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서용모
이수
김응규
Seo, Yong-Mo
Li, Shuai
Kim, Eung-Kyu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용모
이수
김응규
Seo, Yong-Mo
Li, Shuai
Kim, Eung-Kyu
주제어
(첨단 및 융합기술이 적용된)화장품
brand image
Cosmetics(appliedahighand/orconvergencetechnology)
Country-of-OriginImage
national image
Purchase Attitude
P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구매태도
국가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원산지 이미지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3,817)
구매의도 1,527건
purchase intention 1,052건
브랜드 이미지 543건
국가 이미지 292건
brand image 261건
national image 66건
구매태도 27건
원산지 이미지 23건
purchase attitude 18건
country-of-originimage 7건
(첨단 및 융합기술이 적용된)화장품 1건
인용/피인용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 ...
' 국가이미지, 브랜드이미지와 원산지이미지가 구매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중국소비자들의 한국산 첨단 및 융합기술적용 화장품 구매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첨단 및 융합기술이 적용된)화장품
brand image
cosmetics(appliedahighand/orconvergencetechnology)
country-of-originimage
national image
purchase attitude
purchase intention
구매의도
구매태도
국가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원산지 이미지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828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첨단 및 융합기술이 적용된)화 ...
2
0
0.0%
brand image
262
0
0.0%
cosmetics(appliedahighand/orc ...
1
0
0.0%
country-of-originimage
8
0
0.0%
national image
67
0
0.0%
purchase attitude
19
0
0.0%
purchase intention
1,053
0
0.0%
구매의도
1,528
0
0.0%
구매태도
28
0
0.0%
국가 이미지
293
0
0.0%
브랜드 이미지
544
0
0.0%
원산지 이미지
24
0
0.0%
계
3,829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