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신일기
최윤슬
Shin, Il-Gi
Choi, Yun-Seul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신일기
최윤슬
Shin, Il-Gi
Choi, Yun-Seul
주제어
advertising effect
advertising strategies
narration
Storytellingadvertisement
TV Advertising
TV 광고
광고전략
광고효과
내레이션
스토리텔링 광고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31)
광고효과 182건
narration 88건
tv 광고 57건
광고전략 28건
advertising effect 27건
내레이션 19건
tv advertising 14건
스토리텔링 광고 12건
advertising strategies 2건
storytellingadvertisement 2건
인용/피인용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 스토리텔링 TV광고의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ing effect
advertising strategies
narration
storytellingadvertisement
tv advertising
tv 광고
광고전략
광고효과
내레이션
스토리텔링 광고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441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ing effect
28
0
0.0%
advertising strategies
3
0
0.0%
narration
89
0
0.0%
storytellingadvertisement
3
0
0.0%
tv advertising
15
0
0.0%
tv 광고
58
0
0.0%
광고전략
29
0
0.0%
광고효과
183
0
0.0%
내레이션
20
0
0.0%
스토리텔링 광고
13
0
0.0%
계
441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