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델유형과 제품의 성 정체성 그리고 메시지 소구에 따른 크로스 광고모델 효과
김은희
유승엽
Kim, Eun-Hee
Yu, Seung Yeob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김은희
유승엽
Kim, Eun-Hee
Yu, Seung Yeob
주제어
AdvertisngAttention
cognitiveresponse
Cross-Model
Messagetype
ProductGenderIdentity
광고인지반응
광고주목도
메시지 형태
제품의성정체성
크로스모델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40)
messagetype 13건
cognitiveresponse 8건
메시지 형태 7건
광고주목도 5건
광고인지반응 2건
advertisngattention 1건
cross-model 1건
productgenderidentity 1건
제품의성정체성 1건
크로스모델 1건
인용/피인용
모델유형과 제품의 성 정체성 그리고 메시지 소구에 따 ...
' 모델유형과 제품의 성 정체성 그리고 메시지 소구에 따른 크로스 광고모델 효과'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dvertisngattention
cognitiveresponse
cross-model
messagetype
productgenderidentity
광고인지반응
광고주목도
메시지 형태
제품의성정체성
크로스모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50
1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dvertisngattention
2
0
0.0%
cognitiveresponse
9
0
0.0%
cross-model
2
0
0.0%
messagetype
14
0
0.0%
productgenderidentity
2
0
0.0%
광고인지반응
3
0
0.0%
광고주목도
6
0
0.0%
메시지 형태
8
0
0.0%
제품의성정체성
2
0
0.0%
크로스모델
2
0
0.0%
계
50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1
닫기