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를 통한 도시의 이미지와 관광마케팅 - 부산의 ‘영화도시’ 이미지 만들기를 중심으로

손은하 2015년
논문상세정보
' 문화를 통한 도시의 이미지와 관광마케팅 - 부산의 ‘영화도시’ 이미지 만들기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usanfestival
  • cityimagemaking
  • culturaltourist
  • place marketing
  • tourism marketing
  • 관광마케팅
  • 도시 이미지 만들기
  • 문화관광
  • 부산 축제
  • 장소마케팅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234 0

0.0%

' 문화를 통한 도시의 이미지와 관광마케팅 - 부산의 ‘영화도시’ 이미지 만들기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관광과 문화이론
    조광익 일신사 [2006]
  • 포스트모더니즘과 관광
    인태정 한국사회학회 2007후기사회학대회 [2007]
  • 춘천시 축제에 나타난 장소마케팅의 성격 : 참여주체 구조와 주체간 갈등관계를 중심으로
    헤이만 서울大學校 大學院 [1999]
  • 축제정치, 어디서든 번식 가능한 집한 상징자본
    권유리야 공감 그리고 11
  • 장소 마케팅 전략 형성 과장에 대한 비교연구
    신혜란 국토계획 33 (6) [1998]
  • 삼성경제연구소
    [2006]
  • 문화정치학 관점에서 문화관광축제의 장소 마케팅적 의미화 과정 연구 : 지역 주체 간 이미 갈등을 중심으로
    오정근 한국관광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 박사
    문화자본과 예술관광의 관계
    이형문 강원대학교 대학원 [2012]
  • 문화매체의 입지와 문화관광지 발달
    조아라 지리학논총 39 [2002]
  • 문화관광 연구의 이론체계 구축을 위한 방향 모색
    박세종 관광연구저널 28 (2) : 37 ~ 49 [2014]
  • 대안적 장소마케팅 전략 실천을 위한 이론적 재조명
    이소영 공간과 사회 (17) : 10 ~ 29 [2002]
  • 관광지리학
    가레스 쇼 한울 아카데미 [2008]
  • 관광자원화 되지 않는 지역문화
    김준우 지역사회학 4 (2) [2003]
  • 관광의 사회학
    인태정 한울 아카데미 [2007]
  • 관광의 경로와 로컬리티- 부산관광담론을 중심으로 -
    문재원 인문연구 (58) : 825 ~ 860 [2010]
  • 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