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신상희(Shin, Sang Hee)
황복주(Hwang, Bok-Ju)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상희(Shin, Sang Hee)
황복주(Hwang, Bok-Ju)
주제어
beauty blog
Blog
blogmarketing
Cosmetics
Purchase behavior
purchasing decisions
구매 후 행동
구매의사결정
뷰티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화장품
참고문헌( 27)
유사주제 논문( 10,388)
경영관리 9,595건
cosmetics 294건
화장품 285건
purchase behavior 57건
블로그 57건
blog 49건
구매의사결정 23건
구매 후 행동 16건
블로그 마케팅 9건
blogmarketing 3건
인용/피인용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
'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경영관리
beauty blog
blog
blogmarketing
cosmetics
purchase behavior
purchasing decisions
구매 후 행동
구매의사결정
뷰티블로그
블로그
블로그 마케팅
화장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39
2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0
0.0%
주제어
beauty blog
1
0
0.0%
blog
50
0
0.0%
blogmarketing
4
0
0.0%
cosmetics
295
0
0.0%
purchase behavior
58
0
0.0%
purchasing decisions
1
0
0.0%
구매 후 행동
17
0
0.0%
구매의사결정
24
0
0.0%
뷰티블로그
1
0
0.0%
블로그
58
0
0.0%
블로그 마케팅
10
0
0.0%
화장품
286
0
0.0%
계
10,40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2
닫기
'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
박사
화장품 소비욕구가 구매동기, 브랜드 만족, 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이 진
건국학교대학원
[2012]
트위터와 페이스북의 이용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오승석
한양대학교
[2010]
지금 당장 소셜마케팅 시작하라
조재형
한빛비즈(주)
[2014]
인터넷쇼핑몰에서 상품리플이 구매의사결정에 미치는 영향
안대근
한성대학교
[2010]
인터넷쇼핑몰 PB상품이 온라인 소비자의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고장석
e-비즈니스연구 12 (3) : 49 ~ 68
[2011]
박사
인터넷 유저의 파워블로그 콘텐츠 수용 영향요인 연구
노수진
고려대학교
[2013]
박사
온라인 커뮤니티 유형에 따라 사용후기가 패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주희
동아대학교
[2011]
박사
온라인 제품 구매 후기가 수신자의 제품 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발신자의 자기노출 및 후기의 추상성, 극성 및 개수의 조절작용
이지현
고려대학교
[2012]
박사
온라인 정보탐색에서 온라인 구매로 연결되는 특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패널 데이터를 중심으로
이해나
성균관대학교
[2014]
온라인 구매후기 작성이 패션제품 재구매의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구태희
경북대학교
[2009]
소셜미디어(Social Media)란 무엇인가?
FkII 조사연구팀
정보산업지 : 53 ~
[2006]
소셜네트워크 활용정도에 따른 소셜커머스 구매행동 및 불평행동 연구
김효선
이화여자대학교
[2010]
박사
블로거의 제품사용후기를 통한 제품품질판단 연구:렌즈모델(lens model)을 중심으로
김향란
이화여자대학교
[2012]
The Behavioral Consequences of Service Quality
Zeithaml V. A.
Journal of Marketing 60 (4) : 31 ~ 46
[1996]
Social network sites : Definition. history and scholarship
Boyd, D. M.
The Journal of Computer-Mediated Communication 13 (1) : 210 ~ 230
[2007]
SNS의 확산과 동향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Journal of Communications & Radio Spectrum : 54 ~ 59
[2012]
박사
SNS를 통한 제품 및 서비스 정보획득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장세호
호서대학교글로벌창업대학원
[2012]
박사
SNS 활용정도와 화장품 관여도가 SNS 화장품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
주순화
중앙대학교
[2012]
External Search Effort:an Investigation across Several Product Categories
Beatty, S. E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12 (6) : 119 ~ 126
[1987]
Electronic Word-of-Mouth Motive for and Consequences of Reading Customer Articulations on the Internet
Henning-Thurau, T
International Journal of Electronic Commerce 8 (2) : 51 ~ 74
[2003]
Consumer Perceptions of Price, Quality and Value:a Means-end Model and Synthesis of Evidence
Zeithaml V. A.
Journal of Mrrketing 60 (2) : 31 ~ 46
[1988]
Consumer Choice Strategies for Comparing Non-comparable Alternatives
Michael D. Johnson
Journal of Consumer Research : 741 ~ 753
[1984]
Consumer Behavior
Engel, J. F
Dryden Press
[1982]
Consumer Behavior
Hawkins, D. I
Business Publications, Inc : 390 ~
[1980]
Attention and Weight in Person Perception. The impact of Negative and Extreme Behavior
Fiske, S. T.
Journal of Personality and Social Psychology 38 (6) : 889 ~ 906
[1980]
A cognitive model of the antecedents and consequences of satisfaction decisions
Oliver, R. L.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 460 ~ 469
[1980]
A Taxonomy of Consumer Satisfaction Dissatisfaction Measures
Andresen, A. R.
Journal of Consumer Affairs 2 : 14 ~ 15
[1977]
'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