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경영관리
  • beauty blog
  • blog
  • blogmarketing
  • cosmetics
  • purchase behavior
  • purchasing decisions
  • 구매 후 행동
  • 구매의사결정
  • 뷰티블로그
  • 블로그
  • 블로그 마케팅
  • 화장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0,039 2

0.0%

' 소비자의 블로그 활용이 구매의사결정과정과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 참고문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