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크립트화된 합성 파닉스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한글 단어인지에 미치는 효과
김애화
201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애화
제어번호
101246533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권호사항
Vol. 12 No. 3 [ 2011 ]
발행처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613-638 ( 26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1
KDC
379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스크립트화된 합성 파닉스 교수가 읽기장애학생의 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