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논문상세정보
'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dragon
  • mobile game
  • puzzle&
  • success factors
  • 모바일 게임
  • 비즈니스 모델
  • 성공요인
  • 퍼즐 앤 드래곤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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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모바일 게임 <퍼즐 앤 드래곤>의 성공요인 분석' 의 참고문헌

  • 한국스마트폰게임시장에 관한 조사결과
  • 퍼즐앤드래곤의 성공비결? 겅호 모리시타 회장 “핵심은 직관성”
  • 퍼즐앤드래곤 일본 공식 홈페이지
  • 퍼즐 앤 드래곤 인벤
  • 퍼즐 앤 드래곤 구글 플레이
  • 퍼즐 앤 드래곤 공식 PV
  • 스마트폰 게임의 비즈니스 모델 및 성공요인 분석
    홍동숙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7 (4) : 53 ~ 62 [2013]
  • 스마트 기기 이용형태 실증분석 : 31 ~ 33
    박유리 [2011]
  • 소셜네트워크게임(SNG) 이용형태 조사
  • 모바일 게임에서의 문화융합 사례 연구- 콜라보레이션 활용 사례를 중심으로 -
    백재용 만화애니메이션연구 (39) : 365 ~ 391 [2015]
  • 매치3게임
  • 도시든 음식이든 가리지 않는다! 퍼즐앤드래곤에 등장하는 콜라보 작품들 ②
    이승운 퍼즐앤드래곤 디스이즈게임 게임뉴스 [2014]
  • 겅호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결산자료
  • 儲ける仕組みをつくるフレームワークの教科書
    川上昌直 Kanki Publishing [2013]
  • ‘찍어내기 식 모바일게임’, 글로벌 경쟁력 하락 우려
  • ‘엄지족’ 열광하는 모바일 게임, 평균 수명은 얼마?
  • The Profit Zone
    Adrian Slywotzky Times Books [1997]
  • Seizing the White Space: Bisness model innovation for growth and renewal
    Mark Johnson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10]
  • Portable Gaming Spotlight, 2014 Review : 13 ~
    App Annie [2015]
  • Newzoo’s Top 25 Public Companies by Game Revenues Ranking
  • Leading the Revolution
    Gary Hamel Harvard Business School Press [2000]
  • Business model innovation: it’s not just about technology anymore
    Henry Chesbrough Strategy & Leadership 35 (6) : 12 ~ 17 [2007]
  • Business Models, Business Strategy and Innovation
    David Teece Long Range Planning 43 (2/3) : 172 ~ 194 [2010]
  • <퍼즐 앤 드래곤 > for Android
    [2012]
  • 2014 대한민국 게임백서 [상]
    한국콘텐츠진흥원 정책연구실 한국콘텐츠진흥원 : 21 ~ 31 [2014]
  • 2014 Retrospective — Top App Trends of 2014
    App Annie App Annie Index : 6 ~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