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신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인지된 위험 및 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신뢰 형성 요인에 관한 연구 : 인지된 위험 및 가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internet shopping mall
  • perceived price
  • perceived risk
  • third-party assurance
  • trust
  • word-of-mouth
  • 구전
  • 신뢰
  • 인지된 가격
  • 인지된 위험
  • 인터넷쇼핑몰
  • 제3자 보증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46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