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ARG(Alternate Reality Game) 기반의 아이돌(Idol) 홍보 전략 연구 -
의 사례를 중심으로
이재헌
이준희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이재헌
이준희
제어번호
101232208
학술지명
한국영상학회 논문집
권호사항
Vol. 13 No. 6 [ 2015 ]
발행처
한국영상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5-67 ( 13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RG
ARG(Alternate Reality Game)
content
EXO
Idol
promotion strategy
아이돌
엑소
콘텐츠
홍보 전략
참고문헌( 12)
유사주제 논문( 726)
콘텐츠 486건
content 120건
아이돌 50건
idol 44건
홍보 전략 13건
exo 5건
arg 4건
promotion strategy 3건
엑소 1건
인용/피인용
ARG(Alternate Reality Game) 기반의 아이돌(Idol ...
' ARG(Alternate Reality Game) 기반의 아이돌(Idol) 홍보 전략 연구 -
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rg
arg(alternate reality game)
content
exo
idol
promotion strategy
아이돌
엑소
콘텐츠
홍보 전략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735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rg
5
0
0.0%
arg(alternate reality game)
1
0
0.0%
content
121
0
0.0%
exo
6
0
0.0%
idol
45
0
0.0%
promotion strategy
4
0
0.0%
아이돌
51
0
0.0%
엑소
2
0
0.0%
콘텐츠
487
0
0.0%
홍보 전략
14
0
0.0%
계
736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ARG(Alternate Reality Game) 기반의 아이돌(Idol) 홍보 전략 연구 -
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확장형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기반 생태계 모델
이준희
한국영상학회논문집 11 (3) : 5 ~ 17
[2013]
한국 대중문화의 아이돌(idol) 시스템 작동방식: 아이돌문화 생산·소비의 이중적 구조에 대한 탐색적 연구
김호영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13 (4) : 45 ~ 82
[2012]
‘아이돌 장르’의 부상에 따른 아이돌 스타덤 연구: KBS 드라마 <드림하이 > 사례를 중심으로
김영찬
한국방송학보 25 (6) : 130 ~ 167
[2011]
This is not a Game
Szulborski, D
New-Fiction Publishing
[2005]
This Is Not (Just) An Advertisement
Askwith, I.
MIT Convergence Culture Consortium
[2006]
Soapbox: ARGs and How To Appeal to Female Gamers
Phillips, A
Gamasutra
SM(041510) Release the Stored Power of Content
Choi, J. W
MK.com
Patterns of Cultural Consumption and Inequality of Social Media Users
Lee, H. Y
Korean Information Society Development Institute
[2012]
How to ‘Pathcode’ regain supernature power of EXO
Im, S. Y.
IZE
Alternative Reality Gaming: Life Imitates ARG
McGonigal, J
Avantgame
Alternative Reality Gaming
McGonigal, J
Avantgame
Alternate Reality Games White Paper
Adam, M
International Game Developer association : 8 ~ 53
[2006]
' ARG(Alternate Reality Game) 기반의 아이돌(Idol) 홍보 전략 연구 -
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