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Relationships among CEO Image, Corporate Image and Employment Brand Value in Fashion Industry
고은주
2008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고은주
제어번호
101190042
학술지명
마케팅과학연구
권호사항
Vol. 18 No. 4 [ 2008 ]
발행처
Korean Academy of Marketing Science
발행처 URL
http://kams.org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307-331 ( 25쪽)
언어
English
출판년도
2008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Relationships among CEO Image, Corporate Imag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