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특수아동’(장애아동) 상담의 실천적 이해를 위한 방법론적 탐 색
정은
200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정은
제어번호
101198193
학술지명
특수교육저널 : 이론과 실천
권호사항
Vol. 5 No. 2 [ 2004 ]
발행처
대구대학교 한국특수교육문제연구소
발행처 URL
http://www.journal-sped.net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19-340 ( 22쪽)
언어
-
출판년도
2004
KDC
3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한국학술정보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특수아동’(장애아동) 상담의 실천적 이해를 위한 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