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가가치세 프레이밍이 가격제시방법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부가가치세 프레이밍이 가격제시방법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사고방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analytic)
  • attitude
  • hedonic/utilitarian
  • moderating effect
  • thinkingstyle(holisticvs
  • vatexcluded)
  • vatframe(vatincludedvs
  • vat프레임(vat포함vs
  • 별도)
  • 분석적)
  • 사고방식(종합적vs
  • 조절 효과
  • 쾌락/실용
  • 태도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3,985 0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