~ 658 [2006]
  • Analysis of student outcomes in ninth grade physical science taught with a textbook orientation
    Myers, L. H. University of Iowa [19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