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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양성윤
김기범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양성윤
김기범
주제어
Airlines servicescape
Customerorientation.
Emotional Response
job satisfaction
참고문헌( 22)
유사주제 논문( 1,183)
job satisfaction 1,085건
emotional response 92건
customerorientation. 5건
airlines servicescape 1건
인용/피인용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
'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irlines servicescape
customerorientation.
emotional response
job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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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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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irlines servicescape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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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ustomerorientation.
6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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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otional response
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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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ob satisfaction
1,0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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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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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의 참고문헌
호텔종사원의 직무만족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박지홍
서비스산업연구 9 (1) : 47 ~ 61
[2012]
호텔 서비스 접점 직원의 직무만족 및 고객지향성의 선행요인 -조직후원인식과 개인-조직 적합성 지각의 비교를 중심으로-
최형민
관광학연구 37 (3) : 11 ~ 34
[2013]
항공사 승무원의 직무만족도와 서비스 제공수준에 관한 연구 : 객실 승무원 중심으로
박혜영
경기대학교 서비스경영전문대학원
[2004]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승무원의 서비스 지향성과 조직유효성에 미치는 영향
김선희
순천향대학교 대학원
[2009]
박사
제품 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미지 요인에 관한 연구
하봉준
慶熙大學校 大學院
[1999]
서비스스케이프가 종사원의 서비스 지향성과 생산성 향상에 미치는 영향 : 한식 갈비전문점을 중심으로
황의남
경기대학교 대학원
[2010]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2013]
병원역량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지향성과 고객지향성의 매개효과 검증
장재식
조선대학교 대학원
[2011]
국적 항공사 객실 승무원들의 직무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분석에 관한 연구
조주은
관광서비스연구 2 (3) : 263 ~ 275
[2002]
구성원의 서비스지향성이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 특급호텔 및 대학병원을 중심으로
이영석
경희대학교 대학원
[2002]
객실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이 엔터테인먼트 만족에 미치는 영향
김인주
산학경영연구 21 (2) : 171 ~ 194
[2008]
e-서비스스케이프와 고객의 감정적 반응 및 행동과의 관계
서문식
경영학연구 33 (1) : 35 ~ 48
[2004]
The management choice: To be efficient or to be human
Herzberg, F
Salt Lake City : Olympus 15 (1) : 68 ~ 71
[1982]
The Service Challenge: Integrating for Competitive Advantage : 79 ~ 84
Baker, J
[1986]
Servicescape: The Impact of Physical Surroundings on Customers and Employees
Bitner, M. J
Journal of Marketing 56 : 57 ~ 71
[1992]
Service Provider Job Satisfaction and Customer Oriented Performance
Hoffman, K.D
Journal of Service Marketing 6 : 60 ~ 78
[1992]
Satisfaction: A Behavioral Perspective on the Customer
Oliver, R
McGraw-Hill : 127 ~ 132
[1997]
Mood States and Consumer Behavior: A Critical Review
Gardner, M. P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1) : 71 ~ 89
[1985]
Handbook of consumer behavior : 188 ~ 240
Cohen, J. B
[1991]
Feeling and thinking: preferences need no inferces
Zajonc, R. B
American Psychologist 35 (2) : 151 ~ 175
[1980]
Emotion: A Psycho evolutionary Synthesis
Plutchik, R
New York : 55 ~ 57
[1980]
Chicago Rand Mcnally : 1297 ~ 1349
Locke E. A
[1976]
' 항공기 객실 서비스스케이프가 객실승무원의 감정반응, 직무만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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