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브랜드 자산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동통신 이용고객의 서비스품질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 equity
  • csr
  • purchase intention
  • service quality
  • social responsibility
  • 구매의도
  • 브랜드자산
  • 사회공헌
  • 사회적책임
  • 서비스 품질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6,548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