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고인곤
Koh, In Kon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인곤
Koh, In Kon
제어번호
101194887
학술지명
벤처창업연구
권호사항
Vol. 10 No. 2 [ 2015 ]
발행처
한국벤처창업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77-84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5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주제어
20대 소비행태
consumptionbehaviorof20s
imitations
luxuries
명품
명품모방품
참고문헌( 17)
유사주제 논문( 36)
명품 30건
imitations 2건
20대 소비행태 1건
consumptionbehaviorof20s 1건
luxuries 1건
명품모방품 1건
인용/피인용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 ...
'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20대 소비행태
consumptionbehaviorof20s
imitations
luxuries
명품
명품모방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2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20대 소비행태
2
0
0.0%
consumptionbehaviorof20s
2
0
0.0%
imitations
3
0
0.0%
luxuries
2
0
0.0%
명품
31
0
0.0%
명품모방품
2
0
0.0%
계
42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
'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참고문헌
중국인의 타인의식형 집단문화와 위조명품 브랜드 구매행동
김주호
아시아마케팅저널 13 (2) : 27 ~ 48
[2011]
외식산업의 서비스품질 평가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 패스트푸드 분야를 중심으로 -
최용정
벤처창업연구 7 (2) : 77 ~ 89
[2012]
브랜드 명품화의 3단계 모델: PPCA모델
김은화
전인수
소비자학연구 16 (1) : 209 ~ 227
[2005]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믹스가 고객자산 형성에 미치는 영향 - 20~40대 럭셔리 브랜드 제품 소비자를 중심으로 -
황유경
한국의류산업학회지 15 (1) : 103 ~ 115
[2013]
Why buy luxuries? The DongAIlbo
Kim, H. J.
The World of Goods:Towards on Anthropology of Consumption
Douglas, M.
Harmond-sworth-Penguin
[1978]
The Power of Trust in the Relationship between Online Shopping Experience and Perceived Shopping Value
유철우
벤처창업연구 7 (1) : 47 ~ 56
[2012]
Stress, appraisal, and coping
Lazarus, R. S.
Springer
[1984]
Self-efficacy,The exercise of control
Bandura.A
W. H. Freeman
[1977]
Protagonists of future consumption, consumption patterns of 20’s
LGERI
[2002]
Marketing Imagination
Levitt, T. H.
21C Books
[2007]
Health, Coping, and Well-Being: Perspective From Social Comparison Theory
Tennen, H.
Lawrence Erlbaum
[1997]
Foreign counterfeiting of status goods
Grossman, G. M.
The Quarterly Journal of Economics (February) : 79 ~ 100
[1988]
Do counterfeits devalue the ownership of luxury brands?
Nia, A.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9 (7) : 485 ~ 497
[2000]
Consumption leaders are 4-50’s housewives
HRI
[2013]
Conceptualization of sport-confidence and competitive orientation : Preliminary investigation and instrument development
Vealey, R. S.
Journal of Sport & Exercise Psychology 8 (3) : 221 ~ 246
[1986]
A Study on the Attitude toward Fashion Luxury Products
Choi, S. H.
The Research Journal of the Costume Culture 9 (6) : 842 ~ 854
[2001]
' 우리나라 20대 소비자의 명품 및 명품모방품 소비행태에 관한 탐색적 연구'
의 유사주제(
) 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